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태나 중부는 드넓은 하늘 아래 펼쳐진 산악 지대와 대초원이 만나는 곳입니다. 아름답고 역사 깊은 미주리 강에서 카누를 타고 화이트 클리프를 따라 캠핑하거나 봄이면 프리즈아웃 호수로 모여드는 흰기러기떼를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로키 산맥의 이스트 슬로프는 장엄한 풍경을 자랑하는 밥 마셜 와일더니스로 가는 진입로입니다. 걷거나 말을 타고 이 놀랍도록 멋진 자연을 몸소 느껴보세요. 풍부한 지식을 갖춘 가이드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섬의 산맥이 동쪽의 구릉진 초원을 따라 펼쳐져 있습니다. 낚시 애호가들은 최고급 송어 어장과 차가운 계류에서 무한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폴스에서는 이 섬과 미국 원주민을 화폭에 담은 것으로 유명한 카우보이 예술가 C.M. 러셀의 이름을 딴 C.M. 러셀 박물관에 꼭 들러 보세요. 그레이트폴스 미주리 강둑에 자리 잡은 루이스 & 클라크 자료관에서는 역사 애호가라면 누구나 경탄할만한 루이스와 클라크의 험난한 탐험 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몬태나의 탄생지 포트벤턴을 방문하여 올드 포트와 지역 박물관을 둘러보세요. 지하 아브르에 있는 몬태나 중부의 지하 도시를 방문해 보세요. 아브르의 버펄로 지대와 포트어시니보인에서 옛 정취를 느껴보세요. 

2번 국도에 있는 치누크 남부 지방은 최후의 대규모 인디언 전투가 벌어졌던 곳입니다. 1877년 네즈퍼스 인디언들은 미국 기병대에 쫓겨 캐나다로 향했습니다. 베어포 전장에서 네즈퍼스 추장 조제프는 "보라 전사들이여! 태양이 비추는 이곳에서 나는 영원히 싸움을 멈출 것이다"로 끝나는 역사상 가장 가슴 아픈 항복 연설을 했습니다.

인근 루이스타운에서 출발하는 몬태나의 찰리 러셀 추추 기차를 타고 고급스러운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소 목장으로 유명한 지역이므로 최고급 립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근처 마틴스데일에 있는 찰스 M. 베어 패밀리 박물관에서는 몬태나에서 가장 성공한 양 목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쇼토, 바이넘, 러디어드, 아브르, 치누크 및 할로턴 지역에서 몬태나 다이너소어 트레일을 따라 공룡 유물을 살펴보며 선사 시대를 직접 느껴 보세요. 공룡 발굴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축제에 참여해 보고 싶다면 홉슨, 유티카, 윈덤 사이에서 열리는 몬태나 베일 트레일 "왓 더 헤이" 축제를 추천합니다. 이 연례 건초 장식 대회는 노동절 이후 첫 번째 일요일에 루이스타운 초크체리 축제와 연달아 열립니다. 행사 중에는 초크체리 씨 뱉기 대회와 요리 경연이 열리며 루이스타운 중심가를 따라 각종 노점상이 들어섭니다. 

여름에는 거의 주말마다 로데오나 인디언 파우와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통 주거 양식인 원뿔형 천막이나 쉽왜건에 머무르며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아담한 시골 마을에서 지역 음식과 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몬태나 중부를 방문해 보세요!

중앙 몬타나의 공식 여행 사이트

Central Montana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