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세인트 크로이, 세인트 존, 세인트 토마스입니다


1917년부터 미국 영토로 편입된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카리브 해에 위치한 이국적인 섬들의 집합입니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세 개의 대표적인 섬 세인트 크로이, 세인트 존, 세인트 토마스와 50개의 작은 섬과 암초 및 카리브 해 군도에 포함된 아주 작은 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진아일랜드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서 약 1,770km, 뉴욕 시에서 2,655km 떨어져 있으며, 미국 본토에서 비행기를 타고 조금만 가면 흔히 “미국의 천국”으로 불리는 이 지상낙원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평균 기온이 섭씨 28도를 기록해(여름에는 온도가 조금 올라감) "비수기"가 존재하지 않아 연중 어느 때도 방문하기 좋습니다. 거의 언제나 해변에 가기 완벽한 기온을 보여줍니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하얗게 빛나는 아름다운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합니다. 세계 10대 해변에 빠짐없이 오르는 이곳 섬 중 한 곳에서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일광욕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거나 선베드 또는 해먹에 누워 힐링을 만끽해 보세요. 좀 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세계 정상급 다이빙과 바다낚시, 요트 타기, 스노클링, 카약 및 패들보드부터 윈드서핑과 제트 스키까지 신나는 수상 스포츠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직 카리브 해에서만 잠수를 하며 하루 안에 난파선, 벽, 부두와 암초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청정한 바다는 자격을 취득한 지 얼마 안 된 초보자에게도 노련한 다이버에게도 많은 것을 선사하며, 500종이 넘는 물고기, 40여 종의 다양한 산호초 및 이 지역 해변에서 사는 수백 가지 무척추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상 액티비티는 울창한 풍경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경치와 함께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승마, 하이킹, 오프로드 투어, 자전거 타기 및 매혹적인 에코 투어를 하기에 완벽한 배경이 되어 준답니다.

이곳 섬에는 각기 다른 일곱 국가의 국기가 나부끼고 있어, 사람과 역사, 문화, 건축물, 예술, 음악, 음식 문화를 뚜렷하게 구분해 줍니다.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는 지금까지 살아 숨 쉬는 문화유산이 풍부합니다. 역사가 서린 마을을 하나 또는 모두 돌아보며 시간을 거슬러 시간 여행을 해보거나, 17세기 및 18세기 요새, 박물관 및 역사 유적지를 방문해 보세요. 현지 음악의 선율에 흠뻑 빠져보거나 매년 열리는 카니발과 축제 기간에 펼쳐지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문화의 향연에 참여해 보세요. 서인도제도 원주민, 아프리카, 유럽 및 미국 문화가 어우러져 있어 문화적 다양성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은 물론 세계 각지 음식을 아우르는 요리를 음미하며 이러한 다양성을 맛볼 수 있습니다. 건축물과 예술에서도 다양성이 느껴질 겁니다. 퀠베(Quelbe) 음악의 매력적인 음색에서도 느껴질 겁니다. 이 섬을 고향으로 삼는 모든 영혼이 뿜어내는 에너지가 느껴질 겁니다. 지속 가능한 관광지의 선두주자이자 대자연과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보호하는 매혹적인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여행자 여러분의 잠자는 감각을 모두 깨웁니다.

섬마다 독특한 특성과 매력을 자랑합니다. 여러분을 파라다이스로 이끌 몇 가지 명소를 소개합니다.

세인트 토마스

카리브 해의 진정한 매력을 보유한 세계적인 섬.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수도 샬럿 아말리에(Charlotte Amalie)는 카리브 해에서 가장 붐비는 항구 중 하나로 자연이 만든 항구이며 단언컨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한 곳입니다. 세인트 토마스 섬은 힘찬 에너지로 활기를 띠며 면세 쇼핑, 격조 높은 레스토랑, 관광 명소와 잠수함 투어 등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가득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한 곳이자 하트 모양의 경이로움이 펼쳐진 매건스 만(Magens Bay)에서 일광욕을 즐겨보세요. 박물관, 요새, 역사 유적지에서 역사를 재발견하거나 하이킹, 자전거 또는 스카이 트램을 즐기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눈부신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세인트 크로이

영감을 주는 다양성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섬. 세인트 크로이 섬에서는 각기 다른 일곱 개의 국기가 나부끼며 건축물, 예술, 음악, 문화 그리고 음식에서 뚜렷한 구분을 지어줍니다. 역사가 서린 크리스찬스테드(Christiansted) 및 프레더릭스테드(Frederiksted) 마을을 걸으며 현지 문화를 체험해 보세요. 미국에서 극소수에 불과한 해저 국립 유적지를 보유한 버크 아일랜드 리프 국립 기념지(Buck Island Reef National Monument)를 탐방해 보세요. 인기 많은 곳부터 숨은 보석까지 아름다운 해변도 많습니다. 말을 타고 18세기 설탕 공장 주변에서부터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유일한 열대 우림이 펼쳐진 언덕에서 넋을 잃게 하는 계곡 사이로 모습을 드러내는 챔피언십 골프장 주변까지 달려 보세요. 완벽한 대자연에서 힐링을 즐기고 감각을 깨우는 신나는 액티비티에는 끝이 없습니다.

세인트 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 세인트 존에는 눈부신 해변, 하이킹, 캠핑 및 특별한 쇼핑 그리고 숨 막힐 듯 아름다운 경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세인트 존의 아름다운 대자연 덕분에 현대적인 럭셔리함 사이로 자연 그대로의 찬란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래 아라왁 인디언과 카리브 인디언(Carib Indian)이 정착해 살던 이 섬에는 토착민의 문화가 경치 못지않게 풍부합니다. 세인트 존의 해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트렁크 만(Trunk Bay), 시나몬 만(Cinnamon Bay) 및 솔트 폰드 만(Salt Pond Bay)은 매번 세계 최고의 해변으로 손꼽힙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현지인과 이 지역의 팬들이 세인트 존을 "사랑의 도시(Love City)"라고 부르는 이유를 곧 알게 될 겁니다. 첫눈에 반하게 될 테니까요.

미국령 버진아일랜드는 모든 여행자에게 카리브 해의 진수를 체험할 기회를 풍성하게 제공합니다. visitUSVI.com을 방문해 섬들을 계속 탐방하고, 현지인과 이곳을 다시 찾는 수천 명의 여행자들이 이곳을 “정말 좋아요!”라고 말하는 이유를 직접 찾아보세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의 여행 아이디어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공식 여행 웹사이트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공식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