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 2009

영국인 4명이 2주 동안 자동차 1대로 떠나는 여행

팜스프링스

우리는 자동차 여행을 하고 싶었고 모험을 원했으며 2주밖에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음악제와 뉴욕에서 놀기 위해 왔던 2번의 미국 여행 후, 우리는 보다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었으며 미국의 자연경관과 확실한 태양을 느끼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L.A.에서 자동차를 타고 17일간 이곳저곳 다양한 명소를 다녀보기로 했습니다.

8월 3, 2009

로스앤젤레스의 태양과 즐거운 한때

할리우드 사인

로스앤젤레스는 흐릿하게 그냥 지나가 버렸습니다. 우리는 공항에서 자동차를 대여하고 오토매틱 운전을 배운 후 로스앤젤레스로 향하자마자 바로 길을 잃었습니다. 할리우드(Hollywood) 사인은 '반드시 봐야' 했기 때문에 우리는 미리부터 체크 표시를 해가며 언덕으로 향했습니다. 결국 다시 길을 잃고 런던의 소호 거리에서 하곤 했던 멋진 사람들 관찰을 위해 베니스 비치로 내려갔습니다. 우리는 이미 GPS가 있는 차량을 거절한 것에 대해 후회하고 있었지만 영국에서 가져온 낡은 지도만으로도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팁 1번: 영어를 할 줄 알면서 시차를 겪고 있다면 첫날 밤에 코미디 클럽에 가서 맨 앞 줄에 앉지 마세요. 우리는 그 조소를 그저 견디고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8월 4, 2009

로스앤젤레스에서 샌디에이고까지 자동차 여행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에서 쉴 수 있는 해변을 찾아서 우리는 밤에 수 마일에 걸친 해변의 캠프 파이어를 지나며 해안선을 따라 내려갔습니다. 샌디에이고에 도착한 후에는 호스텔에 투숙하고 근처 바를 들렀다가 해변가의 호스텔 테라스로 돌아와 좀 더 즐겼습니다. 다음 날은 해변의 햇살 아래에서 우리가 꿈꿨던 모든 것(사실 전혀 없지만)을 했습니다. 곁들여, 라호야(La Jolla)에 사는 이 다람쥐는 우리가 무엇을 했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8월 5, 2009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

조슈아 트리(Joshua Tree)

샌디에이고에서 팜스프링스로 가는 동안 날씨는 빠르게 따뜻해졌습니다. 도로는 끝없이 쭉 뻗어 있었으며, 휴가가 장거리 자동차 여행으로 변했던 때였습니다. (팁 2번: 이런 긴 여행에는 동승 운전자/DJ가 필수이므로 음악을 많이 준비하세요. 저는 샘 쿡(Sam Cooke)의 노래를 들을 때마다 이 길었던 여행을 떠올립니다.) 조슈아트리 국립공원(Joshua Tree National Park)은 미리 챙겨온 성조기를 들고 그림 같은 사막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우리가 진부하다고요? 설마요.

여행 요약

여행이 끝난 후의 느낌:

2주가 쏜살같이 지나갔지만, 여태까지 보낸 휴가 중에서 가장 많은 이야기와 추억이 남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여행한다면: 더 오랫동안 더 멀리 그리고 더 많은 장소를 GPS를 사용해서(그리고 컨버터블 자동차로) 구경하고 싶어요.

여행 팁:

길을 잃는 것은 자동차 여행의 진정한 묘미입니다. 지도를 따르면 왼쪽으로 가야 하더라도, 오른쪽으로 가는 길이 훨씬 재미있어 보인다면 왼쪽으로 가지 마세요. 언제나 낯선 사람에게 말을 건네 보세요.

최고의 식사: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사람에게 추천 받은 베트남 식당. 언제든지 주민들에게 물어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친절합니다.

다음에 가고 싶은 곳:

버닝 맨 로드 트립이나 옐로스톤에서의 마운틴 바이킹. 둘 다 가도 좋겠지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