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버몬트주 사람들을 통해 그 삶을 직접 체험해보기
버몬트 주 사람들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기
View More

땅을 존중하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버몬트주 사람들은 환경에 대해 감사하며 이를 보존하고 공유하고자 노력합니다. 2세기에 걸친 농업 전통으로 산을 배경으로 한 넓은 친환경 농지가 형성되었고, 능선을 따라 미국 최초의 장거리 하이킹 트레일인 '롱 트레일'이 탄생했습니다.

매우 오래된 그린 산맥은 여러 빙하기를 거쳐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버몬트주에서는 화강암, 대리석과 점판암 등의 돌과 활석 같은 광물이 계속 채굴되고 있습니다.  이 주에는 해발 2,000피트(약 610m) 이상 높이의 산이 220개가 넘으며, 가장 높은 산은 4,395.3피트(약 1,340m)의 맨스필드산입니다. 주의 산악 지역 대부분은 숲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19세기 말 버몬트주의 251개 타운 전체가 개벌되었으며 현재는 주의 75퍼센트에 해당하는 토지에 산림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산과 구릉 지대 아래 형성된 비옥한 계곡에서는 풍부한 낙농 제품, 농작물, 채소와 과일이 생산되며, 말, 소, 염소와 때로는 에뮤(호주산 큰 새)가 사육되고 있습니다. 버몬트주는 오랫동안 현지 음식, 농장에서 식탁까지를 표방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고급 장인 치즈 제조업자, 파머스 마켓 등을 앞장서서 지원했으며, 미국의 주를 통틀어 1인당 가장 많은 크래프트 비어 양조장을 운영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수많은 포도원과 특색 있는 증류소가 세워지기도 했습니다.

버몬트주에서 간단하면서 꼭 해봐야 할 것은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는 것이지만, 그 풍경의 일부가 될 수 있다면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자전거나 도보로 시골길과 잘 관리된 트레일을 탐험해 보세요. 유서 깊은 다운타운에서, 또는 조용한 마을과 지붕이 있는 다리를 지나 조깅하거나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세계적인 장인의 작업실을 방문해 보고 그들의 작품도 구경해 보세요. 역사를 배우려면 잘 설명된 역사 명소와 박물관을 방문하면 됩니다. 호수나 개울에서 낚시하거나 깨끗한 주립공원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도 좋습니다. 눈이 오는 계절에는 하프 파이프에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고, 과거의 그리고 미래의 올림픽 선수가 사용했던 그 트레일을 밟아보세요.

고단한 하루가 끝이 나면 더없이 행복한 수면 시간이 찾아옵니다. 별 아래에서 야영하거나 여관의 따뜻한 누비이불 속에서 아늑하게 휴식을 취해 보세요. 고급 이불의 부드러운 감촉을 즐기고 싶다면 럭셔리 리조트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버몬트주의 있는 그대로 모습을 감동적으로 계속 체험하려면 휴식을 충분히 취하고 얼마간 머물러 보세요.

버몬트주에 분명한 한 가지가 있다면 계절이 변한다는 것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따라 풍경도, 레크리에이션도, 신발도, 삶의 방식도 함께 변합니다. 새로운 계절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뜻합니다. 계절마다 독특한 특성을 자랑하는 버몬트주, 이곳을 꼭 방문해 보세요.

버몬트주 사람들을 통해 그 삶을 직접 체험해보기
버몬트 주 사람들을 통해 직접 체험해보기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