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키라임 코브 실내 워터파크
1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볼보 자동차 박물관에 전시된 클래식 카
2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볼보 자동차 박물관에 전시된 레드 카펫 카
3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거니 밀스 아케이드 게임 한 판
4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키라임 코브 내 파라다이스 미스트 스파의 여유로운 로비
5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키라임 코브 내 파라다이스 미스트 스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6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볼보 자동차 박물관의 “캣 인 더 햇” 자동차
7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키라임 코브 실내 워터파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
8 / 9
일리노이 주 레이크 카운티, 키라임 코브 실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가족 여행
9 / 9
  • 주별:
    일리노이주

시카고 북쪽의 레이크 카운티로 온 가족을 데리고 놀러오세요. 신나는 휴가가 기다립니다.

대규모 놀이 공원과 실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스릴 넘치는 시간, 넓은 쇼핑센터 겸 엔터테인먼트 복합 문화 공간에 예쁜 자동차 박물관까지 이 지역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기억에 남을 만한 휴가 여행을 만들어줄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합니다.

식스 플래그스 그레이트 아메리카

거니에 자리 잡은 식스 플래그스 그레이트 아메리카(Six Flags Great America)는 심장을 사정 없이 뛰게 만드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가 가득한 최고의 놀이 공원입니다. "배트맨 더 라이드(Batman The Ride)"는 세계 최초의 인버티드(좌석이 레일 아래에 매달린 구조) 고리 모양 야외 롤러코스터입니다. 그런가 하면 “슈퍼맨: 얼티밋 플라이트(Superman: Ultimate Flight)”도 있죠. 배배 꼬인 철제 트랙을 따라 머리부터 시원하게 솟구쳐 올라가는 놀이기구입니다. 다음으로 “다크 나이트 코스터(The Dark Knight Coaster)”를 타 보세요. 스릴 넘치는 코스 전체가 완벽하게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진행된답니다. 스피드광이라면 “버티컬 벨로시티(Vertical Velocity)”를 추천합니다. 4초가 채 안 되는 짧은 찰나에 112kph까지 속도를 높이는 엄청난 놀이기구죠.

인기 코스인 “레이징 불(Raging Bull)”은 현재 식스 플래그스에서 가장 높이가 높고, 속도가 빠른 최대 규모의 롤러 코스터입니다. 또 다른 인기 놀이기구로 “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정통 스타일의 목조 롤러 코스터로, 트랙이 나란히 붙어 있어 진짜 롤러 코스터로 경주를 하는 느낌을 줍니다.

거니의 식스 플래그스에는 이미 10km도 넘는 롤러 코스터 트랙이 있는데, 지금은 새로운 트랙이 더 생겼다니 믿기 어려운 소식이죠? 지금은 이곳의 골리앗이 세계 최고의 높이, 경사도와 속도를 자랑하는 목조 롤러 코스터입니다. 모험을 즐기지 않는다거나 어린 아이를 동반한 경우라도 이곳을 찾을 이유는 충분합니다. 롤러 코스터만큼 신나는 가족용 놀이기구도 많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전천후 워터파크

키라임 코브 실내 워터파크 리조트(KeyLime Cove Indoor Waterpark Resort)에 오시면 6,000m² 넓이의 실내 워터파크가 기다립니다. 튜브 라이드, 워터 슬라이드와 레이지 리버 등으로 열대의 낙원처럼 꾸민 특별한 공간입니다. 어린이 고객들이 신나는 놀이기구를 즐기는 동안 아이들과 함께 즐기거나 수영장 가에서 편히 쉬어도 좋지만, 파라다이스 미스트 스파(Paradise Mist Spa)에서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와 바디 랩 등 서비스를 받으며 모처럼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 볼 수도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어린이들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엄마와 똑같은 매니큐어를 바를 수도 있답니다. 놀이기구를 실컷 타서 이제 좀 다른 것을 찾는다면, 립타이드 리프 아케이드(Riptide Reef Arcade)를 추천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만한 수백 종의 게임으로 가득한 공간이죠.

추가 정보

슈퍼 쇼핑

레이크 카운티 방문객들이 즐겨 찾는 또 다른 명소는 거니 밀스(Gurnee Mills)입니다. 일리노이주 최대 규모의 아웃렛 매장이자 쇼핑센터죠. 이 쇼핑센터는 홀리스터(Hollister), 나이키(Nike), 배스 프로 숍(Bass Pro Shops)과 갭(Gap) 등 약 200종에 달하는 소매점을 한 곳에 모은 공간입니다. 거니 밀스는 대부분 아웃렛 몰 형태로 운영되어 이곳을 찾는 쇼핑객들은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나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 같은  고급 백화점의 할인 매장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나머지 부분은 하이패션 쇼핑 별관으로 되어 있으며, 이곳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매장은 메이시즈(Macy’s) 백화점입니다.

거니 밀스 몰의 재미는 쇼핑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쇼핑몰 내부에 위치한 링크 사이드 스포츠 앤 엔터테인먼트 센터는 온 가족이 즐길 만한 나들이 장소입니다. 스케이트와 하키에 도전해볼 수 잇는 아이스 링크도 있고, 레이저 태그 및 미니어처 골프 코스가 마련된 패밀리 펀 센터도 있습니다. 또한 거니 밀스에는 식사 메뉴도 다양하며 상영관이 20개 있는 복합 영화관에서 영화를 한 편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스타와 스타가 사랑한 자동차

멋진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레이크 카운티의 볼보 자동차 박물관의 특별 전시품들을 놓치지 마세요. 300점이 넘는 클래식 카, 앤티크 카와 할리우드 카 등 다양한 자동차가 아름답게 전시된 매력적인 시골 풍경이 거의 60,000㎡나 펼쳐져 있습니다. 볼보 박물관에서의 일정은 하루를 온전히 투자해도 좋습니다. 특히 근사한 베티붑(Betty Boop) 테마로 꾸민 식당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죠. 이곳에는 엘비스 프레슬리가 타던 차부터 블루스 브라더스의 블루스모빌, 고 히스 레저가 '다크 나이트'의 조커를 연기하며 실제로 몰았던 진짜 세미트럭을 비롯해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전시품이 즐비합니다. 인증샷을 남길 절호의 기회입니다.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