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는 체리 크리크 노스 쇼핑센터의 야경
Evan Semon
1 / 2
콜로라도주 시티 파크에서 본 덴버 스카이라인
2 / 2
  • 주별:
    콜로라도주

한 폭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콜로라도 주의 덴버. 제가 서둘러 방문한 이 도시는 절경을 이루는 로키 산맥과 최고급 스키 리조트를 자랑할 뿐 아니라 연중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오락거리를 제공합니다.

마일 하이 시티라는 별명을 지닌 덴버는 남녀노소 걸어서 관광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덴버 식물원, 덴버 미술관, 덴버 동물원, 팜투테이블 레스토랑, 극장, 스포츠 행사 등 다양한 체험을 즐겨보세요.

신나는 쇼핑 나들이

덴버를 여행할 날이 하루 더 있어 체리 크리크 지역의 근사한 상점들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160개가 넘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입점한 체크 크리크 쇼핑센터에서 저는 오랜 시간 쇼핑하면서 기분을 전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패스포트 투 쇼핑(Passport to Shopping)"을 다운받고 60곳 이상의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덴버 다운타운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체리 크리크 쇼핑센터

덴버 다운타운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체리 크리크 쇼핑센터
더 보기
From The Hip Photo

고급 상점과 브랜드 매장

체리 크리크의 다른 쇼핑객들과 마찬가지로 저 또한 대표적인 고급 매장들을 들르지 않고는 배길 수 없었습니다. 루이비통, 티파니, 버버리, 랄프 로렌은 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니만 마커스 백화점까지! 저는 물 만난 물고기 같았습니다.

저는 거의 온종일 여러 상점들을 들락날락하며 최신 패션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듣고 판매 직원과 수다도 떨었습니다. 물론 쇼핑도 했지요! 다른 인기 매장으로는 메이시스, 아베크롬비앤피치, 바나나 리퍼블릭, 애플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들른 코치 매장에서는 제 시각, 촉각과 후각이 모두 가죽으로 가득 채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점심 휴식

점심때쯤 되자 에너지를 충전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코나 그릴(Kona Grill)에서 와인 한 잔을 곁들여 오리엔탈 샐러드를 먹었는데,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푸짐했습니다. 801 찹하우스(801 Chophouse)와 아메리카 미식축구 명예의 전당에 든 존 얼웨이가 공동 소유주인 인기 스테이크하우스, 얼웨이(Elway's)도 점심 장소로 제격입니다. 쇼핑의 흐름을 깨고 싶지 않다면 커피 한잔 하는 동안 쇼핑센터의 무료 Wi-Fi로 이메일을 확인하며 잠깐 휴식을 취하면 어떨까요?

체리 크리크 노스에서 즐기는 오후 산책

체리 크리크 노스에서 즐기는 오후 산책
더 보기
Evan Semon

체리 크리크 노스

퍼스트 애비뉴(First Avenue)를 가로질러 체리 크리크 노스(Cherry Creek North) 부근의 가로수로 장식된 거리를 걸어보세요. 갤러리, 부티크, 레스토랑, 커피숍, 호텔, 그리고 그 이상이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체리 크리크는 도심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음에 미국에서 휴가를보낸다면 덴버와 이 엄청난 체리 크리크 쇼핑 지구를 꼭 방문해 보세요.

찾아오는 방법

덴버 국제공항(DEN)은 미국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로, 세계 각지에서 직항 및 연결 항공편이 방문하는 공항입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