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베르메르 윈드밀
1 / 1
  • 주별:
    아이오와주

아이오와주의 한 마을은 북미에서 가장 높으며 여전히 작동하는 네덜란드 풍차로 그 유산을 기념합니다.

아이오와주 펠라의 지역 주민들은 그들의 유산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 합니다. 아마도 마을의 그 어떤 것도 북미에서 가장 높으며 아직도 작동 중인 네덜란드식 풍차보다 더 아름답다고 할 수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베르메르 윈드밀(Vermeer Windmill)은 네덜란드에서 처음 조립된 후 1850년대 네덜란드식 정곡기로 재조립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풍차는 2002년 펠라에서 분해된 후 재조립되었고, 4층의 벽돌 기반 위에 세워서 높이가 37.9m에 달하며 주변 건물로 지나가는 바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작동하는 유물

이 풍차는 마을의 상징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지역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빵과 번을 만들기 위해 이곳의 풍력을 이용해 빻은 밀가루를 사용합니다. 곡식을 풍차의 1층에 있는 양쪽 문으로 가져와 연속적으로 만들어진 트랩 도어를 통해 맷돌로 올려 보냅니다.

이 풍차는 물론 곡식을 제분하는 것 외에 다른 용도로도 사용됩니다. 풍차의 2층과 3층은 제분소 가족들의 삶을 재현해 놓은 곳과 다양한 네덜란드 풍차 모형이 전시된 박물관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5층에는 주변 지역에 대한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멀리 떨어진 곳에서 풍차를 보는 전망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베르메르 윈드밀은 펠라 지역의 역사적인 마을에서 열리는 연례 행사인 튤립 타임 페스티벌(Tulip Time Festival)의 중심지가 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풍차는 월요일에서 금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투어는 하루 중 여러 번 진행됩니다. 시간과 입장료는 지역 역사 및 사회 관련 웹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

밀워키 독일 축제

목적지

밀워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