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버몬트주 관광청 x Matador Network: 버몬트주로의 귀환
버몬트주 웨스트모어에 있는 윌로비호의 모닥불 옆에서 따뜻하게 몸 녹이기
더 보기

경치 좋은 버몬트주

버몬트주 사람들은 땅을 존중하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해가 되는 광고판이 없는 버몬트주에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더 광활한 대지가 있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가든, 상징적인 뉴잉글랜드의 소규모 도시와 마을, 유서 깊은 헛간, 100개가 넘는 지붕이 있는 다리가 풍경을 수놓습니다. 버몬트주는 70%가 넘는 곳이 숲으로 이루어져, 주황색, 빨간색, 노란색 단풍으로 이루어진 풍경이 언덕을 뒤덮어 가을 로드 트립을 마법 같은 경험으로 만들어 줍니다.

 

야외에서 즐기는 모험

쉽게 경치를 즐길 수도 있지만, 버몬트주에서의 하루는 원하는 대로 계획이 꽉 차거나 예상치 못한 일로 가득할 수도 있습니다. 시골길에서 자전거를 타고 숲으로 이루어진 단일 노선 탐방로를 통해 몇 킬로미터씩 산악자전거를 타보세요. 유서 깊은 다운타운에서, 조용한 마을과 지붕이 있는 다리를 지나 조깅하거나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버몬트주의 하이킹하기 좋은 67개의 산봉우리 중 한 곳에서 전망을 즐겨보세요. 한적한 강에서 낚싯줄을 던져보거나 깨끗한 호수를 가로질러 노를 저어 가보거나 깨끗한 산속 개울에 몸을 담가보세요. 겨울에는 버몬트주의 눈 덮인 마법 세계를 체험해 보세요. 스노슈 또는 노르딕 스키를 타거나 알파인 활강 스키 리조트에서 탐험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어떤 계절이든, 포장된 레크리에이션 패스부터 맞춤형 가이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야외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

버몬트주의 산과 구불구불한 언덕 사이에는 많은 낙농가, 채소와 과일 재배업자, 다각화된 농업 경영자를 지탱하고 있는 비옥한 계곡이 있습니다. 버몬트주 식당의 요리는 버몬트주의 들판과 농장의 수확물을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사람들의 기여에 대한 아주 맛있는 존경의 표시입니다. 버몬트주는 오랫동안 현지 음식을 지켜왔으며 많은 수상 경력이 있는 치즈 제조 장인과 팜투테이블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버몬트주의 수제 양조장은 버몬트주의 탁월한 전통에 동참하는 수많은 사과주 양조장, 포도원, 증류소와 함께 계속해서 세계 최고 중 하나로 꼽힙니다. 버몬트주는 미국 내 최고의 메이플 시럽을 생산하며, 메이플 크리미(풍미가 가득하며 진한 소프트 아이스크림)를 맛보지 않고는 버몬트주를 여행했다 할 수 없습니다. 버몬트주에서 어디를 여행하든, 푸른 산의 주(Green Mountain State)의 진정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신선하고 다양한 현지 음식이 휴가의 주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장인의 가게와 문화유산

차를 타고 멋진 경치를 즐기며 산길을 지나 역사적인 마을로 들어가면 박물관, 미술관, 골동품 상점, 시골 상점이 기다립니다. 세계적인 장인의 작업실을 방문해 보고 그들의 작품도 구경해 보세요. 야외 조각 공원을 둘러보고 유서 깊은 다운타운의 공공 예술 작품을 발견해 보세요. 해설이 잘 되어 있는 역사 명소와 박물관에서 뉴잉글랜드의 역사에 대해 배우세요. 수변 콘서트, 아르데코 극장, 아늑한 풀밭에서 라이브 음악을 들어보세요. 늦여름에 전통적인 카운티 축제를 즐기거나 주 전역에서 펼쳐지는 이벤트에서 가을 추수기를 축하해 보세요.

버몬트주 관광청 x Matador Network: 버몬트주로의 귀환
버몬트주 웨스트모어에 있는 윌로비호의 모닥불 옆에서 따뜻하게 몸 녹이기
더 보기

재미있는 사실

버몬트주 스토에 있는 트랩 패밀리 랏지의 슈가하우스 겨울 전경
더 보기

미국에서 단풍나무가 가장 밀집되어 있는 버몬트주는 미국에서 메이플 시럽을 가장 많이 생산하기도 합니다. 버몬트주는 매년 평균적으로 올림픽 경기장 규모의 수영장 네 개를 채울 만큼 메이플 시럽을 만듭니다. 거의 천만 리터입니다!

사진:Dennis Curran/Vermont Tourism

버몬트주 몬트필리어의 유서 깊은 건물이 보이는 스카이라인
더 보기

현지의 독립적인 상점이 버몬트주의 다운타운을 채웁니다. 버몬트주의 주도인 몬트필리어는 미국에서 가장 작은 주도일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나 맥도날드가 없는 단 하나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사진:Ben Carpenter/Vermont Tourism

가을에 버몬트주의 스머글러스 노치를 가로지르는 자동차의 항공뷰
더 보기

버몬트주는 로드 트립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천국입니다. 매년 가을 붉은색, 주황색, 금색의 찬란한 색조로 언덕과 유서 깊은 다운타운을 칠하는 나무가 70%를 차지합니다. 또한, 버몬트주는 광고판이 금지된 미국의 네 개 주 중 하나로, 덕분에 이런 아름다운 풍경을 뚜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사진:Vermont Tourism

꼭 가봐야 할 곳

버몬트주 킬링턴에 있는 킬링턴 스키 리조트

킬링턴 스키 리조트

동부의 야수로 묘사되는 킬링턴에는 눈썰매 공원, 스파, 여러 큰 연간 행사들과 더불어 다섯 개의 베이스 지역이 있으며 버몬트주에서 가장 스키를 타기 쉬운 지형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리프트가 운행되는 내리막 산악 바이킹인 ‘더 비스트(The Beast)’ 마운틴 코스터, 어드벤처 센터, 로프 코스를 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바라본 버몬트주 베닝턴 전적비의 모습

베닝턴 전적비

독립 전쟁의 판도를 뒤바꾼 것으로 기억되는 1777년 베닝턴 전투(Battle of Bennington)를 기념하는 석회암 비석입니다. 꼭대기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버몬트, 뉴욕, 매사추세츠의 전망을 감상해보세요.

버몬트주의 쉘번 박물관 부지에 있는 증기선 타이콘데로가
Vermont Tourism

쉘번 박물관

미국 예술품 및 진기한 물건들과 더불어 민속 예술품, 유서 깊은 건물, 본연의 모습 그대로 재현한 증기선인 타이콘데로가(Ticonderoga)가 버몬트주 역사를 몰입도 있게 안내하는 쉘번 박물관(Shelburne Museum)에 함께 있습니다.

버몬트주의 빌링스 농장 및 박물관의 다채로운 정원
Billings Farm/Vermont Tourism

빌링스 농장 및 박물관

가족들이 농장 동물들을 만나고, 역사적인 농사 시연을 보고 여러 공예를 배울 수 있는 이 움직이는 농장과 박물관에서 버몬트주 농업의 풍부한 유산에 푹 빠져보세요.

버몬트주의 스머글러스 노치 주립공원의 가을 단풍과 산 위의 깎아지르는 듯한 바위
Nathanael Asaro/Vermont Tourism

스머글러스 노치 주립공원

하늘 높이 치솟은 절벽이 늘어서 있는 구불구불한 108번 국도는 스토에 있는 스머글러스 노치 주립공원(Smugglers’ Notch State Park)을 관통합니다. 경치 좋은 곳을 드라이브한 후, 방문객들은 버몬트주의 가장 높은 산인 맨스필드산(Mount Mansfield)에서 하이킹과 캠핑을 즐깁니다.

버몬트주 벌링턴에 있는 처치 스트리트 마켓플레이스

처치 스트리트 마켓플레이스

수많은 방문객이 벌링턴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야외 보행자 전용 도로로 모여듭니다. 이곳에선 역사적인 건축물과 거리 공연, 가족 친화적인 축제는 물론 100개 이상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버몬트주 윌로비호의 잔잔한 물을 헤치며 나아가기
Nathanael Asaro/Vermont Tourism

윌로비호

12,000년 전 빙하로 깎아져 만들어진 풍경인 윌로비호(Lake Willoughby)는 버몬트주에서 가장 깊은 호수로, 깊이가 90미터가 넘습니다. 산맥과 하이킹 산책로로 둘러싸인 윌로 비호의 피오르드 같은 풍경과 공공 해변으로 인해 꿈같이 따뜻한 여행지가 됩니다.

버몬트주 맨체스터 링컨 패밀리 홈과 그 정원이 있는 힐덴의 풍경
Southwest Vermont Chamber of Commerce

힐덴, 링컨 패밀리 홈

맨체스터에 있는 이 1905 식민 시대 복원 저택은 로버트와 메리 링컨의 여름용 집이었습니다. 오늘날, 이 명소에는 잘 가꿔진 정원, 운영 중인 염소 낙농장과 실제 풀만(Pullman) 기차가 있는 미국 역사 박물관도 있습니다.

버몬트주, 섐플레인호

섐플레인호

이 깨끗한 호수와 주변 유역이 왜 그렇게 유명한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크루즈를 타거나, 낚시 또는 조류 관찰을 즐기거나, 자전거 트레일을 따라 탐험하거나, 해양 축제(Maritime Festival)에 참여해보세요. 그 후 매력적인 호숫가에 자리한 B&B 숙소에 머물며 하룻밤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버몬트주 워터베리에 있는 벤 앤 제리스 아이스크림 공장

벤 앤 제리스 아이스크림 공장

워터베리에는 버몬트주에서 가장 맛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벤 앤 제리스(Ben & Jerry’s)의 유명한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공장입니다. 30분짜리 투어를 통해 아이스크림 샘플을 맛보고 맛의 묘지(Flavor Graveyard)에도 들러보세요.

버몬트주 목적지 탐색

버몬트주 워터베리에 있는 저수지에서 패들링하기
더 보기

버몬트주 목적지 탐색

버몬트주 관광청/100번 국도 파트너십
버몬트주 스토 외곽의 가을 단풍
더 보기

체험 버몬트주

Brian Drourr/Vermont Tourism
더 알아보기
맨스필드 산 인근 헛간에 펼쳐진 가을 단풍

목적지

스토

도심 호숫가 앞에서 즐기는 식사

목적지

벌링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