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베어 레이크 캘리포니아주
- 주요 공항:
- 로스앤젤레스(LAX)
- 팜스프링스(PSP)
- 온타리오(ONT)
- 주별:
- 캘리포니아주
남부 캘리포니아의 산에서 365일 모험 즐기기
어느 계절에나 방문하기 좋은 곳
겨울에는 스노우 서밋에서 환상적인 스키를 즐기거나 장거리 스노슈잉으로 인내심을 시험하거나, 알파인 슬라이드에서 스릴넘치는 봅슬레이를 경험해 보세요. 따듯한 곳이 그리워지면 찬 공기를 피해 볼링 반(Bowling Barn)에서 실내 볼링, 아이스 스케이팅, 레이저 태그를 즐겨보세요. 봄이 되면 다양한 가능성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Pacific Crest Trail)을 오르고 오닉스 서밋에서 암벽 등반을 하거나 정박지에서 낚시를 하며 하루를 보내세요. 뜨겁게 이글거리는 여름은 웨이크보딩과 서핑을 즐기고 남부 캘리포니아 골드러시의 발상지인 홀컴 밸리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적기입니다. 가을이 되면, 가을의 색조로 풍경이 붉게 물듭니다. 옥토버페스트에서 수제 맥주를 맛보고, 말을 타고 청량한 산의 공기를 즐기거나, 시닉 스카이 체어(Scenic Sky Chair)를 타고 눈부신 공중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이로운 자연과 명소
빅 베어 레이크 주변의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의 세계로 나서면 그림 같은 풍경, 평온한 휴양지, 할리우드 영화 촬영지가 기다립니다. 블러프호 보호구역의 높이 솟은 소나무 아래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디즈니의 페어런트 트랩 (The Parent Trap) 영화 촬영지를 탐험하세요. 알파인 페달 패스(Alpine Pedal Path)의 잘 닦인 오솔길을 따라 하이킹을 하거나 카약,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할 때마다 기억하세요. 이 길은 흰머리독수리가 자주 목격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빅 베어 레이크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려면 캐슬록(Castle Rock)에서 4.2km 길이의 오솔길을 따라 올라가세요. 152m의 높이로 사진 촬영과 한낮의 피크닉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풍부한 자연보호 구역이기 때문에 야생동물과 자주 부딪힐 수 있습니다. 다람쥐, 코요테, 사슴의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항상 카메라를 준비해 두세요.
마을: 다양한 상점과 먹거리
고급 식사,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를 원한다면 120여 개의 상점이 모여 있는 빅 베어 레이크 빌리지를 방문하세요. 독특한 부티크를 탐방하고, 재미있는 선물 가게를 둘러보며 ‘자연 그대로의 세련된’ 최신 실내 장식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프를 즐긴다면 현지 업체에 들려 장비를 빌릴 수 있습니다. 휴가철이 되면 Christmas Store ‘N’ More에서 일 년 내내 산타의 응원을 전합니다. 긴장을 풀고 풍경을 감상하고 싶으신가요? 트롤리를 타고 마을을 돌아보세요. The Cave에서 코미디 쇼를 보면서 마음껏 웃는 것도 저녁을 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루 종일 쇼핑을 하거나 야외 활동을 한 뒤에는 군침을 돌게 하는 다양한 음식점을 방문하세요. 빅 베어 하우스 오브 저키(Big Bear House of Jerky)에서 맛 좋은 소고기 육포를 씹거나 소시 마마스 피자리아(Saucy Mama’s Pizzeria)에서 피자를 한 조각 맛볼 수 있습니다. 또는 로컬 트로피칼리(Local Tropicali)에서 하와이 퓨전 음식을 즐기세요. 쿠키 반죽 퍼지의 천국인 North Pole Sweets and Treats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세요.
소박한 곳부터 고급스러운 곳까지: 빅 베어 레이크 숙소
빅 베어 레이크에는 숙박시설이 다양하여 원하는 대로 별빛 아래서 캠핑을 하거나 리조트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 레이크(Snow Lake), 힐크레스트(Hillcrest)와 같은 숙박시설에는 호숫가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이 있으며, 파인노트(Pine Knot), 세라노(Serrano) 캠핑장에서 합리적인 숙박료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두막은 일년 내내 임대할 수 있으며, 좀더 고급스러운 숙소를 찾는다면 레드카펫이 있는 더 클럽 앳 빅 베어 빌리지(The Club at Big Bear Village)를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