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와이오밍의 명소
와이오밍의 명소
View More

미국에서 인구수가 가장 적은 와이오밍 주는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인 옐로스톤(Yellowstone)과  그랜드 티턴(Grand Teton)도  바로 와이오밍 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관광객은 물론 도시에서 벗어나 일탈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곰, 들소, 엘크, 코요테 등 수많은 종류의 야생동물이 광활하고 아름다운 평원 위를 노니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옐로스톤에는 지열로 인해 솟구치는 간헐천과 다채로운 온천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으며, 그중에서도 올드 페이스풀(Old Faithful)과 그랜드 프리즈매틱 온천(Grand Prismatic Spring)이 가장 유명합니다.

와이오밍 주 북서부에 자리한 그랜드 티턴 산맥에는 스키와 하이킹을 즐기기 좋은 여러 개의 산이 있으며, 이곳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는 해발 4,200m에 달합니다. 아래 계곡에는 옛 미국 서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급 휴양지로 스키 및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마을인 잭슨홀(Jackson Hole)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목장에서의 삶

탁 트인 풍경이 펼쳐진 이곳의 목장은 현지인의 삶과 문화의 일부입니다. 단촐한 관광용 목장에 머물며 서부 카우보이의 꿈을 재현해보지 않고서는 와이오밍 주를 방문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유명한 목장에는 비 바 게스트 랜치(Vee Bar Guest Ranch), 그로스 벤처 리버 랜치(Gros Ventre River Ranch), 더 하이드아웃 랏지(The Hideout Lodge) 및 플랫 크리크 랜치(Flat Creek Ranch)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승마, 플라이 낚시, 리버튜빙, 캠핑, 카누,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하고 볓빛 아래에서 캠프파이어도 즐겨 보세요.

영화에 비춰진 와이오밍 주

와이오밍 주는 “늑대와 춤을(Dances with Wolves)”, “브로크백 마운틴(Brokeback Mountain)”, “장고: 분노의 추적자(Django Unchained)”, “헤이트풀 8(The Hateful Eight)” 등 극찬을 받은 수많은 영화의 자연 배경이 되었던 곳입니다. 컬트 영화의 고전인 “미지와의 조우(Close Encounters of the Third Kind)”에서는 상상 속에만 존재할 것 같은 산봉우리인 데빌스 타워 국립기념물(Devils Tower National Monument)이 등장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굿 다이노(The Good Dinosaur)”에서 와이오밍의 풍경이 애니매이션화되기도 했습니다.

 

와이오밍의 명소
와이오밍의 명소
View More

와이오밍 주 공식 여행 웹 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