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현지 역사가 깃든 인기 명소

1888년 코튼 벨트 철도(Cotton Belt Railroad)가 그레이프바인에 들어왔을 무렵 다운타운은 번창했습니다. 오늘날 기존 및 복원된 건물에는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부티크, 아티스트 스튜디오,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다운타운에서 그레이프바인 빈티지 철도(Grapevine Vintage Railroad)에 올라타 보세요. 이 1920년대 스타일의 기차를 타고 포트워스 스톡야즈(Fort Worth Stockyards)로 이동하면 실제로 소를 몰아보는 체험을 포함하여 진정한 텍사스주의 가축에 관한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내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그레이프바인 글로큰스피엘 시계탑(Grapevine Glockenspiel Clock Tower)에서 열리는 우드비 트레인 로버스(Would-Be Train Robbers)의 공연을 관람해 보세요. 타란트 카운티(Tarrant county)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농장인 내쉬 농장(Nash Farm)에서 진정한 19세기 농촌 생활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시나요? 영유아부터 10대까지 모두 좋아할 만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추천할 만한 곳은 그레이프바인 밀스 몰(Grapevine Mills Mall)입니다. 165,000㎡보다 넓은 이곳에는 소매점, 영화관, 볼링장, 30여 곳이 넘는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습니다. 몰 안에 있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LEGOLAND® Discovery Center)는 보다 어린 아이들이 워터 파크에서 놀고, 레고®(LEGO®) 공장을 투어하고, 인기있는 캐릭터 친구들을 모두 만나보고, 레고 브릭만으로 만들어진 그레이프바인의 도시 모형을 구경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몰에 위치한 시라이프 그레이프바인 아쿠아리움(SEA LIFE Grapevine Aquarium)에는 수천 종에 이르는 해양 동물들이 사는 데다, 바다 거북 구조 센터와 걸어서 통과하는 수중 터널도 갖춰져 있습니다. 멋진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경험하고 싶다면 레이크 그레이프바인으로 이동하여 수상 스포츠, 하이킹, 캠핑, 물에 떠다니는 워터 파크를 즐겨 보세요.

 

 

먹거리, 마실 거리, 숙박 정보

텍사스주는 미국에서 5번째로 규모가 큰 와인 생산지입니다. 놀라셨나요? 그레이프바인의 어번 와인 트레일(Urban Wine Trail)에서 주의 최고 와인을 맛보세요. 다양한 와이너리 시음실에서는 주에서 가장 맛좋은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연중 내내 특별한 테마 이벤트를 주최합니다. 배고픔이 밀려오면 텍사스 바베큐와 남부 가정식 요리로 배를 채워 보세요. 올드 웨스트 카페(Old West Cafe)는 아침 식사와 점심 식사 장소로 인기 있으며 고급스러운 올드 히코리(Old Hickory)는 정교한 솜씨로 요리된 스테이크를 제공합니다. 숙박 시설은 셀렉트 서비스 호텔, 부티크 여관, 럭셔리한 리조트 등으로 다양하고 풍부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돋보이는 숙박 시설 두 곳이 있는데, 그레이프바인호에 위치해 있으며 보유한 객실 수가 1,814개나 되는 장엄한 게이로드 텍산 리조트 앤 컨벤션 센터(Gaylord Texan Resort & Convention Center)와 워터 파크, 레스토랑, 스파를 갖춘 휴양 리조트인 그레이트 울프 로지(Great Wolf Lodge)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하늘에서 내려다 본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과 그레이프바인호의 풍경
더 보기

지금의 텍사스주가 주로 승격되기 1년 전인 1844년에 그레이프바인이 탄생했습니다.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의 다운타운에 장식된 축제의 불빛
더 보기

텍사스주의 주 상원에서는 축제 기간에 1,400개가 넘는 이벤트가 열리는 그레이프바인을 ‘텍사스주의 크리스마스 수도’로 선포했습니다.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의 다운타운에 장식된 축제의 불빛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