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의 퀸시 마켓 둘러보기
    View More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의 닻
    View More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

  • 뉴욕 주 맨해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위에서 촬영한 사진
    View More

    뉴욕 주 뉴욕

  •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러브 조형물과 공원
    View More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의 산책로
    View More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

  • 메릴랜드 주 오션 시티의 산책로
    View More

    메릴랜드 주 오션 시티

  • 버지니아 주 윌리엄스버그의 말이 끄는 마차
    View More

    버지니아 주 버지니아 비치 및 윌리엄스버그

  • 워싱턴 D.C. 국회의사당의 반사 연못 앞에서 즐기는 자전거
    View More

    워싱턴 D.C.

뉴욕 주 뉴욕 시의 브루클린 브리지 파크
View More

북대서양 해안 도로

  • 경로 거리:
    1672km
  • 예상 소요시간:
    6 days

대서양 연안의 역사와 문화, 요리

1,600km 길이의 북대서양 해안 도로를 따라 미국의 대표 도시와 매력적인 마을, 유적지들을 여행해 보세요. 이 여정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보스턴에서 시작해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에서 마무리됩니다. 미국의 역사를 따라 잊지 못할 여행길을 떠나면 아름다운 동부 연안을 둘러싼 역동적인 도심 문화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한 메모리 카드 여유분과 도시 여행을 위한 편안한 신발, 미국의 과거에 대한 호기심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01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의 퀸시 마켓 둘러보기
View More
Getty Images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의 지역 역사를 살펴보는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프리덤 트레일(Freedom Trail)을 따라 걸으며 보스턴 차 사건의 선박과 박물관(Boston Tea Party Ship and Museum)을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 역사적 명소 외에도 갖가지 매력이 넘치는 이 도시에서는 뉴잉글랜드 아쿠아리움(New England Aquarium)의 물범부터 도시 전역에서 만날 수 있는 양조장 투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유명한 보스턴 덕 투어(Boston Duck Tour)의 수륙양용차를 타고 땅과 물 위에서 도시를 둘러보는 경험도 잊지 마세요. 이곳을 떠나는 길에 인근의 케이프 코드(Cape Cod)에 들르면 해변 마을에서 맛있는 현지 해산물을 맛보며 매력적인 뉴잉글랜드 건축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232 km
3 시간차량
02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의 닻
View More
Getty Images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

이번에는 로드아일랜드 주 뉴포트에서 19세기 상류층의 아름다운 저택들을 구경해 보세요.  밴더필트 가문(Vanderbilts)과 애스터 가문(Astors) 등 1800년대에 부유하고 사회적으로 존경 받던 일가가 도시의 숨막힐 듯한 여름 더위를 피해 머물던 해안 저택들이 남아 있습니다. 뉴포트에서 코네티컷 해안을 따라 크루즈를 타고 가다가 세계 최대 규모의 선박 박물관인 미스틱 시포트(Mystic Seaport)에 들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동쪽으로 8km만 가면 사람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자치구인 스토닝톤(Stonington)이 나타납니다. 녹음이 우거진 거리를 따라 선장들의 집과 교회가 줄지어 있는 이곳은 한때 포경업 및 조선업의 중심지였으며 여전히 과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289 km
4 시간차량
03
뉴욕 주 맨해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위에서 촬영한 사진
View More
EyeEm

뉴욕 주 뉴욕

미국의 활기찬 대도시인 뉴욕 시에는 자유의 여신상(Statue of Liberty)과 소호(SoHo) 쇼핑 지구부터 브로드웨이(Broadway) 및 타임스퀘어(Times Squar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센트럴 파크(Central Park)를 한가롭게 산책한 후 서쪽의 자연사 박물관(Natural History Museum)과 동쪽에 있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Metropolitan Museum of Art)을 방문해 보세요. 카페와 먹거리가 가득한 뉴욕의 명소 하이라인 파크(High Line Park)는 방문해 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뉴욕의 유명 치즈케이크도 꼭 맛보고 오세요!

추가 정보
156 km
2 시간차량
04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러브 조형물과 공원
View More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 오신다면 미국 독립의 상징인 자유의 종(Liberty Bell)을 찾아가 보세요. 17세기 말 계획 조성된 다섯 곳의 녹지 공원 중 하나인 리튼하우스 광장(Rittenhouse Square)에서 잠시의 평화를 찾아 보시는 건 어떠세요? 필라델피아 미술관(Philadelphia Museum of Art) 입구에 놓인 72개의 계단에서는 오스카상 수상작인 "록키(Rocky)”에서 록키 발보아(Rocky Balboa)가 이 계단을 뛰어올라가는 명장면을 따라 하는 방문객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는 도시 풍경 또한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높은 계단 탓에 다시 배가 고파졌다면 사우스 스트리트(South Street)로 향해 독특한 부티크도 구경하고 필라델피아 매직 가든(Philadelphia’s Magic Gardens)에서 “필리 치즈스테이크(Philly Cheesesteak)”도 맛보세요.

추가 정보
99 km
1 시간차량
05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의 산책로
View More
Shutterstock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에는 오래된 해변과 해안가까지 이어진 산책로가 있습니다. 솔트워터 태피를 비롯한 현지 음식을 맛보시고 고래 관찰 투어에 참여한 다음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여러분의 운을 시험해 보세요. 청정 해변과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해변 도시, 델라웨어 주로 당일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레호보스 비치(Rehoboth Beach)에서 휴식을 취하다가 탱거 아울렛(Tanger Outlets)의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싼 가격에 좋은 물건을 구입해 보세요.

161 km
4 시간차량
06
메릴랜드 주 오션 시티의 산책로
View More
Shutterstock

메릴랜드 주 오션 시티

메릴랜드 주 오션 시티에서는 16km에 달하는 기나긴 해변이 장관을 연출합니다. 오션 시티 해변에서는 말을 타거나 카약, 서핑, 제트 스키, 수영 등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해안가를 산책하거나 그저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인근의 애서티그 섬(Assateague Island)에도 가보세요. 이곳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야생마로 유명하답니다.

추가 정보
324 km
4 시간차량
07
버지니아 주 윌리엄스버그의 말이 끄는 마차
View More
Shutterstock

버지니아 주 버지니아 비치 및 윌리엄스버그

다음 목적지로 향하는 중에 버지니아 주 버지니아 비치(Virginia Beach)에 잠깐 들러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족 여행에 제격인 이곳에서는 돌고래 및 고래 관광도 가능합니다. 버지니아 비치에서 콜로니얼 윌리엄스버그(Colonial Williamsburg)로 가면 18세기가 완벽하게 재현된 마을에서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떠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과거 생활상을 그대로 재현한 역사박물관으로, 미국에서 가장 크고 유명할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높은 수준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워싱턴 D.C.에 도착하기 전에는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인근에 있는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 대통령의 대규모 농장 저택인 마운트 버넌(Mount Vernon)도 방문해 보세요. 포토맥 강이 내려다 보이는 이 2km2 규모의 사유지에는 실제로 운영 중인 농장, 가축, 수풀이 무성한 정원, 재건된 16면 헛간 등의 볼거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47 km
3 시간차량
08
워싱턴 D.C. 국회의사당의 반사 연못 앞에서 즐기는 자전거
View More
Getty Images

워싱턴 D.C.

워싱턴 D.C. 여행의 끝은 워싱턴 기념탑(Washington Monument)과 제퍼슨 기념관(Jefferson Memorial) 등 미국 수도의 스카이라인을 장식하는 대표적 건축물들로 마무리해보세요. 수많은 박물관, 기념물, 조각상을 살펴보며 미국의 흥미로운 역사를 따라가 볼 수 있습니다. 백악관 앞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계획도 빼놓지 마세요. 현지인들이 DC라 부르는 이곳은 식사와 쇼핑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미국 최고의 셰프인 로건 서클(Logan Circle)의 세계적인 요리를 맛보고 조지타운(Georgetown)의 매력적인 가게들과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이스턴 마켓(Eastern Market)도 구경해 보세요.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