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상급 어드벤처, 웅장하고 탁 트인 풍경과 진정한 서부의 경험을 원하신다면, 이곳 와이오밍으로 오세요.

역사, 문화, 휴양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가득한 와이오밍주는 일상을 탈출해 탐험과 방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숨겨진 보석 같은 아기자기한 소도시로의 매력으로 유명하지만, 국립공원과 기념물의 경우 그 웅장함과 독특함으로 말로는 설명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에서는 화려한 색상을 지닌 그랜드 프리스매틱 스프링(Grand Prismatic Spring)의 경이로움에 감탄하고, 손꼽히는 명소인 그랜드 티턴(Grand Tetons) 산맥에서는 험준한 봉우리를 하이킹하며, 데빌스타워(Devils Tower)에서는 아메리칸 원주민의 정신을 느껴보세요. 포실 뷰트(Fossil Butte)에서는 선사시대 와이오밍주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와이오밍주의 체험은 이곳의 끝없는 산맥만큼이나 규모가 크고 다채로워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청정한 풍경과 야생 동물의 천국인 미국 최초의 야생 국립공원에서 상상력을 무제한으로 펼쳐보세요. 아름다운 자연과 끝없는 탐험의 대명사인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수천 가지의 놀랍고 독특한 지열 활동을 포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유명한 간헐천은 무려 300개가 넘어 전 세계 간헐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곳곳에서 자연이 펼쳐내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올드 페이스풀(Old Faithful), 로어 폭포(Lower Falls), 옐로스톤 호수(Yellowstone Lake) 등 대표적인 명소들은 그림과 사진에 단골로 등장하지만, 직접 보는 것은 감동과 경외 그 자체여서 명불허전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랜드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의 산맥 역시 자랑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천상을 옮겨온 듯한 풍경은 수정처럼 맑은 호수, 그림 같은 산봉우리, 자연 속에 숨겨진 보석을 발견할 수 있는 수많은 트레일 등으로 다채롭습니다. 보트 타기, 하이킹, 등산, 승마 등 각종 활동으로 눈 덮인 티턴 산맥을 보고 즐기세요.

와이오밍주는 "카우보이의 주"라는 명성이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11,000개의 농장과 목장이 있는 명실상부한 영원한 서부(Forever West)의 주, 와이오밍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많은 관광용 목장 중 원하는 곳에 머무르며 와이오밍주의 따뜻한 환대와 무한 어드벤처를 직접 경험하세요. 서부의 정신과 열광으로 가득한 로데오도 놓칠 수 없는 구경거리입니다.

볼거리와 할거리가 풍부한 와이오밍주를 방문하기 전에 무료 공식 여행자 저널, E-뉴스레터 등 와이오밍주의 여행 계획 자료를 확인해 영감을 얻고 필요한 정보와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아가세요. 웹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와 특가 정보는 물론 숙소, 체험 정보, 레스토랑을 포함한 종합적인 여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와이오밍 하이라이트

주요 행사

  • 6월의 마지막 주 일주일 동안: Cheyenne(샤이엔)에서 열리는 Cheyenne Frontier Days(샤이엔 프론티어 데이즈)
  • 대체로 3월의 마지막 주말: Jackson(잭슨)에서 열리는 World Championship Snowmobile Hill Climb(세계 챔피언십 스노모빌 힐 클라임)

놀라운 사실

  • Encampment(인캠프먼트)에 있는 2층 짜리 옥외 변소
  • Teton Village(티턴 빌리지)에 있는 Teton Thai(티턴 타이)에서 미국 최고 수준의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의 명소

  •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Old Faithful(올드 페이스풀)
  • 그랜드티턴 국립공원의 Snake River Overlook(스네이크 강 전망대)
  •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Lower Falls(로어 폭포)
  • 와이오밍 북동부의 Devils Tower National Monument(데빌스 타워 국정공원). 영화 '미지와의 조우'에 등장했습니다.

꼭 가 볼 박물관

코디에 있는 Buffalo Bill Historical Center(버팔로 빌 역사 센터). 5개 박물관이 하나로 모여 있으며 '서부의 스미소니언 박물관'이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즐길거리

관광 목장에서 아이에게 처음으로 말을 타게 해 보세요.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 겁니다.

자동차 여행

잭슨 홀에서 옐로스톤까지 루프형 도로의 아래쪽을 따라 이동한 다음, Togwotee Pass(토고티 패스)를 지나 Dubois(뒤부아)로 향하고 다시 잭슨으로 돌아오는 코스를 추천합니다.

인기 있는 기념품

와이오밍의 독특한 자동차 번호판. 벼룩 시장에서 진짜 번호판을 사거나, 기념품으로 제작된 상품을 살 수도 있습니다.

숨겨진 명소

Sinks Canyon State Park(싱크스 캐니언 주립공원)에서는 신기한 '사라지는 강'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하이킹 트레일이 있으며 차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루만 머문다면

옐로스톤 국립공원이 제일이지만 분명 하루로는 부족하다고 느끼실 겁니다.

야외 활동

  • 스노모빌과 ATV: 다섯 개의 국유림
  • 스카이다이빙: 티턴 빌리지와 잭슨 홀
  • 로데오: 와이오밍 주 전역

와이오밍의 공식 여행 사이트

와이오밍주 관광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