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처음으로 플로리다를 찾은 수많은 방문객은 그런 시절은 이미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브레이든턴(Bradenton), 안나 마리아 섬(Anna Maria Island)과 롱보트 키(Longboat Key) 지역을 발견하는 순간 그러한 생각이 말끔히 사라집니다. 탬파 만(Tampa Bay) 남쪽에 위치한 이 지역은 찾아가기 쉽지만, 인적이 드문 편입니다. 플로리다의 이 지역은 세월의 변화에도 소박한 모습을 유지해 온 그저 놀랍기만 한 휴양지입니다.

많은 방문객들의 마음을 먼저 사로잡는 것은 연안의 두 섬,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안나 마리아(Anna Maria)와 롱보트 키(Longboat Key)입니다. 멕시코 만의 따뜻한 청록색 바닷물이 부드럽게 둘러싼 평화로운 분위기의 이 휴양 섬들은 미국에서 가장 하얗고 부드러운 모래 해변과 그 어디와도 견줄 수 없이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합니다. 안나 마리아의 북단에 있는 파인 애비뉴(Pine Avenue)에는 상점, 카페와 오락 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그 중 몇몇은 100% 자가발전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환경 친화적인 작은 중심가’라 불리는 파인 애비뉴는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에 있으면 곧 섬 사람처럼 됩니다.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두막, 친근한 분위기의 소규모 리조트와 여관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해변에서 자전거를 빌려 천천히 섬을 둘러보세요. 현지 야외 활동 장비점에서 '호스서핑'을 예약하거나 팔마 솔라 베이(Palma Sola Bay)에서 승마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침에는 섬 지역 곳곳을 조용히 지나는 세그웨이 투어도 좋습니다. 마치 현지인이 된 것 마냥 플로리다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죠.

하지만 섬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본토에서는 수백 가지 체험거리와 인기 여가 활동, 유명한 호텔들로 관광객을 유혹합니다. 이곳에 오면 유서 깊은 옛 중심가를 거닐어 보고, 스페인 출신의 탐험가인 에르난도 데 소토(Hernando de Soto)가 역사적인 상륙을 했던 아름다운 매너티 강(Manatee River)을 따라 구불구불 이어진 평화로운 우회로가 가득한 인근 리버워크(Riverwalk)를 산책해 보세요. 동쪽으로 더 가면 훼손되지 않은 경관과 자연 그리고 온갖 생태 모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 포도주 양조장에서 하루를 보내며 농장 투어를 하거나 낙농장의 하루 일과와 운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