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이다호주 지역별로 방문하기
아이다호주 지역별로 방문하기
View More

경관도로

31개의 경관도로가 있는 아이다호주는 미국의 경관도로 주라 할 만합니다. 모든 지역과 도시까지 뻗은 도로를 따라 아이다호주가 자랑하는 한 폭의 그림 같은 경관과 자연 명소까지 식은죽먹기로 다다를 수 있습니다.

재미가 한가득, 테마파크

그렇습니다. 아이다호주에는 테마파크가 하나 있습니다. 코어드알렌(Coeur d’Alene) 북쪽에 위치한 실버우드(Silverwood) 테마파크는 미국 북서부에서 규모가 가장 큽니다.

방문할 곳

이곳까지 오는 것은 힘들지만 일단 도착하면 하늘이 푸른 화창한 날씨, 굽이굽이 흐르는 강과 가슴을 가득 채우는 상쾌한 공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이 허락한다면 보트 타기와 호수 모험을 즐기기 좋은 샌드포인트와 코어드알렌, 급류와 제트보트로 유명한 리긴즈를 방문한 후 보이시와 맥콜에서 휴식을 취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세요. 출발할 준비가 되었다면 산악자전거, 스키와 제물낚시에 있어 세계 최고라 할 만한 스탠리(Stanley), 선밸리(Sun Valley)와 케첨(Ketchum)을 향해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아이다호주 여행의 마무리는 캠핑, 온천, 스노모빌(겨울)을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파크, 아이다호폴스(Idaho Falls)와 라바핫스프링스(Lava Hot Springs)에서 하면 어떨까요?

급류

미국 본토에서 급류가 가장 많은 아이다호주는 급류타기의 천국입니다. 보이시(Boise)에 있는 파예트강(Main Payette)에서 반나절을 보내든 새먼강(Salmon), 미들포크(Middle Fork)에서 여러 날을 보내든 가슴이 쿵쾅 뛰는 모험을 원한다면 여러분의 여정에 동참할 가이드와 강 여행 상품이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옐로스톤

미국 최초 국립공원으로 가는 관문인 아이다호주 동부에는 그랜드 티턴(Grand Tetons), 제물낚시터와 아름다운 폭포가 있습니다.잭슨홀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빅터(Victor)와 드릭스(Driggs)는 직접 가까이서 지오투어리즘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스키와 스노보딩

스키를 탈 수 있는 면적이 약 2,500만 평에 이르는 아이다호주는 스키를 제대로 즐기는 데 필요한 눈가루, 짧은 줄과 푸른 하늘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슈바이처(Schweitzer), 선밸리, 브런디지(Brundage) 같은 유명 리조트에서는 물론 룩아웃 패스, 보거스 분지와 태머랙(Tamarack) 등의 스키 지역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다호주 지역별로 방문하기
아이다호주 지역별로 방문하기
View More

탐색 아이다호

Test Image
View More
|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

옐로스톤 국립공원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1807년 루이스 클라크 탐험대(Lewis and Clark Expedition)가 처음 발견한 대자연의 훌륭한 작품을 말로 정의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지면 바로 아래 숨은 역동적인 지열의 힘이 산, 강, 협곡, 샘, 간헐 온천이 모두 조합된 극적인 풍경을 연출하는데, 곳곳에 거대한 포유동물부터 아주 작은 새까지 다양한 동물이 살아갑니다. 크나큰 매력을 증명하듯 해마다 수많은 사람이 찾아오지만, 여행 계획을 현명하게 세우면 이 장엄한 공원에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보는 일이 가능합니다.

더 보기

아이다호 공식 여행 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