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울렛 몰
더 보기

쇼핑몰과 아울렛

미국의 쇼핑 명소

미국 도시의 실내외 쇼핑몰은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많은 유명 상점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쇼핑몰에는 저렴한 백화점 매장부터 작은 상점, 디자이너 브랜드 숍, 부티크 등 다양한 종류의 상점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아울렛 몰에서는 옷, 액세서리 및 기타 품목의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들은 더 이상 정상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자체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울렛 몰은 일반 쇼핑몰처럼 가깝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먼저 가장 가까운 아울렛 몰이 어디인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 쇼핑몰과 아울렛 몰 모두 바쁜 여행객을 위해 매장을 비롯한 다른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쇼핑센터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갖추고 있고 규모가 더 큰 경우 영화관과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쇼핑몰과 아울렛 몰을 방문하시면 해외 여행객을 위한 할인 행사 등 여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하기 전에 먼저 안내 데스크에 들러 이러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컨시어지는 해외 자유여행객 및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쇼핑 및 식사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쇼핑센터에서는 발렛 주차, 언어 지원, 환전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하기 전 이러한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또한 귀국하기 전 국내 쇼핑 제한 사항 및 세관 규정을 다시 한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