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크레이머 공연예술 센터에서 열리는 콘서트
1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빅 그로브 태번에서 식사하기
2 / 10
일리노이주 다운타운 샴페인에 있는 블라인드 피그 브루어리의 비어 가든
3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써클스 부티크에서 쇼핑하기
4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하디스 사슴 목장에 있는 알래스카 순록
5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하디스 사슴 목장에 있는 선물 가게
6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엑사일 온 메인에서 쇼핑하기
7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프레리 프루츠 팜 앤 크리머리에서 저녁 먹기
8 / 10
일리노이주 다운타운 샴페인의 길을 따라 쇼핑하고 식사하기
9 / 10
일리노이주 샴페인의 크레이머 공연예술 센터에서 열리는 엘노라 페스티벌 콘서트
10 / 10
  • 주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남쪽으로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일리노이주, 샴페인은 예술, 음식과 교육의 도시입니다.

이곳에는 일리노이 대학교 캠퍼스와 여러 주요 대기업이 자리해 있습니다. 시장조사업체인 너드 월릿은 최근 샴페인-어배너를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루는 상위 10개 도시로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전 세계의 많은 학생과 방문객이 이 활기 넘치는 아름다운 도시에 매력을 느끼는 것은 당연합니다. 예술, 문화, 음식, 오락과 역사. 이것이 휴가를 의미한다면 다음 미국 휴가 때 일리노이주 샴페인을 꼭 방문해 보세요.

다운타운 샴페인

역사적인 건축물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다운타운 샴페인에서는 아기자기한 소도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시카고 등의 인근 대도시에 있다면 주말에 시간을 내어 이 아름다운 도시와 이곳의 명소를 방문해 보세요.

세련된 부티크 매장과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한 다운타운 샴페인은 독특한 선물을 사거나 멋진 데이트를 즐기고 오후 시간을 한가로이 보내기 좋은 장소입니다. 도시에는 생기있고 활발한 에너지가 넘쳐 온종일 돌아다녀도 피곤하지 않습니다. 블라인드 피그 브루어리(Blind Pig Brewery)에 들러 현지에서 양조한 맥주를 즐기거나 여름철 금요일마다 열리는 무료 콘서트인 프라이데이 나잇 라이브를 구경해 보세요.

하디스 사슴 목장에서 옥수수밭 미로 도전하기

TV에서 본 것처럼 옥수수밭 미로를 걸어보고 싶은 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하디스 사슴 목장(Hardy’s Reindeer Ranch)에 꼭 가보세요.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샴페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하디스는 연말연시 시즌이 시작할 무렵 그 분위기에 젖을 수 있는 재미난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알래스카 순록떼와 5,000그루의 크리스마스 나무가 눈에 먼저 들어옵니다. 100년 된 헛간에 차린 선물가게에서 4만㎡ 면적의 옥수수밭 미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복잡한 미로는 두 시간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모든 체크포인트를 찾고 미로에서 나오려면 1~3시간이 소요됩니다. 좀 더 어렵고 스릴있게 즐기려면 밤에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단, 옥수수밭 미로는 가을에만 개방되니 참고하세요.

샴페인에서 연극과 공연 예술 즐기기

저녁에 시내에서 시간을 보내려면 일리노이 대학 캠퍼스에 있는 크래너트 공연예술 센터(Krannert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를 찾아보세요. 현지와 세계 각지의 다양한 뮤지션들의 콘서트, 이벤트, 축제와 공연 예술 행사가 열립니다. 이곳은 연중 운영되는 예술 공간으로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빼놓지 말아야 할 장소입니다. 선물 가게에 들러 특이한 선물과 독특한 초콜릿도 구매해 보세요. 스테이지 5 바(The Stage 5 Bar)는 데이트나 단체 모임에 좋은 만남의 장소입니다.

더 알아보기
정교한 BAPS 만디르 사원 내부

목적지

오크 브룩

폭스 강변 리버에지 공원에서 즐기는 라이브 음악

목적지

오로라

그랜트 공원과 밀레니엄 공원을 중심으로 펼쳐진 시카고주 미시간호 주변을 상공에서 내려다본 모습

목적지

시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