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기 음식 및 주류

19세기와 20세기 독일과 지중해에서 이민자들이 건너와 정착하면서 남부 전통 음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지역 음식으로는 간 고기, 부순 통귀리와 향신료를 넣고 만든 독일식 아침식사용 소시지 ‘고에타’가 유명합니다. 인기 축제인 고에타페스트(Goettafest)를 주최하기도 하는 글리어스 고에타(Glier’s Goetta)에서 고에타 요리를 맛보세요. 신시내티 스타일의 칠리도 꼭 드셔봐야 합니다. 지중해풍 미트 소스는 칠리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는 또 다른 별미입니다. 코니 핫도그처럼 스파게티 위에 칠리와 다른 토핑을 얹어 즐겨 보세요.

뉴 리프 디스틸러리(New Riff Distillery)나 분 카운티 디스틸링(Boone County Distilling)에서 정통 켄터키 버번 위스키의 증류 과정을 알아보고 시음도 해 보세요. 아니면 브랙스턴 브루잉 컴퍼니(Boone County Distilling)나 우든 캐스크 브루잉(Wooden Cask Brewing)을 찾아 수제 맥주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코빙턴에서는 독일풍의 메인슈트라세 마을(MainStrasse Village)에서 바와 레스토랑을 하나씩 들러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강변에서의 즐길 거리

오하이오강은 엔터테인먼트가 밤낮으로 끊이지 않습니다. 뉴포트 온 더 레비(Newport on the Levee)는 나이트라이프, 쇼핑과 레스토랑은 물론 뉴포트 수족관(Newport Aquarium)도 있어 어린이들에게도 즐거운 엔터테인먼트 단지입니다. 보행자 전용 다리인 퍼플 피플 브리지(Purple People Bridge)를 따라 강을 건너가 신시내티 레즈(Cincinnati Reds)의 홈구장, 유서 깊은 오버-더-라인(Over-the-Rhine) 지역, 가족 나들이에 좋은 스메일 리버프런트 파크(Smale Riverfront Park) 등 신시내티의 명소도 탐방해 보세요. 브루클린 다리(Brooklyn Bridge)의 원형인 만큼 눈에 익은 로블링 브리지(Roebling Bridge)를 따라 다시 남쪽 켄터키주 코빙턴으로 내려와 다리 벽면에 그려진 벽화도 찾아보세요. 강 양쪽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저렴한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 신시 레드 바이크(Cincy Red Bike)를 이용해 강변을 달려도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야경이 황홀한 관광 크루즈죠.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켄터키주 북부에는 인기 상승 중인 개성 만점 명소가 많습니다. 유령과 도박부터 지하 터널, 수제 맥주 양조장과 야구 역사 등 아메리칸 레거시 투어스(American Legacy Tours)가 제공하는 다양한 가이드 투어를 이용해 현지 역사를 알아보세요. 노아의 방주를 성경에 기록된 크기 그대로 재현해 놓은 아크 인카운터(Ark Encounter)와 크리에이션 박물관(Creation Museum)을 찾아 공룡부터 진화에 이르는 다양한 지질학적 및 문화적 역사를 성경에서는 어떻게 해석하는지도 알아봅니다.

재미있는 사실

글리어스의 군침 도는 고에타 샌드위치
더 보기

간 고기, 부순 통귀리와 향신료를 넣고 만든 독일식 아침식사용 소시지인 고에타는 연례 글리어스 고에타페스트까지 열릴 정도로 자랑거리인 현지 명물입니다.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와 켄터키주 북부를 잇는 아름다운 로블링 브리지
더 보기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와 켄터키주 북부를 잇는 로블링 브리지를 설계한 존 로블링은 20여 년 후 브루클린 다리를 설계했습니다.

켄터키주 북부의 도박 시대를 보여주는 아메리칸 레거시 투어스의 재연 배우들
더 보기

라스베이거스가 생기기 전에는 뉴포트가 도박과 파티의 중심지였습니다.

켄터키주 아크 인카운터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다음 이벤트

코빙턴과 뉴포트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