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지 미주리주
- 주요 공항:
- 조플린(JLN)
- 스프링필드-브랜슨(SGF)
- 주별:
- 미주리주
절대 놓치면 안 될 독특한 66번 국도의 랜드마크
미주리주 고속도로망에서 콘크리트로 포장된 최초의 구간 중 하나는 1920년 건설된 카시지에서 서쪽으로 조플린(Joplin)까지 이어진 도로 구간입니다. 1926년 이 도로는 현재 우리가 66번 국도(Route 66)라 부르는 국도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의 길(Mother Road)’이라고도 불리는 이 유명한 도로 외에도 카시지에는 켈로그호(Kellogg Lake), 레드 오크 2(Red Oak II), 골동품점, 유서 깊은 카시지 광장(Carthage Square), 카시지 남북전쟁 박물관(Carthage Civil War Museum), 재스퍼 카운티 법원(Jasper County Courthouse), 재스퍼 카운티 기록 센터(Jasper County Records Center), 부츠 코트 모텔(Boots Court Motel), 기념관(Memorial Hall), 카시지 시립공원(Carthage Municipal Park), 키디랜드(Kiddieland), 파워스 박물관(Powers Museum), 스톤스 스로 디너 시어터(Stones Throw Dinner Theatre)와 66번 국도 자동차 극장(66 Drive-In Theatre) 등이 자리해 있습니다.
다양한 레저 또는 단체 활동을 제공하는 카시지는 세계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프레셔스 모먼트 채플 앤 가든(Precious Moments Chapel and Gardens)이 자리한 도시입니다. 미주리주에서 가장 아름다우면서 영감을 주는 명소 중 하나인 채플 부지에는 방문자 센터, 기념품 가게가 있고, 아름답게 손질된 정원은 동상과 분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프레셔스 모먼트 채플은 매일 예배당 투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도시를 여행하며 특색 있는 다양한 음식도 즐길 수 있습니다. 광장에 있는 식당에서 일품요리를 주문하거나 럭키 제이 스테이크하우스 앤 아레나에서 정통 로데오 쇼를 보며 식사해 보세요. 스톤스 스로 디너 시어터에서 신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거나 유서 깊은 주택에서 고급 요리 또는 전통 가정식을 맛보아도 좋습니다.
유서 깊은 카시지 광장은 미주리주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은 사진이 찍히는 곳이며, 중앙에 자리한 재스퍼 카운티 법원은 광장 지역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카시지산 석재를 사용한 로마네스크 복고주의 양식의 이 건물은 1894~5년에 지어졌으며, 국립사적지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첨탑과 타워, 아치는 도시를 내려다보는 중세의 성과 같은 느낌을 물씬 풍겨냅니다. 건물 내부에는 철장으로 된 엘리베이터가 여전히 작동하고 있고, 다양한 군사 유물과 광물 표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재스퍼 카운티의 역사를 묘사한 로엘 데이비스(Lowell Davis)의 'Forged in Fire' 벽화도 관람 가능합니다.
원하는 테마의 셀프 가이드 투어로 카시지의 겉은 물론 속까지 꼼꼼히 알아보세요. 카시지 컨벤션 관광국(Carthage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은 남북전쟁 투어, 역사적인 주택 투어와 66번 국도 투어를 제공합니다. 미주리주 카시지의 유산과 영감을 체험할 수 있는 문은 단체 여행객과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언제든지 활짝 열려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카시지는 미국에서 ‘단풍잎의 도시’라고도 알려져 있는데, 시내에 수많은 단풍나무가 자리하고 있으며 가을이면 선명한 색상으로 물들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