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주의 브라이스 캐니언 지역은 마치 이 세상이 아닌 듯한 붉은 암석 지대가 펼쳐진 곳으로 아무리 최고급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도 이곳의 경이로움을 다 담을 수 없습니다. 그 경관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독특하고 웅장하며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처럼 환상적인 풍경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그 옆에, 그 가운데, 그리고 그 위에 서서 모든 각도로 바라봐야 합니다. 대조를 이루는 색깔, 질감과 암석층으로 이루어진 브라이스 캐니언 지역은 사진작가, 도보여행자는 물론 자연과 하나되고자 하는 가족을 위한 지상 낙원과도 같습니다.

최고의 명소 -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기괴암이 모여 있는 곳으로, 이곳의 길고 가는 뾰족한 바위들은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두께로 장관을 연출합니다. 이 지역을 가득 채우는 희귀한 지질학적 형성물을 보고 있으면 자연의 경이로움에 할 말을 잃게 됩니다. 기괴암은 일출과 일몰 때 봐야 제맛입니다. 주황색 태양빛이 비추면 바위들이 살아나는 것 같으며 원형 경기장을 닮은 브라이스 엠피시어터로 긴 그림자가 짙게 드리웁니다.

다양한 공원과 기념물

브라이스 캐니언은 가족을 위한 모험 가득한 명소 탐방의 시작점일 뿐입니다. 이 지역에서 하얀 사암 돔이 펼쳐진 캐피틀리프 국립공원, 층을 이룬 고원이 자리한 그랜드스테어케이스-에스칼랑트 국가기념물, 높은 돌기둥이 형성된 코다크롬 분지 주립공원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딕시 국유림은 4개의 지리학적 지역과 융기 지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에스칼랑트 화석림에서는 수많은 규화목, 석회화된 화석, 공룡 뼈를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으며, 팬기치호수에서는 유타주에서 가장 큰 무지개 송어를 볼 수 있습니다.

서사시 같은 로드트립

12번 경관도로를 따라 자동차를 타고 198km에 이르는 웅장한 협곡과 고원 지대를 달려보세요. 그 자체만으로 여행지가 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도로에 주어지는 '올 아메리칸 로드'라는 칭호를 받은 이 고속도로는 실로 눈을 뗄 수 없는 경관을 자랑합니다. 감탄을 자아내는 이 그림같은 장관은 89번 헤리티지 고속도로와 143번 경관도로를 따라 계속 이어집니다.

지구상 최고의 별관찰지

브라이스 캐니언 지역은 라스베이거스와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몇 시간밖에 떨어지지 않았지만 도시 화려한 불빛을 찾아볼 수 없어 북미에서 가장 깜깜한 밤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밤이 되면 칠흑 같은 어둠에 둘러싸여 높이 솟은 바위들이 보이지 않으며, 오직 밤하늘을 빛나게 밝히는 별들만 눈앞에 펼쳐집니다. 전형적인 도시인들에게 이 광경은 그저 놀랍기만 합니다.

원터 원더랜드

브라이스 캐니언 지역에 겨울이 찾아오면 진홍색 대지에 내린 순백색 눈이 장관을 연출합니다. 겨울철에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수천 개의 기괴암을 형성한 침식 작용을 직접 목격하게 됩니다. 차가운 겨울 공기 속에서 인간의 눈으로도 수 킬로미터를 볼 수 있습니다.

새파란 하늘과 짙은 붉은색 바위를 배경으로 한 눈 덮인 트레일. 새로운 차원의 자연 풍경 속에서 크로스컨트리 스키, 승마, 스노슈잉, 아이스 스케이트, 스노모빌, 말이 끄는 썰매 타기 등의 겨울 활동을 즐기면 어떨까요.

천천히 둘러보기

브라이스 캐니언 지역은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그러니 여유롭게 둘러보세요.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놀라운 풍경에 빠져들고, 일몰을 감상하며, 평생 간직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공식 브라이스 캐년, 유타 여행 사이트

Official Utah's Bryce Canyon Country Travel Information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