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동물원에서 함께 놀고 있는 엄마 판다와 새끼 판다
1 / 9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의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에서 즐기는 골프
2 / 9
캘리포니아 주 다운타운 샌디에이고의 시포트 빌리지
3 / 9
화창한 날의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발보아 공원 보태니컬 빌딩
4 / 9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인근 라 호야 코브에서 카약을 즐기는 사람들
5 / 9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즐기는 쇼핑
6 / 9
캘리포니아 주 씨월드 샌디에이고에서 돌고래 만나기
7 / 9
유서 깊은 샌디에이고 리틀 이탈리아 지역의 트롤리
8 / 9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의 분주한 올드 타운 마켓 거리
9 / 9
  • 주별:
    캘리포니아주

캘리포니아주 최남단에 위치한 샌디에이고에서는 일 년 내내 따뜻하고 화창한 날씨를 즐길 수 있습니다.

1769년 스페인 사람들이 건립한 샌디에이고는 미국에서 방문객이 가장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눈부시게 아름다운 날씨와 캘리포니아 해안을 만끽할 수 있는 레저 활동이 가득한 곳입니다.

캘리포니아 남부 해안가 탐험

캘리포니아 남부는 멋진 야자수와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엔 "겨울"이 없어 연중 언제나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죠. 에브리데이 캘리포니아(Everyday California)라는 해양 스포츠 회사의 투어 가이드와 함께 해변에 자리한 예쁜 도시 라 호야의 라 호야 코브(La Jolla Cove)에서 카약을 즐겨보세요. 해초가 가득한 바위 바닥에 균열까지 나 있어 해양 생물이 몰려드는 곳으로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코브 위로는 예쁜 주택들이 언덕 위에 띄엄띄엄 들어서 있는 라 호야 마을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샌디에이고 쇼핑 여행

샌디에이고의 날씨는 대부분 좋은 편이기 때문에 야외에서 즐기는 쇼핑도 인기가 많습니다. 샌디에이고 만을 따라 자리한 시내의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 시포트 빌리지(Seaport Village)는 재미있는 상점과 다양한 레스토랑 사이를 거닐며 해안가의 선박과 보트, 요트를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길 건너편엔 아름다운 스페인 스타일의 건축물인 시포트 지구의 헤드쿼터스(The Headquarters)도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이 한때 경찰서였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진 모습을 자랑하며, 지금은 주변에 독자적인 부티크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유명 브랜드와 고급 백화점을 찾으신다면 패션 밸리 쇼핑 센터(Fashion Valley Shopping Center)로 향해보세요. 200개 이상의 매장과 부티크, 영화관,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습니다.

해안가에서 즐기는 골프

샌디에이고에는 무려 93개의 골프 코스가 있으며, 연중 따뜻한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완벽한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 호야에 위치한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Torrey Pines Golf Course)에 방문해보세요. 일반 대중에 공개된 골프장으로 태평양과 대조를 이루는 선명한 초록빛의 골프 코스가 아름답게 펼쳐진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GA 투어 시 가장 인기 있는 골프 코스 중 한 곳입니다.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먹거리

건강을 중시하는 이 도시에서 좋은 먹거리를 찾기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샌디에이고 전역에는 리틀 이탈리아 메르카토(Little Italy Mercato) 등 신선한 유기농 식품과 맛있는 군것질이 가득한 파머스 마켓이 매일 열립니다.

이뿐만 아니라 현지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도 신선한 고급 재료를 사용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샌디에이고에서의 다이닝 경험

라 호야의 고급 지구에 위치한 유명 서프앤터프 레스토랑 마린 룸(The Marine Room)에서 아름답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해변을 바라보며 그날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즐겨보세요. 이곳은 총주방장 버나드 귈라스(Bernard Guillas)와 주방장 론 올리버(Ron Oliver)의 노력으로 성공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유머 감각의 소유자인 버나드 셰프는 참깨와 후추를 곁들인 황다랑어 등 훌륭한 해산물 요리로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줍니다.

수많은 바와 나이트클럽, 레스토랑이 즐비한 가슬램프 쿼터에 위치한 옥상 바인 앨티튜드 스카이 라운지(Altitude Sky Lounge)에도 꼭 들러보세요.

온 가족을 위한 재미있는 명소

다운타운 샌디에이고에서 약 30분 거리에 샌디에이고 동물원(San Diego Zoo)의 지점인 샌디에이고 동물원 사파리 공원(San Diego Zoo Safari Park)이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곳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사파리 공원 중 하나이며 동물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자연적인 서식지를 재현해낸 첫 번째 공원입니다. 캐러밴 사파리(Caravan Safari)의 개방형 트럭을 타고 사파리 공원 내부 동물 서식지를 둘러보세요. 기린과 코뿔소에게 먹이도 줄 수 있습니다. 로어 & 스노어 사파리(Roar & Snore Safari)에서는 사파리 공원에서 제공하는 텐트에서 하룻밤을 지낼 수 있습니다. 별이 반짝이는 하늘 아래 동물들의 속삭임과 고요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단잠에 빠져보세요.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가족 여행객이라면 샌디에이고가 제격이죠. 해양 생물을 테마로 한 씨월드 샌디에이고(SeaWorld San Diego)에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놀이기구와 공연 및 전시가 준비되어 있어 재미있게 놀며 해양 세계에 대해서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북부의 칼즈배드에는 놀이기구와 아쿠아리움이 갖춰진 어린이들을 위한 환상적인 공원, 레고랜드 캘리포니아 리조트(LEGOLAND California Resort)가 자리해 있습니다. 수백만 개의 레고 조각으로 만들어진 건물과 동상 사이를 거닐며 아이들이 얼마나 즐거워할지 한번 상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