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토쿼 및 제임스타운 뉴욕주
- 주요 공항:
- 에리(ERI)
- 버펄로 나이아가라(BUF)
- 주별:
- 뉴욕주
뉴욕주 서부의 자연과 문화, 다이닝
아웃도어 천국
이 지역에는 숲과 공원이 많아 공기가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뉴욕주의 주립공원 중 가장 큰 알레가니 주립공원(Allegany State Park)은 자연 탐방로, 하이킹, 자전거 타기, 승마, 캠핑장 등을 제공하며, 겨울에는 스노모빌과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조류 관찰은 이 지역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한 또 다른 좋은 선택입니다. 이리호의 호반에 있는 리플리 호크 와치(Ripley Hawk Watch)를 방문하거나 제임스타운의 오듀본 커뮤니티 자연 센터(Audubon Community Nature Center)를 방문하여 조용한 산책로를 거닐어보세요. 아니면 센터에 살고 있는 대머리독수리 ‘리버티’도 구경해보세요. 스키 또는 골프를 즐기시려면 피캔피크 리조트(Peek’n Peak Resort) 또는 홀리데이 밸리(Holiday Valley)에 꼭 들러보세요.
예술과 문화 기념하기
1874년부터 셔토쿼 인스티튜션(Chautauqua Institution)은 예술, 문학, 종교, 레크리에이션 분야의 콘서트, 강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기관의 9주에 걸친 여름 시즌 동안 2,000개가 넘는 행사가 열립니다. 차로 45분 정도 떨어진 살라만카(Salamanca)에 있는 세네카-이로쿼이 국립박물관(Seneca-Iroquois National Museum)에서 세네카 원주민 네이션(Seneca Nation of Indians)의 역사와 관련된 전시물 및 유물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1950년대 TV 쇼, ‘아이 러브 루시(I Love Lucy)’ 기념품과 재현 세트로 가득한 제임스타운의 루실 볼 데시 아나즈 박물관 & 코미디 센터(Lucille Ball-Desi Arnaz Museum & Center for Comedy)를 방문해보세요.
현지의 풍미
이리호의 와인 컨트리(Wine Country)에는 이리호의 남쪽으로 80km나 뻗어 있는 호반을 따라 23개의 와이너리가 있습니다. 이곳은 로키산맥(Rocky Mountains)의 동쪽에 있는 가장 큰 포도 재배 지역이며 와이너리는 연중 내내 문을 엽니다. 포도주 애호가라면 그레이프 디스커버리 센터(Grape Discovery Center)를 방문하여 지역의 포도 역사를 배우고 지역 포도 제품을 구입해보세요. 또한, 서던 티어 브루잉 컴퍼니(Southern Tier Brewing Co.), 엘리콧빌 브루잉 컴퍼니(Ellicottville Brewing Co.), 와이너리와 양조장, 증류소가 결합된 파이브 & 20 스피릿 앤 브루잉(Five & 20 Spirits and Brewing)에 들러 수제 맥주와 주류를 시음해보세요. 단 것을 좋아하는 방문객이라면 스프래그스 메이플 팜스(Sprague’s Maple Farms)에 들러 현지에서 만든 메이플 시럽이 뚝뚝 떨어지는 뜨거운 팬케이크를 즐겨보세요. 뉴욕주의 아미쉬 트레일(Amish Trail)에서 생산품, 수제 퀼트, 가구, 구운 식품 등을 살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아미쉬 농장을 방문해보세요. 한때 ‘세계의 치즈 수도’로 알려졌던 뉴욕주의 작은 마을 쿠바(Cuba)는 맛있는 치즈 제조업체인 쿠바 치즈 샵(Cuba Cheese Shoppe)이 있는 곳으로, 치즈를 고메 기프트 바구니에 넣어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코미디 레전드 루실 볼(Lucille Ball)은 1911년 제임스타운에서 태어났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