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름다운 자연 | 천국에서 온 엽서
아름다운 자연 | 천국에서 온 엽서
View More

미국령 버진아일랜드(U.S. Virgin Islands)는 플로리다(Florida) 주 마이애미(Miami)에서 약 1,770 km , 뉴욕 시(New York City)에서 2,655  km 떨어져 있으며, 미국 본토에서 비행기를 타고 조금만 가면 흔히 “미국의 천국”으로 불리는 이 지상낙원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평균 기온이 섭씨 28도를 기록해(여름에는 온도가 조금 올라감) "비수기"가 존재하지 않아 연중 어느 때도 방문하기 좋습니다. 거의 언제나 해변에 가기 완벽한 기온을 보여줍니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하얗게 빛나는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합니다. 세계 10대 해변에 빠짐없이 오르는 이곳 섬 중 한 곳에서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일광욕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거나 선베드 또는 해먹에 누워 힐링을 만끽해 보세요.

좀 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세계 정상급 다이빙과 바다낚시, 요트 타기, 스노클링, 카약 및 패들보드부터 윈드서핑과 제트 스키까지 신나는 수상 스포츠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직 카리브 해에서만 잠수를 하며 하루 안에 난파선, 벽, 부두와 암초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청정한 바다는 자격을 취득한 지 얼마 안 된 초보자에게도, 그리고 노련한 다이버에게도 많은 것을 선사하며, 이곳에서는 500종이 넘는 물고기, 40여 종의 다양한 산호초 및 이 지역 해변에서 사는 수백 가지 무척추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상 액티비티는 울창한 풍경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경치와 함께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승마, 하이킹, 오프로드 투어, 자전거 타기 및 매혹적인 에코 투어를 하기에 완벽한 배경이 되어 준답니다. 이곳 섬에는 각기 다른 일곱 국가의 국기가 나부끼고 있어, 사람과 역사, 문화, 건축물, 예술, 음악, 음식 문화를 뚜렷하게 구분해 줍니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는 지금까지 살아 숨 쉬는 문화유산이 풍부합니다. 역사가 서린 마을을 하나 또는 모두 돌아보며 시간을 거슬러 시간 여행을 해보거나, 17세기 및 18세기 요새, 박물관 및 역사 유적지를 방문해 보세요. 현지 음악의 선율에 흠뻑 빠져보거나 매년 열리는 카니발과 축제 기간에 펼쳐지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문화의 향연에 참여해 보세요. 서인도제도 원주민, 아프리카, 유럽 및 미국 문화가 어우러져 있어 문화적 다양성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은 물론 세계 각지 음식을 아우르는 요리를 음미하며 이러한 다양성을 맛볼 수 있습니다. 건축물과 예술에서도 다양성이 느껴질 겁니다. 퀠베(Quelbe) 음악의 매력적인 음색에서도 느껴질 겁니다. 이 섬을 고향으로 삼는 모든 영혼이 뿜어내는 에너지가 느껴질 겁니다. 지속 가능한 관광지의 선두주자이자 대자연과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보호하는 매혹적인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여행자 여러분의 잠자는 감각을 모두 깨웁니다. 섬마다 독특한 특성과 매력을 자랑합니다. 여러분을 파라다이스로 이끌 몇 가지 명소를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자연 | 천국에서 온 엽서
아름다운 자연 | 천국에서 온 엽서
View More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