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도시에서는 군침 도는 맛있는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독일 정통 요리부터 전통 바비큐와 텍스멕스(Tex Mex, 텍사스와 멕시코적 요소가 혼합된 것)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음식을 한없이 먹을 수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라이브 음악이 흘러나오는 북적이는 야외 파티오나 내부의 아늑한 구석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겨 보세요.

와인을 좋아하시나요? 프레데릭스버그와 그 인근에는 25곳이 넘는 와이너리가 모여 있는데, 특히 프레데릭스버그에서 동쪽으로 조금 떨어진 290번 고속도로를 따라 많이 자리해 있습니다. 실로 이 도시는 텍사스 와인 컨트리(Texas Wine Country)의 중심지라 할 수 있습니다. 와인 시음 투어를 한 번 해보면 왜 이곳이 미국과 해외에서 중요한 상을 휩쓸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와인만큼이나 와이너리도 각각 고유한 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토스카나 스타일, 현대적인 스타일, 매력적인 스타일 등 원하는 스타일의 와이너리를 찾아보세요. 경치가 좋은 파티오와 안뜰이 많으니 한 곳에 자리 잡고 편안히 쉬어보세요. 이와 함께 배럴룸 투어나 와인메이커 세미나에 참석해도 좋습니다. 와이너리를 방문하지 않고는 프레드릭스버그를 여행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수천 명의 여행객이 텍사스 힐 컨트리로 몰려드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 때문입니다. 봄이 되면 야생화가 피어나는데, 길가에 마치 아름다운 색상의 카펫을 깔아놓은 듯 수려합니다. 이곳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야생화 농장인 와일드시드 팜스(Wildseed Farms)가 자리해 있습니다. 일 년 내내 경치 좋은 시골길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탑니다. 또한, 인챈티드 록 주립 자연휴양지(Enchanted Rock State Natural Area)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하이킹을 즐기는데, 360도로 전망이 펼쳐지는 정상에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면 현지 농장에서는 가판대에 즙이 많고 달콤한 복숭아를 진열해 놓습니다. 이는 힐 컨트리의 많은 농장에서 지키고 있는 전통입니다.

인구가 만 명밖에 되지 않는 이 작은 도시에서는 주말이면 언제나 축제가 열립니다. 연례행사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는 음악, 음식과 비어가든으로 다채롭게 꾸며져 있습니다. 사이클링을 좋아한다면 그란 폰도(Gran Fondo)에 참여해 보세요. 텍사스 힐 컨트리 영화 축제(Texas Hill Country Film Festival)에서는 창의적인 인디 영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행사로는 피치 잼버리와 로데오(Peach JAMboree and Rodeo) 등이 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한 달 내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 거리가 제공됩니다. 메인 스트리트 인근에는 유명한 텍사스주 루켄바흐(Luckenbach)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기타와 바이올린 연주가 어우러진 정통 텍사스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멀리 갈 필요 없이 바로 메인 스트리트에 이 지역에 정착한 독일인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개척자 박물관(Pioneer Museum)이 있고, 최첨단 인터랙티브 전시를 자랑하는 국립 태평양 전쟁 박물관(National Museum of the Pacific War)은 제2차 세계대전에 관심이 많은 전 세계 방문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길을 따라 조금만 내려가면 린든 B. 존슨 주립/국립역사공원(Lyndon B. Johnson State and National Historical Parks)에서 텍사스주의 백악관이라고도 불리는 36대 미국 대통령의 텍사스 자택과 목장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숙박할 장소도 매우 많습니다. 20개가 넘는 호텔과 400개의 특색 있는 게스트하우스, B&B 숙소, 여관이 지역 곳곳에 자리해 있으니 원하는 곳을 선택해보세요. 진정한 텍사스식 환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1840년대로 그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유서 깊은 니미츠 호텔에는 율리시스 S. 그랜트, 로버트 E. 리와 같은 유명한 투숙객이 머물렀으며 국립 태평양 전쟁 박물관이 소재해 있습니다.
더 보기

1840년대로 그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유서 깊은 니미츠 호텔에는 율리시스 S. 그랜트, 로버트 E. 리와 같은 유명한 투숙객이 머물렀으며 국립 태평양 전쟁 박물관이 소재해 있습니다.

텍사스주를 상징하는 꽃인 블루보넷이 만개한 텍사스 힐 컨트리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