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8월 23, 2010

아치스 국립공원(Arches National Park) 탐험

아치스 국립공원(Arches National Park)

단 이틀을 운전해 왔는데 우리 앞에 펼쳐진 세상이 바뀌었습니다. 남서부 유타주의 뜨겁고 건조한 기후는 태평양 연안 북서부의 밀도 높은 열대 우림 기후와는 전혀 다릅니다. 광활하게 탁 트인 공간 여기저기에서 사암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비현실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막에는 와본 적이 없으므로 호텔 수영장에 두세 번 몸을 담그고 점심으로는 나초를 먹으면서 저는 제가 얼마나 밖으로 나가 탐험을 하고 싶은지 깨달아야 했습니다. 우리는 아치스 국립공원(Arches National Park)을 지나 빠르게 운전해 갔으며 작은 사암 아치가 많이 있는 장소에서 차를 멈췄습니다. 차에서 내려 선 그곳은 주변이 온통 지는 태양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사암으로 둘러싸인 곳이었습니다. 침묵이 흘렀습니다. 지금 이 순간까지도 저는 왜 우리가 지구상에서 이 장소를 선택했는지 진짜 이유를 알지 못했습니다. 이 곳은 우리가 집이라고 부르는 곳의 정반대였으며 경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남서부로 오자고 한 것은 크리스틴이었기 때문에 저는 미소로 그녀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우리는 공원의 경관을 보기 위해 좀 더 위쪽으로 운전해 올라갔습니다. 저는 주차를 하고 쿨러에서 과카몰리(guacamole)를 꺼내서 떨어지는 해를 보며 먹었습니다. 그 다음 날은 공원으로 다시 돌아와서 햇빛 아래에 보이는 공원을 더 답사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유타주 아치스 국립공원은 무수히 많은 사암 아치의 고향입니다. 위의 델리케이트 아치(Delicate Arch)는 가장 큰 아치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유명한 아치에 올라갈 수 없지만 델리케이트 아치에는 올라갔는데, 정상 근처에는 신비로운 로프 자국이 있습니다. 크리스틴은 좋아하지 않았지만 저는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아치 바닥에 이어진 좁은 분지 주위를 살금살금 돌아다녔습니다. 저는 이것을 해내서 기쁩니다. 크리스틴이 찍은 이 사진은 제가 올라갔을 때에 가장 가깝습니다.

얘기했듯이, 이번이 저의 첫 번째 사막 여행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열 때문에 죽을 것 같았지만 결국 사랑하게 되고 말았습니다(그리고 지금 너무 그립습니다!). 호텔에 수영장과 에어컨이 있는지는 반드시 확인하세요.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