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 주 브로드무어에서 골프 치기
1 / 10
콜로라도 주 브로드무어 리조트의 우아한 인테리어
2 / 10
콜로라도 주 콜로라도스프링스에 자리한 브로드무어의 아름다운 전경
3 / 10
콜로라도 주 콜로라도스프링스에 자리한 브로드무어의 테라스
4 / 10
콜로라도 주 파이크스 피크의 산악 열차
5 / 10
콜로라도 주 파이크스피크의 산악 열차 탑승
6 / 10
콜로라도 주 브로드무어 산책
7 / 10
콜로라도스프링스의 브로드무어에서 만끽하는 힐링
8 / 10
콜로라도 주 브로드무어의 샤이엔 호수를 누비는 백조
9 / 10
콜로라도 주 콜로라도스프링스의 브로드무어가 선보이는 세계 정상급 식사
10 / 10
  • 주별:
    콜로라도주

콜로라도주는 사시사철 눈부신 풍경이 펼쳐지는 휴양지입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콜로라도주를 제대로 체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콜로라도스프링스의 파이크스 피크에서 가까운 브로드무어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겁니다. 울창한 산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5성급 리조트가 럭셔리한 경험은 물론 산에서 휴가를 즐길 때 기대하는 야외 액티비티를 모두 제공합니다.

브로드무어는 어떤 곳일까요?

아름다운 샤이엔 호(Cheyenne Lake)를 감싸 안은 브로드무어(The Broadmoor)는 포브스 파이브 스타(Forbes Five Star,)와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AAA Five Diamond)를 획득한 리조트로, 1918년 개관한 후 지금까지 흠잡을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넓은 풍경과 다양한 모습을 뽐내는 아름다운 자연 외에도, 최고급 개인 맞춤 서비스, 고급스러운 각종 편의 시설, 비할 데 없이 훌륭한 스파와 쇼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산허리가 그늘을 드리운 곳에는 테니스 코트와 골프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스파, 살롱 트리트먼트 등 호화로운 서비스를 누리며 몸과 마음을 치유해보세요. 25개가 넘는 특산품 매장, 아이들을 위한 계절별 클럽, 영화관, 10핀 볼링장에서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음식 문화

브로드무어는 최고급 저녁 식사부터 바에서 먹는 간단한 식사까지 다양한 식사 옵션뿐 아니라 변함없는 최상급 요리를 자랑합니다. 골든 비(Golden Bee, 쭉 빠진 기다란 맥주잔과 손님에게 함께 노래하기를 청하는 피아노 연주자가 유명한 재미있는 바)와 라 타베르네(La Taverne)부터 펜로즈 룸(Penrose Room)과 리스토란테 델 라고(Ristorante Del Lago) 등 아주 고급스러운 곳까지 다양한 옵션을 즐겨보세요.

격조 높은 식사를 원하신다면 이 지역 유일의 5성급, 파이브 다이아몬드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펜로즈 룸으로 향하세요. 식사 메뉴와 함께 방대한 유럽산 와인이 준비되어 있으며, 라이브 공연과 댄스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건물 최고층에 있어 샤이엔 산(Cheyenne Mountain)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기에도 그만입니다.

좀 더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하게 식사하고 싶다면 현대적인 분위기의 서밋 레스토랑(Summit Restaurant)이 좋습니다.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를 제공하는 라운지는 저녁 식사 전후로 음료를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추가 정보

쇼핑

브로드무어 밖이 아닌 안에서 편안하게 고급 쇼핑을 즐겨보세요. 리조트 내부에 마련된 25개의 매장과 부티크에서 새 옷과 특별한 선물을 찾아보세요. 수공예 제품, 미국 골동품, 예술품은 물론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토리 버치(Tory Burch),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등의 명품 브랜드도 모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동복 부티크, 장난감 가게, 반려동물 부티크 등 깜찍한 상점들도 자리해 있습니다.

브로드무어 e-스토어에서 럭셔리 침구, 스파 제품, 골프용품, 맛있는 초콜릿, 커피 기프트 바구니 등 호텔 전용 제품을 찾아보세요.

추가 정보

스파

스파 공간은 넓고 우아합니다. 직원이 손님을 모시고 스파를 안내하며 아로마테라피 룸, 사우나, 벽난로 룸, 휴식과 이완 룸 등 각 공간에 대해 설명해주는데, 골프장 전망이 빼어납니다. 각 방에는 과일과 허브차가 정성스럽게 마련되어 아주 편안한 느낌이 선사합니다.

추가 정보

스포츠와 휴양

브로드무어는 휴가와 함께 운동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각종 야외 활동과 스포츠를 제공합니다.

세계 정상급 골프장을 이용하기 위해 브로드무어를 찾는 방문객도 많습니다. 오래 머물며 한계에 도전하고 골프 실력을 향상해보세요. 리조트에 스민 풍성한 골프 관련 유산과 최고 수준의 국제 등급은 골프계의 전설인 도널드 로스(Donald Ross), 로버트 트렌트 존스 시니어(Robert Trent Jones Sr.),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가 설계한 3개의 챔피언십 코스에서 잘 드러납니다. 니클라우스는 열아홉 살 때 브로드무어의 유명한 이스트 코스(East Course)에서 첫 번째 국내 아마추어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 니클라우스는 이곳에 돌아와 마운틴 코스(Mountain Course)를 설계해 브로드무어의 54홀 챔피언 코스를 완성합니다. 초보자도 그저 기본기를 되살리고 싶은 분도 브로드무어의 노련한 골프 전문가에게 실력에 맞춘 일대일 강습을 받아보세요.

브로드무어 테니스 클럽에는 겨울에도 이용할 수 있는 지붕 덮인 코트 두 개와 강습 전용 코트 등 총 여섯 개의 테니스 코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또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운동 리듬을 잃을 염려가 없습니다. 피트니스 강습과 개인 트레이너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주변에 펼쳐지는 넓은 공간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도 또 하나의 신나는 옵션입니다. 브로드무어는 지프 투어, 세그웨이 투어, 열기구 타기, 암벽 등반, 급류 래프팅 등도 예약해 드립니다.

에메랄드 밸리에 자리한 목장

알짜배기 콜로라도 체험을 원하시나요? 에메랄드 밸리( Emerald Valley)에 자리한 브로드무어 랜치(Broadmoor’s Ranch)의 아름다운 오두막에 머물러 보세요. 평온한 분위기에서 이색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크 국유림(Pike National Forest)에 둘러싸인 지상천국에서 로키 산맥(Rocky Mountains)의 장엄함에 감탄하며 승마, 플라이 낚시 및 카누를 즐겨보세요.  

클라우드 캠프

브로드무어 위쪽 915m 높이의 샤이엔 산 정상에는 또 하나의 깜짝 선물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산, 숲과 평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멋진 360도 전망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캠프(Cloud Camp)를 방문해보세요. 주요 산장과 우수한 시설의 객실은 손으로 직접 깎아 만든 기둥, 돌로 된 벽난로 등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건물을 둘러싼 데크는 비길 데 없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산장의 11개 오두막집과 7개 숙소는 모두 고급 가구와 현대식 편의 시설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습니다.

추가 정보

주변 관광지

콜로라도스프링스에는 많은 명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차로 20분만 이동해 작은 유럽 마을처럼 생긴 거리를 지나면 파이크스 피크에 도착합니다. 해발 4,300m의 파이크스 피크는 100년이 넘은 산악 열차로 유명합니다. 열차에 올라 천천히 산을 오르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순간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됩니다.

신들의 정원(Garden of the Gods)은 보고도 믿기 어려운 공원으로 아름다운 산들 사이에 거대한 붉은 바위들이 우뚝 서 있습니다. 도보 투어를 계획하거나 좀 더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라면 암벽 등반에 도전해보세요. 이곳에서 승마를 즐기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거나 방문자 센터에 들러 지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콜로라도스프링스에 머무는 동안 미국 올림픽 훈련 센터에서 올림픽 선수들이 훈련하는 과정을 꼭 구경해 보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