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이판 항공 투어

동영상: 사이판 항공 투어
더 보기

북마리아나제도는 총 15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섬은 사이판(Saipan), 티니안(Tinian), 로타(Rota)입니다. 북마리아나제도에서 가장 큰 섬인 사이판의 면적은 115.4㎢입니다. 차로 섬을 횡단하는 데 한 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사이판 여행은 모래사장에서 시작해보세요. 새하얀 모래사장이 해안선을 장식해 현지인과 여행자에게 인기 많은 마이크로 해변(Micro Beach)이 제격입니다. 그리고는 열대 섬의 풍경이 가득 펼쳐지고 온갖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장소로 향해보세요. 모험가가 돼보고 싶다면 언제든지 암벽 점핑, 동굴 다이빙 및 야간 다이빙에 도전해보세요.

북마리아나의 리조트와 컨트리 클럽에는 멋진 해변의 모습 그 이상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신나는 아웃도어 모험은 물론,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하러 떠나는 관문이 되어 줍니다. 리조트에서는 숨겨진 계곡으로 떠나는 하이킹, 바나나 보트 투어 및 절벽 낚시를 주선해줍니다. 윈드서핑 투어에 참여해보거나 골프장에서 샷을 날려보세요.

이 섬의 과거, 특히 차모로(Chamorro) 원주민 문화를 발길 닿는 모든 곳에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고고학적 명소, 선사시대 석기 구조물 및 작은 마을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보세요. 봄과 여름에 열리는 샌 빈센테 피에스타(San Vicente Fiesta)와 샌 안토니오 페스티벌(San Antonio Festival)은 차모르와 캐롤리니안(Carolinian)의 음식과 춤 및 음악을 소개합니다.

역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북마리아나제도에서 훌륭하게 보존된 제2차 세계대전 건축물과 군사 기지를 발견해보고, 특히 일본 등대, 벙커, 감옥 및 버려진 비행장을 방문해보세요. 만세 절벽(Banzai Cliff)과 자살 절벽(Suicide Cliff)은 차모르 사람들의 특성을 생생하게 증언합니다.

 


입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사이판 항공 투어

동영상: 사이판 항공 투어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섬에서 발견된 반월형 상판을 얹은 석조 구조물, 라테 스톤은 고대 시대의 기둥입니다.
더 보기

섬에서 발견된 반월형 상판을 얹은 석조 구조물, 라테 스톤은 고대 시대의 기둥입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야자수에 둘러싸인 사이판의 마나가하 섬(Managaha Island)에서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보세요.

마나가하 섬

사이판 석호에 자리한 이 산호섬은 매력적인 역사를 지닌 작은 낙원입니다. 이곳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관광이 인기입니다.

Forbidden Island in Saipan, Northern Mariana Islands

포비든 아일랜드

신비로운 이름을 가진 사이판 해안의 이 섬까지 하이킹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조류 보호구역, 스노클링,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A tranquil beach scene on Saipan in the Northern Mariana Islands

오비안 해변

북마리아나제도의 전형적인 전원 풍경을 엿볼 수 있는 해변입니다. 한적하게 조개를 줍고 동굴을 탐험할 수 있는 사이판의 명소이며 제2차 세계대전 시대의 벙커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라테 스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A performance during the Flame Tree Arts Festival in Saipan, Northern Mariana Islands

플레임 트리 아트 페스티벌

사이판에서는 해마다 봄이면 불꽃 나무가 만개할 시기에 맞춰 4일 동안 북마리아나제도의 문화를 기념하고 원주민 무용, 요리, 작품 등을 선보이는 축제가 열립니다.

View from Mount Tapochau in the Northern Mariana Islands

타포차우 산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의 전초 기지로 사용되던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까지 올라가 보세요. 북마리아나제도의 거의 모든 섬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북마리아나제도 목적지 탐색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있는 에이스 호텔 루프탑
더 보기

북마리아나제도 목적지 탐색

북마리아나제도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