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진솔한 인디애나 이야기(존 맥러플린 제작)

진솔한 인디애나 이야기(존 맥러플린 제작)
더 보기

인디애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지역별로 소개합니다.

북부 지역

엘크하트 퀼트 가든스(Elkhart Quilt Gardens)에서는 거대한 퀼트 모양으로 조성된 개성 넘치는 정원 20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수십만 송이의 꽃과 손으로 뜬 21개의 퀼트 예술 벽화가 조화를 이루어 인디애나 주의 아미시 컨트리(Amish Country) 중심부를 색색들이 수놓습니다.

 

중부 지역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Indianapolis Zoo)에서는 상어를 직접 만져보거나 바다 바닥 방향에서 위쪽으로 돌고래를 관찰하고, 새로 개장한 국제 오랑우탄 센터(International Orangutan Center)에서 오랑우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세계 정상급 전시관인 이 센터를 방문하면 오랑우탄이 서로 교감을 나누고 거의 25m 높이에 올라 줄을 타고 다니는 모습을 두 눈으로 생생히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 센터는 유인원의 육체적, 사회적, 지적 역량을 자극할 목적으로 설계했으며, 오랑우탄을 더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국제 연구소로 운영 중입니다.

 

서부 지역

"세계 지붕 덮인 다리의 수도" 파크 카운티(Parke County)에는 인디애나 주의 지붕 덮인 다리 98개 중 31개가 모여 있습니다. 파크 카운티에서는 역사, 훌륭한 건축물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이 여행자를 반깁니다. 미국 북부 지역에서 가장 성대한 가을 축제 중 하나인 커버드 브리지 페스티벌(Covered Bridge Festival) 개최 기간에 맞춰 맨스필드 커버드 브리지(Mansfield Covered Bridge)를 꼭 방문해보세요.

 

동부 지역

파크뷰 필드(Parkview Field)는 마이너리그 야구팀 포트웨인 틴캡스(Fort Wayne Tin Caps)의 홈구장입니다. 이 야구장은 새로운 모습으로 포트웨인 번화가를 상징하는 명소입니다. 야구장과 주변 편의 시설은 미국 마이너리그 야구장 중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사우스

코리든에 있는 인디애나 캐번스(Indiana Caverns)는 북미에서 가장 긴 동굴 중 하나입니다. 보트를 타고 지하로 들어가 3층 높이의 폭포를 보고 빙하기 화석을 발견하고 진기한 생태계를 탐사할 수 있습니다. 매디슨은 중서부의 인기 많은 소도시 중 하나로 유명하며 신나는 쇼핑과 훌륭한 맛집이 많습니다. 매디슨의 국립 역사 지표 지구(National Historic Landmark District)의 놀라운 건축물을 구경하고, 마을을 따라 드라이브하면서 경치를 감상하고, 강 전망과 분수 및 빅토리아 시대의 저택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중남부 지역

프렌치 릭은 프렌치 릭 리조트(French Lick Resort)로 유명합니다. 프렌치 릭 스프링스 호텔(French Lick Springs Hotel)과 웨스트 바덴 스프링스 호텔(West Baden Springs Hotel)로 구성된 이 리조트에서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1900년대 초기의 웅장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프렌치 릭에는 부티크와 다양한 레스토랑, 볼링장,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및 호화로운 스파가 있습니다. 미국 역사기념물로 지정된 웨스트 바덴(West Baden)에 있는 60m 규모의 돔 모양 아트리움은 들어가자마자 감탄을 자아낼 수밖에 없습니다.

진솔한 인디애나 이야기(존 맥러플린 제작)

진솔한 인디애나 이야기(존 맥러플린 제작)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인디애나 주의 재미있는 사실
더 보기

미국 최초의 장거리 자동차 경주인 인디애나폴리스 500(Indianapolis 500)은 1911년 5월 30일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Indianapolis Motor Speedway에서 열렸습니다.

꼭 가봐야 할 곳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 박물관에 전시된 클래식 경주용 자동차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 박물관

자동차 경주장에 위치한 박물관에서 다양한 영화와 앤티크 자동차, 자동차 경주 명예의 전당을 둘러보세요. 연중 내내 자동차 및 오토바이 경주가 열리는 타원형 트랙에서 해설이 제공되는 투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의 입구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 및 화이트 강 주립공원

화이트 강 주립공원(White River State Park)에 자리한 동물원, 수족관, 식물원의 자연환경 속에 서식 중인 2,000마리의 동물과 2,000종의 식물을 만나보세요. 롤러코스터를 타고, 상어를 만지거나, 잉꼬새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노터데임대학교

노터데임대학교

1842년 설립된 사우스벤드의 유명한 가톨릭 대학으로, 도금을 한 돔 지붕과 본관의 성모 마리아상으로 이곳 특유의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에크 방문자 센터(Eck Visitors Center)에서 캠퍼스 투어를 시작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주 마렝고 동굴 내부의 지형

마렝고 동굴 국립기념지

지난 130여 년간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이 동굴에서 암석층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보석도 채굴해보세요. 동굴 밖에서는 트레일을 따라 거닐거나 블루 강(Blue River)에서 카누를 탈 수 있습니다. 통나무집을 빌려 하룻밤 머물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주 피셔스의 코너 프레리 체험형 역사공원을 탐방하는 아이들

코너 프레리 체험형 역사공원

피셔스에 자리한 3.24km² 면적의 공원으로, 수풀이 우거진 부지 내에서 실내외 체험형 전시를 통해 인디애나 주의 과학, 예술, 자연 및 유산에 대해 배워볼 수 있습니다.이 민속 역사박물관은 1934년 일라이 릴리(Eli Lilly)가 설립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의 아이텔조그 아메리카 원주민 및 서부 예술 박물관 외부 조각상

아이텔조그 아메리카 원주민 및 서부 예술 박물관

인디애나폴리스(Indianapolis)에 위치한 이 박물관에서는 아메리카 원주민과 서부 유물을 비롯하여 프레데릭 레밍턴(Frederic Remington), 앤디 워홀(Andy Warhol), 조지아 오키프(Georgia O'Keeffe), 케이 워킹스틱(Kay WalkingStick)과 같은 예술가들의 전통 및 현대 예술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주 매디슨에 있는 클리프티 폭포 주립공원의 폭포 풍경

클리프티 폭포 주립공원

매디슨 인근에 위치한 6.15km² 면적의 공원에서 세차게 쏟아지는 폭포수와 개울, 계곡의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화석을 관찰하고, 과거 은행가 제임스 래니어(James Lanier) 소유였던 저택을 둘러본 뒤, 오하이오 강(Ohio River) 근처의 구불구불한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 듄스 국립공원의 미시간호 호안을 따라 형성된 모래 언덕

인디애나 듄스 국립공원

미시간 호(Lake Michigan) 남쪽 호안에 자리한 24km의 사구로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긴 사구입니다. 이곳에서 수영이나 일광욕을 즐기고 방문자 센터에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숲속을 탐험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의 재미 있는 외관

인디애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

인디애나폴리스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박물관에서 의상을 갖춰 입은 해설자와 함께 예술과 세계문화, 과학, 인문학에 대한 재미있는 전시회를 둘러보세요. 공룡 시대부터 우주여행까지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의 진원지 모뉴먼트 서클

육군 및 해군 용사 기념비와 모뉴먼트 서클

여러 전쟁의 참전용사들을 기리기 위해 세워진 87m 높이의 석회암 기념비로, 인디애나폴리스 모뉴먼트 서클(Monument Circle)의 중심부입니다. 일라이 릴리 대령 남북전쟁 박물관(Colonel Eli Lilly Civil War Museum)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체험 인디애나주

더 알아보기
휴런호와 M-185 고속도로가 내려다보이는 아치 록

목적지

맥키노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