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여가활동

빅 스카이에서는 일 년 내내 야외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겨울이 오면 눈 덮인 산은 끝없는 스키장이 되고, 론 픽 정상에는 가슴이 두근거리는 전문가용 슬로프도 있습니다. 인적이 드문 최고의 스키 리프트가 있는 이곳이야말로 스키 팬이 가야 할 곳입니다. 스노슈잉, 개 썰매, 북유럽 스키와 썰매를 겨울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름 방문객은 바위투성이 지역에서 송어 낚시에 빠지고, 갤러틴강에서 급류 래프팅 투어를 즐기고, 오셀 폭포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야생화가 가득한 비하이브 베이슨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 멧캘프 야생보호구역(Lee Metcalf Wilderness Area)에서는 사냥, 백패킹이나, 카약 타기와 같은 야생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언제 방문하시더라도 론 픽의 고공 전차를 꼭 타보세요. 멀리 펼쳐지는 경치가 장관입니다.

 

옐로스톤의 베이스 캠프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빅 스카이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미국 최초의 국립공원입니다. 공원의 서쪽 관문은 간헐 온천을 살펴볼 최적의 장소이며, 올드 페이스풀(Old Faithful)과 무지개 빛의 그랜드 프리스매틱 스프링(Grand Prismatic Spring) 온천도 놓치지 마세요. 공원에서 가장 뜨거운 노리스(Norris) 분지의 찌는 듯한 간헐 온천 사이로 판자를 깔아 만든 길을 따라가보세요. 이곳의 온도는 섭씨 237도나 됩니다! 공원 서쪽 지역의 매디슨(Madison)에는 지금은 활동을 멈춘 화산 칼데라 위로 쏟아지는 26m나 되는 기번 폭포(Gibbon Falls), 매디슨과 파이어홀 강(Firehole Rivers)에서 즐기는 낚시, 두께가 244m나 되는 용암이 여름에 수영할 수 있는 구덩이인 파이어홀 폭포(Firehole Falls)로 흘러가는 광경을 볼 수 있는 파이어홀 계곡 드라이브(Firehole Canyon Drive)와 같은 놀라운 보물이 가득합니다.

 

빅 스카이의 어트랙션 및 숙박 시설

국가사적지로 등록된 히스토릭 크레일 랜치(Historic Crail Ranch)는 빅 스카이에 가장 일찍 정착한 가족인 크레일 가족의 주택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어린이와 함께 오신 관광객들은 커쳐 공원(Kircher Park)에 새롭게 만들어진 나무 요새에 올라가실 수 있으며, 그곳에서 갤러틴강의 남쪽 갈래를 따라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은 빅 스카이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고유한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빅 스카이 리조트(Big Sky Resort)는 5개의 호텔, 산장, 별장 및 그룹과 가족 여행에 완벽한 여러 콘도 건물을 자랑합니다. 4성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컬렉션(Signature Collection)에서 사치를 즐겨보세요. 론 마운틴 랜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오두막 중 하나입니다. 이 호화로운 게스트 목장은 역사를 간직한 오두막, 농장에서 직접 즐기는 식사, 엄선된 야외 모험 패키지와 이 모든 것이 포함된 최고의 빅 스카이 휴가 경험을 제공하는 옵션으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호화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한밤중에 빛나는 몬태나주 빅 스카이의 론 마운틴 랜치
더 보기

론 마운틴 랜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오두막 중 하나입니다.

론 피크 정상에서 바라보는 놀라운 경치
더 보기

맑은 날 론 피크의 정상에서는 3개 주와 2개의 국립공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

뚜껑 달린 책상에 앉아 있는 몬태나주 빅 스카이의 설립자인 쳇 헌틀리
더 보기

빅 스카이는 유명한 뉴스 캐스터인 쳇 헌틀리(Chet Huntley)가 만든 스키 리조트입니다. 그가 사용했던 뚜껑 달린 책상은 방문객 센터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몬태나주 빅 스카이의 비하이브 베이슨 산책로를 따라 즐기는 놀라운 경치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다음 이벤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