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텍사스 주 휴스턴에서 즐기는 세계 정상급 쇼핑
1 / 10
텍사스 주 휴스턴 도심의 야간 스카이라인
GHCVB G. Lyon Photography
2 / 10
텍사스 주 휴스턴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식사
3 / 10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있는 휴스턴 자연 과학 박물관의 버터플라이 센터
4 / 10
텍사스 주 휴스턴 들판에서 풀을 뜯는 말
5 / 10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있는 NASA 존슨 우주 센터의 로켓
6 / 10
텍사스 주 휴스턴의 의류 부티크
7 / 10
텍사스 주 휴스턴의 아웃렛 몰
8 / 10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있는 NASA 존슨 우주 센터의 사령부 캡슐
9 / 10
텍사스 주 휴스턴에 있는 휴스턴 자연 과학 박물관 외관
10 / 10
  • 주별:
    텍사스주

많은 사람이 텍사스라고 하면 이곳의 전통인 카우보이 문화를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그렇지만 휴스턴에는 카우보이보다 훨씬 더 신나는 것들이 가득합니다. 텍사스주에서 가장 크고 미국에서는 네 번째로 큰 휴스턴은 다이나믹한 도시일 뿐만 아니라 대규모 사업과 관광이 번성하는 곳으로 모두에게 놀라운 도시입니다. 그 이유를 지금 공개합니다!

문화: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문화

휴스턴이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임은 물론 가장 다양한 문화를 자랑하는 도시 중 하나로 유명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도시의 각기 다른 지역에서 최대 90종의 언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문화와 예술, 그리고 음식이 융합된 휴스턴으로 떠나는 여행을 상상해보세요. 쉴 새 없이 진화하는 휴스턴은 사람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행지입니다.

추가 정보

박물관 지구의 문화 체험

대도시라고 하면 거의 대부분 다양한 문화의 총체를 의미하는데요. 휴스턴의 박물관 지구(Museum District)에는 20개가 넘는 박물관, 미술관과 문화 센터가 이웃해 있습니다. 휴스턴 자연 과학 박물관(Houston Museum of Natural Science)에는 흥미로운 화학 전시물, 초대형 화면을 보유한 극장, 천체투영관, 버터플라이 센터, 그리고 천문학, 고생물학, 에너지에 관련된 수십 개의 전시물까지, 직접 봐야 할 것이 정말 많습니다! 

새로운 행성으로 떠나는 여행

휴스턴 관광객에게는 특별한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세계적인 항공 우주 연구소의 공식 방문 센터인 휴스턴 NASA 우주 센터(NASA’s Space Center Houston)입니다. 영화 “아폴로 13(Apollo 13)”의 명대사 "휴스턴, 문제가 생겼다"를 어떻게 잊을 수 있을까요? 이 유명한 메시지가 바로 이 우주 센터와 교신했던 내용으로, 이 연구소는 지금까지도 중요한 임무들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휴스턴 NASA 우주 센터에서는 교육과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한 복합 공간이 미국 우주 탐험의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진짜 우주 비행사 훈련장을 견학하고 복원된 우주선을 구경하며 심지어 달 표면의 바위를 직접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매력적인 체험이 펼쳐집니다. 레벨 9 투어(Level 9 Tour)에 참여하면 VIP 체험이 가능합니다.

무한한 즐길 거리

다음으로 NASA에서 가까운 키마 보드워크(Kemah Boardwalk)를 방문해 보세요. 이곳은 포브스가 텍사스에서 가봐야 할 관광지 10곳 중 하나로 선정한 곳으로 해안 산책로와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해안가에 자리한 맛집부터 놀이공원의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거움이 끝이 없습니다. 선착장에서는 보트 투어를 제공하며, 아이언 이글 집라인(Iron Eagle zip line)에서 집라인을 타고 높은 곳을 넘나들며 공원 전체를 내려다볼 수도 있습니다. 보드워크 불릿(Boardwalk Bullet)에 도전해 보세요. 나무로 세운 타원형 롤러코스터가 시속 82km 속도로 총알처럼 떨어지는 놀이기구입니다. 아드레날린이 폭발합니다!

추가 정보

시골에서 느끼는 재미

휴스턴의 시골스러운 면을 보고 정통 카우보이 지역을 탐험하고 싶다면 조지 랜치 역사 공원(George Ranch Historical Park)을 방문하세요. 규모가 80km²가 넘는 이곳에서는 역사적인 텍사스의 유산이 담긴 집과 목장을 운영하며 아울러 승마, 농사, 기계 황소 타기, 로프로 황소 잡기 등 말이 필요 없는 1930년대식 체험 활동을 제공하며, 토요일마다 텍사스식 음식도 선보입니다.

스포츠의 열기

스포츠 팬이라면 휴스턴의 대표팀을 모를리 없으시겠죠. 농구팀 휴스턴 로켓츠(Houston Rockets)를 시작으로, 야구에는 휴스턴 애스트로스(Houston Astros), 축구팀 휴스턴 텍슨스(Houston Texans)가 있습니다. 방문하는 동안 각 팀의 경기 일정이나 그들이 주최하는 이벤트를 확인해 참여하는 것도 남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3월에 휴스턴을 방문하는 행운을 손에 쥐셨다면, 세계에서 가장 큰 로데오 및 소 목장 박람회를 놓치지 마세요!

추가 정보

셀 수 없이 많은 쇼핑 기회

쇼핑을 원한다면 유명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휴스턴 프리미엄 아웃렛(Houston Premium Outlets)과 휴스턴 갤러리아(Houston Galleria)를 추천합니다. 갤러리아는 매장 375개, 레스토랑 30개, 호텔 2개, 아이스링크 1개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메이시스(Macy's) 백화점도 입점해 있습니다. 메이시스 백화점의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프라이빗 룸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션을 골라줍니다.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텍사스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외국인 쇼핑객이 구입하는 모든 물품에 대한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는 주입니다. 1층에 있는 텍스 프리 텍사스 쇼핑(Tax-free Texas shopping) 카운터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자 세이빙 패스(Visitor Saving Pass)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카운터를 다시 찾아 구입한 제품에 대해 세금을 모두 환급받도록 하세요. 환급 카운터는 휴스턴 국제공항(Houston International Airport)은 물론 휴스턴 프리미엄 아웃렛과 다른 몰에도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명소가 가득한 휴스턴에는 할 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밖으로 나가 대도시 휴스턴을 마음껏 누비세요. 휴스턴은 모두에게 즐거움을 무한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휴스턴에 오실 분들은 시간을 충분히 비워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