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내내 즐거운 찰스턴


찰스턴에서는 1년 내내 감각적인 축제가 열립니다. 티 올리브를 떠올리게 하는 봄의 향기, 여름의 소금기 있는 미풍, 슬로우 쿠킹으로 만든 콜라드 그린의 맛이 느껴지는 가을, 새우와 굵게 빻은 옥수수로 가득찬 푸짐한 겨울까지. Lowcountry에서의 생활은 계절을 가리지 않습니다. 바스락거리는 팔메토 잎과 부서지는 파도, 교회 종소리의 울림까지, 계절마다 독특한 감각이 밀려옵니다.

형형색색 터지는 진달래 봉우리가 공식적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고, 사유지의 많은 주민들이 현관문을 열고 역사적인 찰스턴 재단의 연례 하우스 및 가든 투어를 맞이합니다. 기립 박수의 소리가 늦은 봄을 기념하고, 호평을 받는 국제 및 지역 예술인들의 연례 연합인 미국 스폴레토 축제와 피콜로 스폴레토 기간에는 극장, 교회, 공원, 갤러리, 산책로, 이벤트 장소에서 17일간 공연이 펼쳐지면서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모래가 발가락 사이를 간지럽히는 여름에는 마음껏 수영을 하고 지역 해변에서 가족 단위의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을은 물을 적신 삼베 아래에서 구워지는 굴의 향기로 가득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미국에서 가장 유서깊은 가정과 만인에게 사랑받는 농장을 방문하여 반짝이는 촛불과 별빛, 영혼을 울리는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계절에 관계없이 항상 놀랍고도 특별한 것을 발견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찰스턴 하이라이트

처음 방문하는 경우

사우스캐롤라이나 해안의 로컨트리는 1600년대 후반부터 가문 전통 경작물, 농장 시대 요리법 및 현지 해산물 요리로 알려져 왔습니다. 운영 농장을 둘러보거나 안내인을 고용해 낚시를 가거나 농산물 직판장에서 쇼핑을 하거나 특별한 맛집 여행을 떠나는 등 찰스턴 지역의 요리 문화를 체험해보세요.

하루만 머문다면

찰스턴 말 마차 여행

유자격 여행 가이드를 동반한 투어를 떠나보세요. 자갈 도로를 걸으며 역사를 공부하고 캐롤로폴리스 상패, 구리 제등, 말을 매는 말뚝 등을 구경하며 옛 시대의 자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꼭 맛봐야 할 음식

  • 2008년 파이어플라이 양조장(Firefly Distillery)이 남부의 특색있는 알코올인 감차 보드카를 선보이면서 찰스턴 남쪽의 와드맬로섬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현지인이 소유하고 있는 이 양조장은 현재 4가지 향의 감차 보드카(인근의 찰스턴 차 농장에서 재배한 차를 혼합함), 감차 버번 및 남부 레모네이드 보드카를 생산합니다.
  • 걸러 고메 슈림프 앤드 그리츠가 선보이는 사용 간편한 푸드백에는 맷돌로 간 노란 곡물과 그레이비 팩이 들어 있어 걸러 문화의 풍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곳

찰스턴 모래 언덕

145km가 넘는 해안. 평행사도와 원시 해변. 경관 도로, 자전거 길 및 등반용 벽. 낚시 안내인 및 골프 전문가. 수영복도 챙기고 트레이너도 동행하여 신나는 야외 활동을 즐겨보세요.

놀라운 사실

미국에서 재배되는 유일한 차. 찰스턴 차 농장은 아메리칸 클래식 티의 본고장으로 사우스캐롤라이나 로컨트리 중심부의 그림 같은 와드맬로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진 촬영의 명소

이스트 배터리

화이트 포인트 가든 공원이 있는 배터리는 애쉴리 강 및 쿠퍼 강과 접하는 찰스턴 반도의 해안을 따라 펼쳐져 있습니다. 쿠퍼 강변과 곶에서 섬터 요새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캐슬 핑크니, 2차세계대전 항공모함 USS 요크타운, 몰트리 요새, 설리번섬 등도 시야에 들어옵니다.

아이를 위한 즐길거리

  • 사우스캐롤라이나 수족관의 거대한 수족관을 둘러본 다음 트레킹으로 해변에 도달해 바다새, 조가비, 참게 등의 해양 생물을 체험해보세요.
  • 유람선을 타고 분주한 항구를 가로질러 찰스턴 반도에서 약 30분 거리의 역사적 섬인 섬터 요새에 들러보세요.
  • 1,500년된 엔젤 오크 나무에서 소풍을 즐긴 다음 로컨트리 아동 박물관에 있는 공감각 트리스케이프 전시를 살펴보세요.
  • 자유 비행 시범을 구경할 수 있는 맹금류 센터를 방문한 아이들은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온 것 같은 착각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쇼핑 정보

찰스턴 시티 마켓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설 시장 중 하나로 최근 550만 달러가 투입된 3년의 개보수 공사를 마쳤습니다. 100개 이상의 업체가 들어선 광대한 시장의 건축 완전성이 복원되었으며 신축 공사를 통해 마이크로 부티크가 늘어선 "대통로"(Great Hall)가 탄생했습니다. 시티 마켓에서 현지 전문 상품을 취급하는 현지인 소유의 소매점을 만날 수 있으며 스위트그래스 바구니, 참깨 웨이퍼 등 걸러 문화 기념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 사실

찰스턴 농장

해질녘에 드레이튼 홀의 자취를 밟아보세요. 세심하게 보존되었으나 대부분 미복원된 상태로 남아 있는 농장 본가를 둘러보다 애쉴리 강 주변을 떠도는 걸러 영혼의 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경이로운 건축물

옛 식민지 시대의 웅장함이 묻어나는 에이컨-레트, 에드먼스턴-앨스턴, 헤이워드-워싱턴, 조셉 마니고, 나다니얼 러셀 및 토마스 엘페 하우스 박물관에서 정교한 플라스터 마감, 시대별 골동품, 격식 무도회장, 정형식 정원 등을 구경해보세요. 히스토릭 찰스턴 재단과 찰스턴 보존회의 연례 투어를 통해 개인 숙소 및 정원이 연중 내내 대중에게 개방됩니다.

찰스턴 인근의 여행 아이디어

찰스턴의 공식 여행 사이트

찰스턴 지역 컨벤션·관광국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