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는 개선된 탐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x
확인

더치스 카운티의 특별함은 무엇일까요?


아름다운 대자연은 더치스 카운티(Dutchess County)의 가장 큰 매력이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허드슨 리버프런트(Hudson Riverfront)에 있는 통유리 엘리베이터를 타고 90초만 올라간 후 워크웨이 오버 허드슨 주립 역사 공원(Walkway Over the Hudson State Historic Park)을 걸어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긴 고가 육교인 이곳은 21km에 이르는 더치스 레일 트레일(Dutchess Rail Trail)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연의 위대함은 시간이 흘러도 변함이 없죠. 하이크 뉴욕(Hike New York)이 제공하는 가이드 동반 하이킹을 즐기며 이 높은 지대의 일부가 되어보거나 신나는 트레버 동물원(Trevor Zoo)을 방문해 보세요. 허드슨 강(Hudson River)과 캣스킬 산맥(Catskill Mountains)의 절경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우며, 그중에서도 라인백(Rhinebeck)에 자리한 비콘 산(Mt. Beacon), 스티싱 산(Stissing Mountain)과 페른클리프 숲(Ferncliff Forest) 정상에 있는 망루에서 보는 전망은 단연 백미입니다.

이 여행에서 꼭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보트나 요트 혹은 카약을 타고 허드슨 강을 유람하는 것입니다. 얼굴을 스치며 지나가는 기분 좋은 강바람을 느껴보세요. 챔피언십을 개최하는 16개의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자연을 만끽하세요. 이 골프장 중 2개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합니다. 대자연의 품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여섯 개의 아름다운 정원과 트레일에서 산책을 즐기세요.

미국의 400년 역사가 살아 숨 쉬는 현장을 살펴보세요! 시간을 거슬러 식민지 시대, 퀘이커 시대 또는 도금 시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영감을 주는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대통령 도서관 및 박물관(Franklin D. Roosevelt Presidential Library and Museum)에서 미국 대통령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루즈벨트 대통령이 한평생 살았던 스프링우드(Springwood)와 영부인 엘리노어가 머물던 발 킬(Val-Kill)을 돌아보세요. 철도와 증기선 사업으로 유명한 밴더빌트(Vanderbilt) 가문이 포킵시(Poughkeepsie)에 지은 우아한 집이자 한때 새뮤얼 모스(Samuel Morse)가 거주했던 로커스트 그로브 에스테이트(Locust Grove Estate), 1888년 라인백에 퀸 앤(Queen Anne) 양식으로 건설되었고 루즈벨트 대통령의 사촌이 살았던 저택 와일더스타인(Wilderstein), 바드 대학(Bard College) 옆 애난데일 온 허드슨(Annandale-on-Hudson)에 자리한 몽고메리 플레이스(Montgomery Place)까지 그레이트 에스테이츠(Great Estates)를 살펴보세요. 밴더빌트 맨션(Vanderbilt Mansion)과 스타츠버그(Staatsburgh)는 길드 시대에 건립되었으며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겸한 대저택입니다.

6월부터 10월까지 올드 라인백 에어로돔(Old Rhinebeck Aerodrome) 박물관에서 매주 오래된 구형 비행기가 펼치는 아찔한 에어쇼를 보거나 날개가 둘 달린 1929년식 뉴 스탠다드(New Standard) 개방형 경비행기를 타고 신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네 명의 재학생이 직접 운영하는 미국 요리 전문 학교(The 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교내 레스토랑에서 잊지 못할 식사를 하셔도 좋습니다. 농장과 마켓을 방문해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는 신선한 농작물을 맛보세요. 이곳에서 생산된 농작물로 요리하는 훌륭한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와이너리와 맥주 양조장은 물론 증류주 공장 투어를 하며 시음을 하셔도 좋습니다.

매력이 넘치는 가게, 오래된 골동품, 미술관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라인백으로 떠나는 여행 계획을 세우세요. 어떤 유형을 예술을 선호하더라도 이곳에서는 여러분 취향에 꼭 맞는 박물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허드슨 강 화파(Hudson River School) 대표 주자인 프레더릭 처치(Frederic Church)가 그린 18세기 유화를 관람하는 건 어떨까요? 혹은 비저너리 예술가인 리처드 세라(Richard Serra)의 거대한 현대 조각을 감상하시는 건 어떨까요? 디아 비콘(Dia:Beacon)과 바서(Vassar)에 위치한 로브 아트(Loeb Art Center)에서 전시품도 관람하세요. 디아 비콘에 즐비한 미술관을 돌아본 후에는 비콘으로 향해 거리를 누비며 에피소드를 만들고 클럽에 들어가 라이브 음악을 즐기세요.

숨겨진 유적 찾기 등 주제를 정하면 1일, 3일, 5일 여행 일정을 계획하기 더 쉽습니다. 이 지역이 더치스 카운티는 물론 여러분을 아주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를 찾아보세요.

더치스 카운티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치스 카운티 공식 여행 정보

Dutchess Tourism, Inc.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