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름이 붙여진 유래

반데라에게 붙여진 '세계 카우보이의 수도'란 명칭은 결코 과장이 아닙니다. 히스토리컬 플라자(Historical Plaza)를 방문하면 반데라가 1800년대 웨스턴 시대 소몰이의 발상지 또는 '집결 지역'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법원에는 반데라를 고향으로 여겼던 많은 로데오 세계 챔피온 카우보이를 기리는 기념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여름에는 젊은 카우보이들이 매주 로데오에서 기술을 연마하는 모습을 보며 8초의 스릴을 느껴보세요. 프론티어 타임즈 박물관(Frontier Times Museum)을 방문하여 카우보이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에는 반데라 캐틀 회사(Bandera Cattle Company)에서 역사 재연 행사로 흘러간 시대를 새롭게 조명하므로 들러봐도 좋습니다.

 

관광용 목장

어떤 이들은 반데라가 세계 카우보이의 수도가 된 이유가 수많은 관광용 목장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이 지역 목장들은 1930년대부터 방문객을 받아들이고 목장을 찾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카우보이의 삶의 방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많은 풋내기들이 이곳에 도착하여 하루나 이틀 동안 안장에 앉아 자신만만하게 자세를 가다듬고 올가미 밧줄을 던지는 법을 배웁니다. 진짜 카우보이들이 별빛 아래에서 캠프파이어에 둘러 앉아 함께 이야기하고 손님들에게 카우보이의 말투를 가르쳐 주기도 하죠.

 

텍사스 투 스텝

도시 규모에 맞게 반데라는 다른 어떤 곳보다 1인당 라이브 음악 공연 수가 많습니다. 오후에는 현지 홍키통크에서 음악을 감상하고, 저녁에는 톱밥으로 덮힌 무대에서 춤을 출 때에도 모든 게 라이브 음악과 함께입니다. 그렇다고 라인 댄스는 기대하지 마세요. 대신 텍사스 투스텝 앤 왈츠(Texas Two-Step and Waltz)에서 춤추고 있는 카우보이와 카우걸이 여러분에게 춤추는 방법을 기꺼이 알려 줄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술잔을 들고 텍사스 살룬 밖에 서있는 카우보이
더 보기

아키 블루스 실버 달러 살룬은 텍사스에서 가장 오랜 기간 문을 열어온 홍키통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데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댈러스 카우보이의 홈구장인 AT&T 스타디움

목적지

알링턴

말과 긴뿔소 투어로 다운타운 둘러보기

목적지

반데라

맥패딘-워드의 집에 있는 1900년대 초 건물

목적지

보몬트

마가렛 헌트 힐 다리 뒤로 빛나는 스카이라인

목적지

댈러스

코트하우스 온 더 스퀘어 박물관 너머로 물드는 석양

목적지

덴턴

다운타운에서 5분 거리인 프랭클린 산맥에서 자전거 타기

목적지

엘패소

유서 깊은 스톡야즈의 문을 지나는 텍사스 긴뿔소 무리

목적지

포트워스

국경 마을의 유산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상점에서 쇼핑하기

목적지

러레이도

어둠이 내린 리버워크

목적지

샌안토니오

텍사스 주립대학교의 보브캣 스타디움

목적지

샌마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