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네바다 주 중심 동부의 한 외진 곳은 그레이트베이슨 국립공원(Great Basin National Park)의 매력으로 채워집니다. 북적이는 사람들 틈에 시달리지 않고 넋을 잃게 하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 국립공원은 고요함과 평화로움, 그리고 모험을 함께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곳입니다.

그레이트베이슨 국립공원은 보물과도 같은 자연을 한가득 품고 있습니다. 4,000m 높이의 장엄함을 뽐내는 휠러피크(Wheeler Peak)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숲에 속하는(일부 숲은 5,000년의 역사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리슬콘 소나무 숲도 장관을 이룹니다. 이처럼 자연의 신비로 에워싸인 마운틴뷰 네이처(Mountain View Nature)와 같은 트레일 코스는 꼭 한 번 방문해 볼만한 명소입니다. 공원의 땅속에 경이로운 아름다움을 숨기고 있는 리먼 동굴(Lehman Caves)에서는 마치 완전히 다른 세계가 펼쳐지는 것만 같습니다. 동굴 천정에서 뻗어내려 오는 가느다란 종유석은 곳곳에서 놀라운 장면을 연출합니다. 이 공원의 절경은 해가 져도 막을 내릴 줄 모릅니다. 주위가 어둑해지면 밤하늘을 수놓는 반짝이는 별들을 꼭 헤아려 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