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선명한 에메랄드빛이 고운 멕시코 만 푸른 바다에 접한 드라이토르투가스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 공원은 플로리다 주 키웨스트 해안에서 113km 떨어져 있어 페리, 보트 또는 수상비행기로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원에 남아 있는 눈부신 유적과 아름다운 산호초는 먼 길을 달려온 보람을 느끼게 해줍니다.

259km² 규모의 공원 안에 있는 19세기에 구축된 제퍼슨 요새(Fort Jefferson)는 가든 키 등대(Garden Key Lighthouse)와 더불어 플로리다키스(Florida Keys)의 해양 역사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요새를 탐방하며 무엇이 보존되어 있는지 살펴보세요. 역사가 살아 있는 벽돌을 쌓아 만든 해자(moat:성곽이나 고분의 둘레를 감싼 도랑)는 잔잔한 물결과 함께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합니다. 이 외에도 드라이토르투가스에는 30종의 산호와 화려한 색상의 물고기 및 터키색 바다에 자주 출몰하는 해양 동물들이 서식합니다. 스노클링 마스크를 쓰고 로거헤드 키(Loggerhead Key) 주변의 얕은 바다를 탐방하며 화려한 물고기와 산호초에 둘러싸인 놀라운 윈드재머(Windjammer) 난파선을 찾아보세요.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