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꿈과 큰 모험이 기다리는 땅


사우스다코타 주의 래피드시티(Rapid City)는 블랙 힐스(Black Hills)를 탐험하는 데 완벽한 베이스캠프가 되어줍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부터 몇몇 국립공원, 기념물과 기념비는 물론 다양한 주립공원까지 모두 차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래피드시티는 모든 여행자에게 현대적인 분위기는 물론 풍부하고 뜻깊은 문화 유산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 산재한 국립공원과 숨겨진 보석을 찾아가는 여정의 중간 지점에 자리한 래피드시티는 러시모어 산 국립기념지(Mount Rushmore National Memorial) 및 크레이지 호스 기념물(Crazy Horse Memorial)과 같은 유명 기념지들의 중심에 위치합니다. 배드랜드스 국립공원(Badlands National Park)의 아름다움에 빠져보거나 이 지역을 고향으로 여기는 들소처럼 커스터 주립공원(Custer State Park)을 자유롭게 누비세요.

마을 곳곳에 자리한 다양한 미술관과 박물관에서는 래피드시티에서 만날 수 있는 문화와 아메리카 원주민의 유산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의 유산과 순수 미술 디스플레이뿐만 아니라 체험형 전시물이 여행자에게 래피드시티의 역사와 아름다운 과거에 대해 말해줍니다. 더 저니 뮤지엄 앤 러닝 센터(The Journey Museum & Learning Center)를 방문해 시대별로 펼쳐지는 시간 여행을 하며 25억 년 전 신비로운 블랙 힐스가 형성되던 격변의 시대부터 영웅들이 활약하던 서부개척시대까지 돌아보세요. 시간 여행이 끝나면 이 땅과 이 땅에 살던 사람들의 유산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다운타운 래피드시티(Downtown Rapid City)와 메인 스트리트 광장(Main Street Square)은 도심의 즐거움에 현지의 특색을 가미해 블랙 힐스 여행에 완벽함을 더합니다. 훌륭한 레스토랑과 늘어선 부티크 및 기념품 매장 주변으로 시티 오브 프레지던츠(City of Presidents)가 펼쳐지며 실물 크기로 제작된 과거 미국 지도자들의 동상과 미국 유산의 기념물들이 보입니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메인 스트리트 광장에서는 즐거움이 가득한 공공장소로 라이브 콘서트부터 무비스 언더 더 스타스(Movies Under the Stars)까지 해마다 200개 이상의 행사가 개최되어 온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조각가 마사유키 나가세(Masayuki Nagase)가 “조각가 프로젝트: 바람과 물의 통로(The Sculpture Project: Passage of Wind and Water)”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지역 유산의 변형과 변화 및 희망을 주제로 조각 작업을 진행하는 현장을 경험하세요.

메인 스트리트 광장 옆으로 아트 앨리(Art Alley)가 펼쳐지는데 예술가들이 뿜어내는 활기와 다양한 개성들이 건물과 건물 사이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현지인과 여행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 자유로운 영혼들은 이렇게 특별한 공공 예술 프로젝트에 그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며 화려한 꿈을 꾸는 데도 거침이 없습니다.

여러분도 큰 꿈을 품어보세요. 블랙 힐스 여행의 정수를 보여주는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움과 기개가 돋보이는 업적을 보며 영감을 받으세요. 가슴이 뜀을 느끼며 래피드시티를 방문하세요.

래피드시티 공식 여행 웹사이트

래피드시티 공식 여행 정보

Rapid City Convention & Visitors Bureau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