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자연 그대로의 해변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트라코스탈 수로(Intracoastal Waterway)와 빛나는 세인트존스 강(St. Johns River)까지, 물은 “바닷가 강의 도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선탠을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해보세요. 서핑이나 카이트보드 강습을 받거나, 카약과 패들보드를 빌리거나, 부두 낚시 또는 전세 낚시를 해보세요.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에 머무르며 대서양 위로 떠오르는 멋진 해돋이에 맞춰 매일 아침 눈을 떠보세요. 해변에서 5km가 채 안 되는 거리에는 인트라코스탈 수로와 64km를 뻗어나가는 고요한 운하 및 자연적으로 형성된 작은 만에서 에어보트를 타고 돌고래, 매너티, 수백 종의 조류를 직접 만나보세요. 다운타운 심장부에는 세인트 존스 강이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유람선에서 브런치를 즐기거나, 4.8km에 달하는 리버워크(RiverWalk)를 산책해보고 리버사이드 예술 시장(Riverside Arts Market)을 방문해 덤으로 강변과 다운타운의 스카이라인도 감상해보세요.

광활한 공원 덕분에 잭슨빌의 색상은 녹색이며 모험은 곧 게임이 됩니다. 잭슨빌 시내에서 몇 분 거리에 있는 티무쿠안 생태 역사 보호 구역(Timucuan Ecological and Historical Preserve)에서는 이 도시의 자연이 울창하게 펼쳐집니다. 75km²에 이르는 이 보호구역은 자연이 주는 짜릿함을 찾는 여행자를 위해 조성되었습니다. 수영, 보트 타기, 하이킹, 낚시하고 흔히 플로리다의 "아틀란티스"라고 불리는 포트 캐롤라인 국립 기념지(Fort Caroline National Memorial)를 방문한 후 킹즐리 플랜테이션(Kingsley Plantation)으로 향해 주거용 주택 및 현재 생태 보호구역으로 포함된 정원을 돌아보세요. 잭슨빌 동물원 및 식물원(Jacksonville Zoo and Gardens)으로 향해 3,000종 이상의 희귀하고 이국적인 동식물도 만나보세요. 또는 캐티 섀크 랜치 야생동물 보호구역(Catty Shack Ranch Wildlife Sanctuary)을 방문해 사자, 호랑이 등 커다란 고양이과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줘보세요. 물론 플로리다에서 해변 승마가 유일하게 허용된 켈리 시호스 랜치(Kelly Seahorse Ranch)의 백사장에서 말을 타고 낭만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잭슨빌은 미국 25대 예술 여행지에 어김없이 오르는 도시인 만큼 잭슨빌 심포니(Jacksonville Symphony), 현대 미술관(Museum of Contemporary Art), 과학 역사박물관(Museum of Science and History), 커머 미술관(Cummer Museum of Art)이 있으며, 정원도 많고 브로드웨이 공연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미국에서 마지막 남은 극장식 식당 가운데 하나인 알람브라(The Alhambra)와  미국에서 가장 오랜 시간 쉬지 않고 운영 중인 지역 극장인 시어터 잭슨빌(Theatre Jacksonville)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재즈 축제인 잭슨빌 재즈 페스티벌(Jacksonville Jazz Festival)에는 훌륭한 연주자들이 참가하며 현충일 주말에는 재즈 팬 130,000여 명이 잭슨빌 다운타운을 찾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일 년 내내 잭슨빌에는 특별한 액티비티와 탐방 거리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하늘에서 내려다본 플로리다 주 잭슨빌
더 보기

잭슨빌은 미국 대륙에서 면적이 가장 큰 도시입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