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몰 오브 아메리카

미국에서 가장 큰 소매 매장과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자리한 복합몰인 이곳에는 메이시스(Macy’s), 시어스(Sears) 및 노드스트롬(Nordstrom)이 자리해 있으며 헨리 벤델(Henri Bendel), 버버리(Burberry) 및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같은 명품부터 애플(Apple)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같은 IT 매장까지 방대한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맛있는 레스토랑, 장난감 가게, 뷰티 살롱을 방문해보고 의류와 신발을 면세로 구매해보세요. 몰 안에 있는 니켈로디언 유니버스(Nickelodeon Universe)를 방문해 27개 놀이기구를 갖춘 초대형 테마파크를 즐겨보거나 씨 라이프 미네소타 수족관(SEA LIFE Minnesota Aquarium)으로 향해 수천 종의 바다 생명체를 만나보세요. 심지어 미국 전역을 날아보는 최첨단 비행 시뮬레이션인 플라이오버 아메리카(FlyOver America)에 오르면 저 높은 곳을 향해 날아갈 수도 있습니다. 어린 손님을 위해서는 크래욜라 익스피리언스(Crayola Experience)가 마련되어 있으니 창의력과 새로운 발상을 함양하도록 디자인된 전시물을 직접 체험하며 즐겨보세요.

 

원터 원더랜드

겨울에 방문하기 때문에 그저 몰 안에만 있고 싶으신가요? 그러지 마시고 현지인들처럼 신나는 계절을 온몸으로 즐겨보세요. 13개의 아이스링크로 향해 스케이트를 타고 하이랜드 힐스(Hyland Hills)에서 스키를 타보거나 스노슈를 신고 걸어보거나 스키 지대에서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즐겨보세요. 블루밍턴에는 스키를 즐길 트레일이 많습니다. 브룸볼(빙판 위에서 즐기는 캐나다식 경기)에 도전해보거나 걷기 좋은 트레일, 운동장 및 디스크 골프 공간이 조성된 하이랜드 호 공원 보호구역(Hyland Lake Park Reserve)으로 얼음낚시를 가보세요. 이 보호구역 안에 있는 리처드슨 자연 센터(Richardson Nature Center)에서는 아늑한 실내에 머무르며 이 지역 토종 동식물종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

미네소타 계곡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Minnesota Valley National Wildlife Refuge)은 56.7k㎡ 규모를 아우르는 대지에 습지대를 보존하고 있으며, 철새와 어류 및 여러 야생동물이 살아가는 서식지가 113km를 뻗어 나가니 탐험해보세요. 트레일을 따라가며 키 큰 풀이 자라는 초원과 숲이 된 범람원 등 다양한 서식지를 살펴보세요. 미네소타 강(Minnesota River)을 건너는 옛 올드 시더 애비뉴 다리(Old Cedar Avenue Bridge) 위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걸으며 블루밍턴과 보호구역의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해보세요. 노매데일 커뮤니티 대학(Normandale Community College)의 일본 정원(Japanese Garden)을 찾아가 300그루의 나무와 일본식으로 관리되는 관목과 더불어 모양의 다리와 폭포, 개울, 야트막한 호수 및 탑을 구경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전시는 물론 연극과 춤 공연을 선보이는 블루밍턴 예술 센터(Bloomington Center for the Arts)를 방문해 여행을 마무리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전성기를 누리는 메트로폴리탄 스타디움
더 보기
BCVB

몰 오브 아메리카는 한때 '메트(The Met)'로 불리며 인기를 구가하던 스타디움 자리에 있습니다.

블루밍턴의 여러 공원에서 산책해보기
더 보기
팸 조이

블루밍턴은 대지의 1/3 이상이 녹지이며, 일 인당 93㎡의 공원을 보유합니다.

몰 오브 아메리카의 래디슨 블루에 체크인해보기
더 보기
MMGY

몰 오브 아메리카 방문객 10명 가운데 4명이 여행자입니다.

블루밍턴 파머스 마켓에서 농작물 구경해보기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다음 이벤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