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야외 명소

유레카 스프링스에 간다면 ‘터펜틴 크리크 야생동물 보호 구역(Turpentine Creek Wildlife Refuge)’ 투어를 꼭 해보세요. 사자, 호랑이, 쿠거 같은 대형 고양잇과 동물들이 아칸소 주나 근처의 토종은 아니지만 새로이 조성된 서식지에 터전을 잡은 덕분에 단 3m 앞에서 녀석들을 볼 수 있으니까요. 도시 근처에는 3개의 호수와 2개의 강이 있는데 벨 오브 디 오자크스(Belle of the Ozarks) 보트 서비스가 그 중 하나인 비버 호(Beaver Lake)의 20km 크루즈 투어를 제공합니다. 투어 중 아메리카 인디언 묘지, 야생동물 보호 구역과 거대한 사냥 금지 구역도 지난답니다. 요트나 수영을 즐겨도 좋고 스키도 인기입니다. 땅은 생략하고 곧장 오자크 마운틴 집라인(Ozark Mountain Zip Lines)과 함께 하늘로 가도 좋습니다. 오자크 숲의 우거진 활엽수와 석회암 절벽 위 90m 높이를 쏜살같이 날아보세요.

 

지하 모험

완만한 언덕과 숲이 펼치는 절경 아래 땅 속에서는 전혀 다른 세상이 펼쳐집니다. 대부분의 굴과 동굴에서는 일 년 내내 온도를 선선하게 유지시켜주는 물이 떨어지면서 형태가 계속 바뀌고 연중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마치 ‘살아있는 생물’과 같답니다. 땅속 오닉스 동굴 공원(Onyx Cave Park)으로 들어가 호수, 미로와 기암괴석을 탐험하고 동굴 생물, 수정과 화석도 찾아보세요. 복잡한 동굴계를 탐사하는 또 다른 방법은 하룻밤 묵어보는 것입니다.

유레카 스프링스 트리하우스, 케이브, 캐슬 & 호빗(Eureka Springs Treehouses, Caves, Castles and Hobbits)은 투숙객이 밤새도록 지하에서 머물러야 하는 특이한 숙박시설입니다.

 

이야깃거리

유레카 스프링스에는 이 도시만큼 개성 넘치는 이야기 속 등장 인물들이 있습니다. 여느 유서 깊은 마을과 마찬가지로 유레카 스프링스도 전설과 설화가 내려오는데, 엘리제 퀴글리(Elise Quigley) 여사가 생전에 손수 지은 독특한 집인 퀴글리 성(Quigley’s Castle)으로 대변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밤에는 마술사가 미디어를 이용해 으스스한 재미를 전하는 인트리그 시어터(Intrigue Theater)를 찾아보세요. 그래도 만족이 안 된다면, 미국에서 유령이 가장 많이 나타나는 호텔로 손꼽히는 세련된 빅토리아 양식의 크레센트 호텔(Crescent Hotel)에서 유령 투어를 해보셔도 좋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세인트 엘리자베스 성당은 문 대신 종탑을 통해 들어갑니다.
더 보기

세인트 엘리자베스 성당은 문 대신 종탑을 통해 들어갑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유레카 스프링스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가을 단풍으로 곱게 물든 아칸소 주 의사당

목적지

리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