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디스커버 아메리카는 World Baseball Classic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World Baseball Classic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자국과 지역의 명예를 걸고 겨루는 국제야구연맹이 인정한 세계최고 권위의 국제 야구 대회입니다. 2006년과 2009년 3월에 개최된 1회와 2회 대회에는 전 세계 150만여 팬들이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1회 대회와 2009년 대회 모두 일본팀이 타이틀을 거머쥐며 World Baseball Classic 챔피언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제3회 World Baseball Classic 대회는 2013년 3월에 개최되어 야구 강호로 유명한 세계 각국이 다시 한번 격돌합니다. 이번 대회 이후에는 4년에 한 번씩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최초로 4개 지역별로 2013 World Baseball Classic 예선전이 개최되어 16개국이던 참가국 수가 28개국으로 늘었습니다. 브라질, 캐나다, 대만, 스페인이 예선을 통과하여 2013년 대회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예선을 통과한 이들 4개 팀은 2009년 성적을 기준으로 자동 진출권을 획득한 호주, 중국, 쿠바, 도미니카 공화국, 이탈리아, 일본, 한국, 멕시코, 네덜란드, 푸에르토리코, 미국, 베네수엘라 등 12개국과 함께 본선에 참가합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는 "MLB Fan Cave: World Baseball Classic Edition"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는 본선에 참가하는 각국을 대표하는 16명의 팬이 뉴욕시에 있는 MLB Fan Cave에서 본선 39경기를 모두 시청하는 행사입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는 이들 "동굴 거주자"들이 미국에 머무르는 동안 미국 전역의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들을 소개하여 '디스커버 아메리카'할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 있는 야구 팬들은 1월 11일까지 MLB Fan Cave 에서 "동굴 거주자"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