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팜비치 시스파 수영장에서 즐기는 편안한 휴식
1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에서 폴로 경기에 참가 중인 조랑말
2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에 위치한 브레이커스 리조트의 서클 다이닝룸에서 바라본 파노라마 풍경
3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에 위치한 브레이커스 리조트 레스토랑 서클의 세련된 요리
4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 워스 애비뉴에서 쇼핑 즐기기
5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에 위치한 더 브레이커스 리조트 레스토랑 서클의 훌륭한 요리
6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 정박지의 보트
7 / 8
플로리다 주 팜비치에서 즐기는 야외 식사
8 / 8
  • 주별: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불과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플로리다주 대서양 연안의 세련된 파라다이스에서 마음껏 즐겨보세요.

팜비치에는 평생 잊지 못할 휴가를 위한 모든 요소가 갖춰져 있습니다. 수 킬로미터에 달하는 청정 해변과 훌륭한 럭셔리 리조트, 활기찬 거리를 따라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고급 부티크와 트렌디한 레스토랑, 바, 나이트클럽은 물론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까지 마음껏 즐겨보세요.

환상적인 리조트에서 즐기는 멋진 휴가 여행

전용 해변이 길게 뻗은 팜비치의 가장 고급스러운 지역에는 10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해온 것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브레이커스 팜비치(The Breakers Palm Beach) 리조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는 전통적인 분위기의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고급스러운 객실과 4개의 수영장,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코스 외에도 9개의 괄목한 만한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습니다. 멋진 바다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호화로운 라운지 서클(The Circle)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이 호텔의 설립자이자 팜비치의 설립자이기도 한 헨리 모리슨 플래글러(Henry Morrison Flagler)의 이름을 딴 HMF 바의 화려한 분위기 속에 칵테일도 음미해보세요.

폴로와 말을 좋아한다면 폴로 선수들이 직접 창립한 럭셔리 폴로 클럽인 인터내셔널 폴로 클럽 팜비치(The International Polo Club Palm Beach)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폴로 경기장은 물론 테니스 코트, 바, 레스토랑 및 스파도 갖추고 있습니다.

팜비치에 있는 호화로운 리조트를 소개할 때 월도프 아스토리아 컬렉션(Waldorf Astoria Collection) 브랜드에 속한 보카 레이턴 리조트 & 클럽(Boca Raton Resort & Club)을 빼놓을 수 없죠. 최고급 요트룸에서 아늑한 방갈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객실 유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콘데 나스트(Conde Nast)에서 최고의 스파로 선정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스파도 놓칠 수 없습니다.

160개 이상의 골프 코스가 자리해 있는 팜비치는 "플로리다 주의 골프 수도"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팜비치 국제공항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PGA 내셔널 리조트 & 스파(PGA National Resort & Spa)가 위치해 있습니다. 골프와 스파 애호가들의 천국과 같은 곳으로 플로리다 주에서 가장 멋진 골프 코스 5개가 이곳에 조성되어 있으며, 스파에는 9개의 야외 광천수 풀이 갖춰져 있습니다. 아이언우드 스테이크 & 씨푸드(Ironwood Steak & Seafood)는 최근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로부터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워터스 오브 더 월드 카페(Waters of the World Café)는 골프를 즐긴 후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좋은 곳입니다. 이외에도 아이바(IBar), 바91(Bar91), 팜 테라스(Palm Terrace)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쁜 하루 일정을 마친 후, 팜비치 메리어트 싱어 아일랜드 비치 리조트 & 스파(Palm Beach Marriott Singer Island Beach Resort & Spa)에 위치한 시스파(SiSpa)에서 다리를 편히 올려놓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것보다 더 좋은 휴식이 있을까요. 다양한 트리트먼트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 지역에서 내로라하는 최고의 스파 전문가들 손에 몸을 맡긴 후, 한증막이나 온수 욕조에서 편히 쉬어보세요.

세련된 쇼핑과 멋진 다이닝 경험

미국에서 가장 세련된 쇼핑가라 말할 수 있는 워스 애비뉴는 최근 USA 투데이(USA Today)가 미국에서 가장 상징적인 거리 20개 중 하나로 선정한 곳입니다. 팜비치 해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이 지역은 오랫동안 많은 여행객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보행자 구역을 따라 거닐다 보면 분수, 정원, 부겐빌레아 덩굴이 드리워진 벽으로 가득한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안뜰에 자리한 세련된 브랜드 매장들이 나타납니다.

최신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팜비치에서 가장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바를 방문해보고 싶으신가요? 8개 블록 전체에서 이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는 웨스트팜비치의 클레머티스 거리로 향해보세요. 목요일 밤엔 음악과 음식, 춤이 어우러진 거리 파티가 열려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클레머티스 거리 인근에 위치한 시티플레이스(CityPlace)는 유럽의 광장을 연상시키는 곳으로, 수많은 고급 상점과 부티크, 공연 예술 센터, 20개의 영화관, 각종 레스토랑, 바, 야외 카페 등이 즐비해 낮이든 밤이든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클레머티스 거리와 시티플레이스 사이를 오가는 무료 트롤리가 운행되고 있으니 두 지역 모두 쉽게 방문해보세요.

약간 남쪽으로 내려가면 델레이비치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의 모든 재미는 활기찬 애틀랜틱 애비뉴에 모여 있습니다. 수많은 바,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나이트클럽, 라이브 음악 홀 중 어디를 가야 할지 심히 고민하게 되는 곳이죠. 최근 USA 투데이에서는 델레이비치를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소도시로 선정했습니다. 이곳은 길가의 노천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유명 바에서 밤새도록 춤을 추며 흥겹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 온 이상 팜비치가든스에 위치한 가든스 몰(The Gardens Mall)에서 최신 패션 동향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순서일 것입니다. 버버리(Burberry), 구찌(Gucci), 휴고보스(Hugo Boss),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같은 유명 브랜드 매장이 160개 이상 입점해 있는 이 고급 쇼핑센터에서 쇼핑의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팜비치 아울렛(Palm Beach Outlets)에서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곳에는 최고급 브랜드의 성인 및 아동 의류, 액세서리, 기념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100개 이상의 매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하루 종일 마음껏 쇼핑을 즐긴 후 북쪽으로 향해 주피터(Jupiter)에서 호화로운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무성한 식물로 둘러싸인 과나바나스 레스토랑(Guanabanas Restaurant)은 수변에 위치한 레스토랑 겸 바로 모든 자리가 야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산물을 포함하여 신선한 현지 재료로만 요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독창적인 칵테일과 라이브 음악으로 더욱 훌륭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