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의 월더니스 어웨어 래프팅
1 / 9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의 월더니스 어웨어 래프팅
2 / 9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의 강둑에 자리한 월더니스 어웨어 래프팅
3 / 9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에서 즐기는 승마
4 / 9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과 산악자전거 풍경 투어 떠나기
5 / 9
콜로라도 주 리드빌의 탑 오브 더 로키스 짚라인
6 / 9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의 월더니스 어웨어 래프팅
7 / 9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의 월더니스 어웨어 래프팅
8 / 9
콜로라도 주 부에나 비스타의 월더니스 어웨어 래프팅
9 / 9
  • 주별:
    콜로라도주

눈으로 덮인 여름 산 또는 단풍으로 물든 나무를 보고 싶다면 콜로라도 주를 방문해 보세요.

콜로라도 주 도로를 타고 부에나 비스타(Buena Vista)라는 작은 마을에 다다르면 깜짝 놀랄 만큼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정상이 눈으로 덮인 수려한 산, 가을이면 빨간색, 노란색과 주황색으로 물든 나무가 가득한 도로, 그리고 그 옆으로 잔잔히 흐르는 강 등 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워 사진을 찍지 않고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입니다. 나무와 높이 솟은 산이 짙은 녹색으로 물든 여름이면 이곳의 풍경은 참으로 장관을 이룹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부에나 비스타에 위치한 최고 야외 장비업체인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을 추천해 드립니다.

급류 래프팅 모험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Wilderness Aware Rafting)은 급류 래프팅, 승마, 짚라인과 산악자전거 등 특별한 모험과 투어를 제공합니다. 우선 미국에서 래프팅으로 가장 유명한 아칸소 강(Arkansas River)과 콜로라도 주의 흥미진진한 네 곳의 수로에서 급류 래프팅을 즐겨 보세요. 아름다운 강을 따라가다 보면 웅장한 협곡 벽이 보이고, 하와이와 알래스카 등을 제외한 미국 48개 주에서 가장 많은 14,000개의 산봉우리가 이루는 장관이 펼쳐집니다.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은 난이도별로 흥미로운 여행을 제공하는데, 4세의 어린이도 물에 둥둥 떠다니며 조심스럽게 자연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브라운스 캐니언(Browns Canyon) 투어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초보도, 래프팅 경험이 많은 마니아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투어입니다.

좀 더 강도 높은 모험을 원하는 래프팅 마니아라면 로열 협곡(Royal Gorge)에서 극한의 콜로라도 급류 래프팅을 체험해 보세요. 아니면 낙하 정도가 심하고 급류가 계속되는 아칸소 강의 넘버스(Numbers) 구간에서 더 극렬한 모험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육지에서 즐기는 야외 활동

거친 급류 모험을 즐긴 후에는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육지 활동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보세요. 울퉁불퉁한 숲속길과 트레일에서 숙련된 가이드와 함께, 또는 혼자 산악자전거를 타며 스릴 만점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트레일을 따라 펼쳐지는 장관은 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자전거에서 말로 갈아타고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길을 따라 배회해 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승마 트레일을 따라 고요한 목초지를 지나며 강과 나란히 말을 달려 보세요. 수려한 프린스턴 산(Mount Princeton)이 여러분의 여정에 그늘이 되어 줍니다.

다음으로는 리드빌(Leadville)로 이동하여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이 제공하는 높은 상공에서의 모험을 즐길 차례입니다. 봉우리가 눈으로 덮인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은 산과 위풍당당한 소나무숲 사이를 이동하는 짚라인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짚라인은 최신 브레이크 기술을 사용하여 손으로 잡지 않고도 걱정 없이 상공에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섭지만 두 번째 구간을 돌 때면 프로처럼 즐길 수 있으며, 이 모험이 끝나지 않기를 간절히 원하게 될 것입니다.

물과 육지와 상공에서 야외 모험이 기다리는 콜로라도 주. 모험심만 있으면 됩니다. 부에나 비스타의 윌더니스 어웨어 래프팅에서 제공하는 투어를 통해 즐거운 휴가를 보내 보세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