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 주 아스펜, 스키 랏지
1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시내
2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시내, 스케이트 타기
3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스노매스
4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시내
5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시내
6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스노매스의 어느 오두막
7 / 8
콜로라도 주 아스펜 스노매스, 음식과 와인이 함께 하는 친구들과의 모임
8 / 8
  • 주별:
    콜로라도주

경치 좋기로 유명한 콜로라도주의 아스펜/스노매스는 북미에서 가장 대표적인 스키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최상급 스키 여행, 세계 최고 수준의 다이닝과 밤놀이 문화, 빼어난 고급 쇼핑까지 무엇도 놓칠 수 없다면 아스펜/스노매스(Aspen/Snowmass)에 오셔야 합니다. 아스펜은 규모는 작지만 자타가 공인하는 국제 도시입니다. 유행의 첨단을 달리는 세련된 분위기로 매년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수천 명에 달합니다. 이웃의 스노매스 지역은 산악 스포츠를 좋아하는 모험심 강한 여행객들이 차마 거부하지 못하는 유혹적인 여행지로 전 세계에 정평이 난 곳입니다. 품격과 재미가 이처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덕분에 아스펜/스노매스는 연중 언제 찾아도 좋은 다채로운 여행지입니다. 이곳에는 언제든 신나는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이 멋진 곳의 매력은 즐기지 않고 지나치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랍니다! 게다가 리조트가 아스펜/피트킨 공항(Aspen/Pitkin County Airport, ASE)에서 15분도 채 걸리지 않는 편리한 입지에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네 개의 산이 한데 모여 이룬 최고의 스키 휴양지

아스펜 스키 컴퍼니(Aspen Skiing Company)는 이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네 곳의 스키 명소, 스노매스(Snowmass), 아스펜 마운틴(Aspen Mountain), 아스펜 하이랜즈(Aspen Highlands), 버터밀크(Buttermilk)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넓은 면적의 스키 및 스노보드 전용 부지는 물론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활동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신나는 밤놀이 문화도 함께 합니다. 아스펜 시내에서 곤돌라를 타면 산 정상에 내릴 수 있으며 가는 길 전망 또한 기가 막힙니다. 건조한 기후로 인한 부드러운 솜털 같은 눈 덕분에 이 곳은 스키 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색색의 스키복을 차려입고 최신 장비로 무장한 스키 애호가들까지 더해지면 록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아스펜/스노매스의 스키 및 스노보드 학교에서는 편안하게 금방 적응할 수 있도록 안전에 특히 중점을 둔 최첨단 스키 및 스노보드 교육을 제공합니다. 스노매스의 엘크 캠프 메도스(Elk Camp Meadows)에는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두 살 반밖에 되지 않은 유아부터 스키를 지도해줍니다. 어른은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는 강습을 수준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아스펜 프로그램(Challenge Aspen Program)을 이용하면 신체 및 인지 장애를 가진 이들도(다섯 살 이상이라면 누구나) 연중 언제든 이곳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눈 덮인 산을 미끄러지는 특별한 체험 앞에 몸을 사리지 않는 장애인 여행객들이 즐기는 장애인 스키(adaptive skiing)가 얼마나 고무적이고 보람된 활동인지 직접 눈으로 보면 누구나 깊은 인상을 받죠.

여름철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

여름이면 너나 할 것 없이 밖으로 나가 다양한 축제, 눈부시게 맑은 날씨와 따뜻한 햇살을 만끽합니다. 하이킹이나 산악 자전거 즐기기 또는 열 기구를 타고 구름 속을 누비며 즐길 수도 있습니다. 아스펜/스노매스에는 최고 수준의 스키 리조트도 여러 곳 있고, 동계 스포츠에 적합한 최고의 설질도 보장합니다. 연중 언제든 신나는 여행을 책임질 다양한 선택권도 있답니다.

더 알아보기
스네펠스 산 야생 지대에 난 블루 레이크스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해보기

목적지

텔루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