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물에서 모험을 즐기는 곳, 메릴랜드 주 체서피크 만

동영상: 물에서 모험을 즐기는 곳, 메릴랜드 주 체서피크 만
더 보기

메릴랜드 주는 비록 그 규모는 작지만, 역사, 아름다운 자연, 볼거리와 할 거리가 풍성합니다. 야외 해산물 파티와 모닥불부터 산속을 누비는 아름다운 드라이브 또는 오션 시티(Ocean City)의 산책로에서 보내는 저녁 시간까지, 이 아담한 주는 현대적인 삶과 역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메릴랜드 주는 미국 해양에서의 삶과 문화에 대해 목소리를 높입니다. 12개의 등대가 체서피크 만(Chesapeake Bay)과 대서양을 밝게 비추며, 다수의 해양 박물관과 공원에서 대서양 중부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메릴랜드의 강과 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재료가 들려주는 이야기 또한 놓치지 마세요.

주도인 아나폴리스에서는 다양한 투어를 제공하며 뱃사람을 위한 항해 학교도 운영합니다. 메릴랜드 주를 대표하는 두 개의 도로를 따라 육로로 이동하며 메릴랜드 여행을 즐겨보세요. 산속을 누비는 히스토릭 내셔널 로드(Historic National Road) 또는 해변 마을을 따라 이어지는 체서피크 컨트리 바이웨이(Chesapeake Country Byway)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트레일이 뻗어 나가는 해리엇 터브먼 지하철로(Harriet Tubman Underground Railroad)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미국 역사의 한 부분을 탐방해보거나, 볼티모어에 자리한 메릴랜드 군사박물관(Maryland Museum of Military History)으로 향해 미국 군대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세요.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해변에서 힐링을 즐기거나 볼티모어 또는 게이더스버그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며 박물관, 공원, 과학 센터 및 동물원을 방문하는 체험도 놓치지 마세요.

물에서 모험을 즐기는 곳, 메릴랜드 주 체서피크 만

동영상: 물에서 모험을 즐기는 곳, 메릴랜드 주 체서피크 만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메릴랜드 주의 재미있는 사실
더 보기

메릴랜드 주에는 미국 최초의 철로, 치과 대학, 우산 공장이 있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애서티그 섬 해변을 즐기는 조랑말들

애서티그 섬 국립해안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평행사도에서 말을 타고 해변을 달리고 야생 친커티그(Chincoteague) 조랑말을 관찰하거나 수많은 트레일 중 하나를 따라 떠나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볼티모어 항에 자리한 국립수족관

국립수족관

거의 20,000마리의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이 수족관은 볼티모어 이너 하버(Inner Harbor)에 위치해 있으며, 해양 생물에 푹 빠져볼 수 있는 대형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어, 돌고래, 열대 우림 체험 등의 다양한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앤티텀 남북전쟁 전적 기념지

앤티텀 국립전적지

미국 남북전쟁에 한 획을 그은 격전지 중 하나인 이곳에서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참여해 미국 역사의 기념비적인 순간을 직접 느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애팔래치아 산맥의 캐톡틴 산에서 바라본 전경

캐톡틴 산

산마루를 따라 이어지는 43km 길이의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하며 곰과 칠면조, 사슴을 만나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역사 깊은 체서피크 오하이오 수로를 따라 자전거 타기

체서피크 오하이오 수로

체서피크 오하이오 운하 국립역사공원(Chesapeake and Ohio Canal National Historical Park)과 포토맥 강(Potomac River) 북쪽 물길이 만나 만들어낸 이 오래된 수로에는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가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체서피크 만에 있는 토마스 포인트 등대

체서피크 만

메릴랜드 최고 명소로 손꼽히는 이 등대는 유명한 마을과 섬, 등대, 절벽, 박물관 등을 속속들이 비춰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맥헨리 요새 외관

맥헨리 요새

1812년 영국과의 전쟁에서 살아남으며 프랜시스 스콧 키(Francis Scott Key)가 오늘날 미국 국가가 된 “별이 빛나는 깃발(Star-Spangled Banner)”이라는 한 편의 시를 완성하는데 영감을 준 이 요새는 가이드 투어와 특별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딥 크리크 호의 가을 단풍

딥 크리크 호

산과 숲에 둘러싸여 물 위에서 즐기는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와 축제 행사를 제공하는 메릴랜드 주에서 가장 큰 호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우드로 윌슨 다리에서 바라본 내셔널 하버 전경

내셔널 하버

캐피탈 휠(Capital Wheel)에 올라 높은 곳에서 포토맥(Potomac) 강을 바라보고 내셔널 하버(National Harbor)에서 활기 넘치는 레스토랑과 놀이 공원을 탐방하며 나이트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어둠이 내린 오션 시티 산책로

오션 시티 산책로

애틀랜틱 애비뉴(Atlantic Avenue)로 알려진 바다가 보이는 멋진 산책로를 걸으며 회전목마, 박물관 및 역사적인 감시탑을 살펴보고 즐길 거리와 먹거리도 놓치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메릴랜드주 목적지 탐색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있는 에이스 호텔 루프탑
더 보기

메릴랜드주 목적지 탐색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체험 메릴랜드주

메릴랜드 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