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View More

사계절이 선사하는 다양한 즐거움

여름날 롱 아일랜드 사운드(Long Island Sound)에서 카약 즐기기부터 불꽃처럼 붉은 색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가을 (혹자는 인디언 서머라고 부르기도 하는) 속 트레일을 누비는 하이킹까지, 코네티컷(Connecticut) 주는 계절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겨울에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또는 얼음낚시가 제격이고 봄이 오면 주 전역에서 다양한 축제가 열립니다. 한 주 동안 머물기에도, 혹은 뉴 잉글랜드(New England) 탐험을 출발하는 시작점으로 삼기에도 좋은 코네티컷주는 단순한 목적지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닙니다. 다양한 명소들이 서로 가깝기 때문에 몇 시간 만에 해안에서 시골 지역까지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육지와 바다를 모두 즐기다

코네티컷 주에는 역사가 살아 숨 쉽니다. 락우드-매슈스 맨션(Lockwood-Mathews Mansion)과 같은 대저택과 건축학적 경이로움을 품은 글래스 하우스(Glass House) 등 시선이 닿는 곳마다 살아 숨 쉬는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리치필드 힐스(Litchfield Hills)에 있는 지붕이 덮인 다리를 보거나 오래된 에식스 증기 기관차(Essex Steam Train)를 타고 강의 전망을 감상하며 직접 느껴보세요. 미스틱 시포트(Mystic Seaport)에 있는 19세기 고래잡이 범선 찰스 W. 모건(Charles W. Morgan)과 최초의 원자력 잠수함인 미 해군 노틸러스(USS NAUTILUS) 등 코네티컷 주의 해양 유산은 여전히 대양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연과 문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매력 만점인 코네티컷 주의 완만한 언덕과 울창한 숲, 모래사장이 펼쳐진 해변은 모든 연령의 여행자와 모험가를 손짓해 부릅니다. 이곳에 숨겨진 트레일을 찾고 강에서 스릴을 즐기거나 나무 꼭대기 사이를 연결한 집라인을 탈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최고의 볼거리 중 대다수가 실내에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스튜디오, 미술관, 세계 정상급 박물관과 대학이 제공하는 공간이 즐비합니다.

와인 그리고 음식

먹거리가 빠질 수 없겠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코네티컷 주의 포도원에서 와인을 즐기거나 양조장이나 수제 맥주 전문 펍에서 맥주를 드셔 보세요. 그 후 농장에서 직접 재배해 식탁에 오르는 신선한 음식을 맛보고 롱 아일랜드 사운드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드셔 보세요. 뉴 헤이븐(New Haven)의 피자는 미국에서 10위 안에 들며 햄버거 샌드위치도 맨 처음 이곳에서 탄생했는데, 루이스 런치(Louie’s Lunch)는 지금도 1800년대 중반 그때 그 조리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휴식과 힐링

최고급 호텔부터 작은 마을에 자리해 오래된 매력을 간직한 여관, 바다 전망의 객실부터 별빛 쏟아지는 캠핑장까지, 코네티컷 주는 다양한 방식의 휴식과 힐링을 제공합니다. 롤러 코스터를 타거나 세계 정상급 카지노 리조트 및 즐길 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를 체험한 후라면 이러한 휴식이 더욱 절실할 것입니다.

진기한 매력과 현대적인 감각

대단한 매력을 뽐내는 체스터(Chester), 길포드(Guilford), 에식스(Essex) 및 켄트(Kent)와 같은 작은 마을에서는 쇼핑과 식사, 그리고 문화를 즐기며 하루 또는 주말을 보내보세요. 현대적인 감각을 원하신다면 코네티컷 주에 있는 활기 넘치는 도시에서 나이트라이프와 맛집, 각종 상을 석권한 극장, 훌륭한 박물관, 라이브 음악 등을 즐겨보세요.

북동부 심장부에 자리한 코네티컷 주는 자동차, 버스, 기차, 비행기는 물론 배로도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특히 뉴욕시에서 출발하면 편리합니다. 지금 CTvisit.com을 방문해 여행을 계획하고 뉴 잉글랜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코네티컷 주 여행을 멋지게 장식할 수많은 아이디어를 살펴보세요.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사고의 전환을 이루는 코네티컷 여행
View More

코네티컷 주 공식 여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