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천혜의 위치

질레트와 라이트는 미국의 양대 보물로 손꼽히는 러시모어 산 국립기념비(Mount Rushmore National Memorial)와 와이오밍 주 서쪽의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 사이에 있습니다. 또한 미국 서부에서 가장 넋을 잃게 하는 산악 지대인 빅혼(Bighorns)과 블랙 힐즈(Black Hills)에 둘러싸여 있기도 합니다.

미국 최초의 국립 기념지인 데빌스 타워(Devils Tower)는 동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평원 인디언들이 수천 년간 경외감을 표했던 경이로운 지형이죠. 초원과 폰데로사(Ponderosa)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벨 푸어셰이 강(Bell Fourche River) 위 366m 높이까지 우뚝 솟은 거대한 돌기둥입니다.

 

도시 내 명소

목장과 탄광업, 그리고 오늘날 캠벨 카운티를 만든 사람들의 역사를 보여주는 록파일 박물관(Rockpile Museum)과 센테니얼 박물관(Centennial Museum)을 방문해보세요. 캠벨 카운티는 '미국의 에너지 수도(Energy Capital of the Nation)'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우더 강 선상지(Powder River Basin)에서 채굴된 석탄은 미국의 에너지 공급량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규모가 가장 큰 노천 채굴 탄광 중 한 곳에서 여름날 광산 투어를 해보세요.

와이오밍 주 북동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질레트에는 쇼핑 센터가 많고 오랜 역사의 다운타운에는 개성 넘치는 부티크까지 즐비해 쇼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도 가보고 다양한 맥주 양조장을 찾아 지역 특산 맥주 맛을 느껴보세요.

캠플렉스 멀티 이벤트 시설(CAM-PLEX Multi-Event Facilities)은 미시시피 강(Mississippi River) 서쪽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여기에서 브로드웨어 공연, 오케스트라, 좋아하는 예술가의 멋진 콘서트, 일 년 내내 펼쳐지는 로데오 대회 및 하키와 롤러더비 경기를 관람하세요. 캠퍼스 내에 있지만 일반에 무료로 공개하는 CCSD 천체투영관(CCSD Planetarium)은 8,000개 이상의 별과 천체를 볼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세계 4대 천체투영관입니다. 꼭 들러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세요.

 

아름다운 아웃도어 탐험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는 공원을 돌아보거나 마을 전역으로 뻗어 나간 예술의 거리(Avenues of Art) 조각품을 감상하세요. 질레트와 라이트 두 도시 모두 레크레이션 센터(Recreation Center)를 보유하고 있으며 질레트의 센터에는 데빌스 타워의 암벽 축소판과 두 개의 수영장, 테니스 코트와 러닝 트랙이 있어 각종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둘러보며 드라이브를 즐기세요. 야생동물 자연사 루프(wildlife natural history loop)를 누비거나 샴록 투어(Shamrock Tour)의 오토바이 투어를 하셔도 좋습니다. 달비 공원(Dalby Park)에서 들새들을 관찰하거나 키홀 주립공원(Keyhole State Park)에서 수영, 낚시 또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세요. 훌륭한 골프장 중 한 곳에서 라운딩도 좋습니다.

라이트로 발걸음을 옮겨 더햄 바이슨 랜치(Durham Bison Ranch)를 방문해보세요. 미국에서 가장 큰 버팔로 목장 중 하나인 이곳을 찾아 바비큐도 즐겨보세요.

야생동물의 메카인 썬더 베이신 국립 초원지대(Thunder Basin National Grasslands)는 하이킹, 관광, 사냥, 낚시를 비롯해 다양한 야외활동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슴과 엘크는 물론 77,000마리 가지뿔영양이 서식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이들을 만날 수 있을겁니다.

재미있는 사실

와이오밍 주 캠벨 카운티의 탄광 투어
더 보기

미국 최대의 탄광인 블랙 썬더(Black Thunder)는 라이트 근교에 있습니다. 캠벨 카운티 소재의 11곳 탄광 중 하나로 채굴되는 석탄은 유황 함량이 낮아 인기가 높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캠벨 카운티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