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펜실베이니아주 중남부에 위치한 허쉬 해리스버그 지역은 많은 이들에게 밀튼 허쉬(Milton Hershey)의 '위대한 미국의 초콜릿 바'가 탄생한 곳으로 기억되는 곳입니다. 또 어떤 이들은 이 지역의 명물을 웅장한 주청사라고 하는데, 이는 테디 루즈벨트 대통령이 이곳을 두고 그가 본 건물 중 "가장 멋진 건물"이라고 평했기 때문입니다. 미국 동부 연안에 위치한 이 도시는 볼티모어에서 144km, 필라델피아와 뉴욕시 모두에서 160km 떨어져 있습니다. 넓게 뻗은 주간 고속도로망, 철도, 편리함을 더하는 해리스버그 국제공항 등을 이용하면 쉽게 이웃 도시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허쉬 해리스버그 지역의 가장 핵심이 되는 테마는 가족과 함께하는 달콤한 재미(Sweet Family Fun)로 미국 최고의 테마파크 중 하나인 허쉬파크®에서 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유원지의 롤러코스터, 키싱 타워(Kissing Tower)는 물론 허쉬의 최초 초콜릿 공장에서 있었던 굴뚝들이 어우러져 멋진 허쉬 스카이라인을 만들어냅니다. 24km가량 떨어진 해리스버그시는 다양한 할거리를 제공하는데, 마이너 리그 야구 경기나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고 지역 최고의 행사장에서 멋진 쇼를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성을 띤 도시적 분위기가 매우 빠른 속도로 조성되고 있는 이곳은 연인이나 어른끼리 휴가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해리스버그 지역은 새롭게 문을 여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공동 예술 프로젝트로 그 어느 때보다 활기를 띠고 있지만, 과거에 많은 사람이 좋아했던 도시의 기본적인 매력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농장에서 식탁까지(farm-to table)를 표방하는 친환경 다이닝, 작은 접시에 음식을 소담히 담아내는 스몰 플레이츠(small plates) 스타일, 일요일 브런치, 고급 스테이크 레스토랑, 와인 바, 위스키 바 등 정말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스쿼해나강(The Susquehanna River), 푸른 포도원과 유명한 애팔래치아 트레일은 온갖 야외 모험의 완벽한 배경이 되어줍니다. 아름다운 강에서 카약을 타고 노를 저어가며 유서 깊은 맨션을 구경하거나, 수많은 토착 야생 동물이 서식하는 자연 센터를 거닐어 보세요.

이 지역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여름입니다. 질주하는 롤러코스터를 탄 사람들의 비명 소리와 천천히 흘러가는 서스쿼해나강의 절경 등 여름의 풍경과 소리로 가득한 이곳에서 가장 전형적인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꽃 정원과 비어 가든을 방문해도 좋습니다. 이 지역의 요리사, 사업주, 투어 가이드 모두 방문객을 반기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이 보금자리로 삼은 이 멋진 지역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어 합니다.  

허쉬파크®는 매년 수백만 명에 달하는 유원지 팬들이 찾는 최고의 명소입니다. 13개의 롤러코스터, 수십 개의 가족 놀이기구, 라이브 공연, 워터 파크 등을 제공하는 이곳은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최고의 장소입니다. 하지만 허쉬가 꼭 방문해야 할 도시인 이유가 단지 이 테마파크 때문만은 아닙니다. 허쉬의 키스(Kiss®) 초콜릿 모양으로 위를 장식한 가로등이 늘어선 이 도시에서 밀튼 허쉬의 감동적인 사업 이야기를 여러 가지 독특한 방법으로 들어보는 것도 꽤 의미 있는 체험이 될 것입니다.

허쉬 초콜릿은 어떤 가게를 가도 살 수 있지만, 캔디 바를 직접 만들어 보고, "키스 공장"에서 일하고, 초콜릿을 만드는 전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은 허쉬파크 입구 근처에 있는 허쉬스 초콜릿 월드뿐입니다.

물론 유원지가 이 지역의 대표 명소이기는 하지만 허쉬나 이웃한 해리스버그를 여름 같은 특정 계절에 방문하기 좋은 "어린이 전용" 지역으로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밀튼 허쉬가 지은 고급스러운 4 다이아몬드 호텔은 초콜릿이 들어간 수상 경력의 식사와 최고 수준의 스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허쉬가 남긴 수많은 유산 중에 23에이커(28,156평) 면적의 보물 같은 식물원, 허쉬 가든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는 원래 이곳을 그의 아내였던 키티(Kitty)를 위한 "멋진 장미 정원"으로 구상했습니다. 키티 이야기를 하니 킷캣 초콜릿이 생각나는군요!

해리스버그 다운타운에는 맛있는 먹거리, 극장과 멋진 상점들이 가득합니다. 날씨가 따뜻한 밤에는 야외와 옥상에서 식사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식당 및 상업 지구가 북적거립니다.

공식 허쉬 해리스 버그 여행 사이트

허쉬와 해리스 버그를 방문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