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골프와 염소, 그리고 기타 야외 활동

골프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길버트를 꼭 방문하세요. 샌탠의 장관을 배경으로 트릴로지 골프 클럽(Trilogy Golf Club)에서 골프를 즐기고 슬레이트 비스트로 앤 바(Slate Bistro & Bar)의 파티오에서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그린필드 레이크스 골프 클럽(Greenfield Lakes Golf Club)은 변화무쌍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탑골프(Topgolf)에서 마이크로칩이 장착된 볼로 거대한 목표를 향해 볼을 날려보세요(마치 골프채로 다트를 하는 것 같답니다). 골프를 마친 후 리페리언 프리저브 앳 워터 랜치(Riparian Preserve at Water Ranch)의 관측소로 가서 250여 종의 새를 관찰하고, 낚시와 하이킹을 즐겨보세요(공룡 발굴지와 천문대도 있습니다). 또는 특이한 야외 활동을 체험해보세요. 웰컴 홈 랜치(Welcome Home Ranch)의 고트 요가(Goat Yoga) 클래스에 참가하여 요가는 물론 다정한 염소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농업 및 공예품

길버트 주민들의 나눔의 공간, 면적 60,000㎡의 아그리토피아(Agritopia)에는 세 가지 종류의 농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주목할만한 동네를 꼭 여행해보세요. 이곳의 요리 방식과 레스토랑은 많은 관심을 받아왔답니다. 조스 팜 그릴(Joe’s Farm Gril)은 푸드 네트워크(Food Network)의 ‘다이너스, 드라이브인스 앤 다이브스(Diners, Drive-Ins and Dives)’에 소개됐고 더 커피 숍(The Coffee Shop)의 주인은 ‘컵케이크 워스(Cupcake Wars)’에서 우승했습니다. 바논(Barnone)은 1950년대에 헛간으로 사용되었던 곳이지만,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이용된 항공기용 알루미늄을 이용해 공예품 커뮤니티로 탈바꿈했습니다. 이곳에는 양조장과 와이너리를 비롯해 12개의 제조사가 있습니다. 애리조나 윌더니스 브루잉 컴퍼니(Arizona Wilderness Brewing Co.)에서 여행을 마무리해보세요. 밸리에서의 삶을 한 잔에 옮겨 담은, 장인 정신이 가득한 에일 맥주를 제공한답니다. 팜하우스 세종(Farmhouse Saisons)이나 모내스틱 시리즈(Monastic Series)를 꼭 맛보세요.

 

역사 지구 산책

길버트의 헤리티지 디스트릭트(Heritage District)도 인기가 높습니다. 단지 세 블록으로 이루어진 곳이지만,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이 가득해 그보다 더 넓은 곳처럼 느껴집니다.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리버티 마켓(Liberty Market)과 롤로스 치킨 앤 와플스(Lolo’s Chicken and Waffles)에 들러보세요. 조스 리얼 바비큐(Joe’s Real Barbecue)의 공들인 훈제 요리도 놓치지 마세요. 역사적인 헤일 센터 시어터 애리조나(Hale Centre Theatre Arizona)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는 뮤지컬과 연극이 항상 열립니다. 길버트 역사 박물관(Gilbert Historical Museum)의 멀티미디어 보관소는 미국 서부 문화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지역 예술을 한눈에 보려면 스튜디오는 물론 작업장과 강연장으로 활용되는 아트 인터섹션(Art Intersection) 갤러리를 방문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길버트의 농장을 붉게 물들이는 석양
더 보기

한 때 길버트는 ‘세계 건초 생산 수도’로 알려졌습니다.

길버트 헤리티지 디스트릭트의 네온사인
더 보기

길버트는 도시가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마을입니다.

길버트의 역사적인 급수탑, 현재는 사용되지 않으며 모래가 채워져 있음
더 보기

역사적 가치를 인정받아 보존된 길버트의 급수탑은 단순한 관람용으로, 물이 아닌 모래로 채워져 있습니다.

길버트의 농촌 지역에 있는 농장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다음 이벤트

더 알아보기
레먼 산에서 바라본 눈부신 풍경

목적지

투손

리페리언 프리저브 앳 워터 랜치에서 사와로 선인장 사이로 하이킹하다

목적지

길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