Skip to main content

상상을 초월하는 매력

주노가 알래스카의 대자연에 푹 빠지기 좋은 여행지로 인기가 많기는 하지만, 꼭 시간을 따로 내어 도시를 탐방해보세요. 주 의사당 무료 투어에 참여해본 후 웅장한 가버너스 하우스(Governor’s House)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다운타운으로 향해 걷기 좋은 거리를 누비며 아메리카 인디언 예술가들이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보석류와 수공예품 매장을 구경해보세요. 알래스카 주 유일의 전문 극장, 퍼저버런스 극장(Perseverance Theatre)에서 공연을 한 편 관람해보세요. 주노의 대표 별미, 해산물을 맛보며 이곳의 문화 속으로 한 걸음 더 들어가 보세요. 싱싱한 연어나 게를 주문해보고 좀 더 음식에 모험을 걸어보고 싶다면 말린 바다코끼리나 바다표범 고기에 도전해보세요.

 

야생 속으로

빙하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주노는 여행자 여러분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트레일을 하이킹하며 주노에서 가장 인기 많은 관광 명소인 멘덴홀 빙하(Mendenhall Glacier)와 너겟 폭포(Nugget Falls) 깊숙이 들어가 보세요. 트레이시 암 피오르(Tracy Arm Fjord)로 걸음을 옮겨 더 많은 빙하, 빙하를 넘어 빙산, 폭포 그리고 인상적인 바위 절벽을 만나보세요. 짜릿한 스릴을 원하신다면 헬리콥터 또는 고정익 항공기에 올라 설원의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로버츠 산(Mount Roberts) 정상에 놓인 로버츠 산 트램웨이(Mount Roberts Tramway)를 누비며 주노의 눈부신 전망을 즐겨보세요. 낚시 마니아라면 다양한 광어와 연어 낚시에 흥분을 감추지 못할 겁니다. 환상적인 스키와 스노보드를 마음껏 즐겨보거나 거의 210km를 뻗어 나가는 트레일에서 하이킹해보세요. 모험을 즐기는 동안 곰, 고래, 바다사자, 산양 및 독수리 등 알래스카 주에서 유명한 야생동물을 만날지도 모른답니다.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알래스카 주립박물관(Alaska State Museum)과 주노-더글라스 박물관(Juneau-Douglas Museum)을 방문해 틀링깃족 원주민 문화와 알래스카 주의 과거, 그리고 미국의 한 주로서의 활약상까지 이 도시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글레이셔 가든스 레인포리스트 어드벤처(Glacier Gardens Rainforest Adventure)로 향해 거꾸로 매달린 나무가 우거진 플라워 타워스(Flower Towers)에서 열대우림의 경이로움 속을 거닐어보세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 선더 산(Thunder Mountain) 정상에 올라 사방으로 펼쳐지는 절경을 감상해보세요. 주노 랩터 센터(Juneau Raptor Center)에서는 이곳에서 자생하는 새들을 알아보세요. 시내에서 차를 타고 30분만 이동해 야생 속으로 들어가 세인트테레즈 국립 성지(National Shrine of St. Therese)의 정원과 녹지 및 예배당을 탐방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알래스카 주 주노에서 가까운 세계에서 가장 두꺼운 타쿠 빙하
더 보기

주노 남쪽에 위치한 타쿠 빙하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빙하로 두께가 1,477m나 됩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주노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북극광 특유의 신비로운 빛

목적지

페어뱅크스

보수를 거쳐 감귤류 과일 포장 공장에서 먹거리 공간으로 재탄생한 애너하임 패킹 지구

목적지

애너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