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모험이 가득한 미주리 스프링필드


어떤 이는 즐거운 야외 활동을 찾아 여행하고, 또 어떤 이는 명소를 방문하고자 여행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숙박 시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 데 가장 중요한 여행객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여행을 원하시나요? 다양한 모험으로 가득한 66번 국도의 공식 발생지, 미주리 스프링필드가 여러분이 원하는 바로 그 여행지가 아닐까요?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들은 배스 프로 숍 아웃도어 월드부터 방문해 보세요. 8,500평 규모의 이곳은 야외 용품, 의복과 야생 동물 전시물을 둘러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이곳을 방문한 후에는 약 10만 평에 달하는 스프링필드 생태 공원에서 원시림과 들판을 산책하고 미즈모토 정원에 들러보세요. 스프링필드 인근의 수많은 강과 호수에서 야영을 해도 좋습니다. 이 도시는 호수, 강과 개울등의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명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판타스틱 동굴에서는 천연 암석이 장관을 이루는 거대한 지하 강바닥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50분 소요). 디커슨 파크 동물원의 앰블러 생명의 다양성 센터 파충류 전시관도 흥미로운 볼거리입니다. 놀이를 통해 직접 체험하며 배울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센터는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거대한 눈알에서 완구용 블록에 이르기까지 디스커버리 센터의 모든 것들은 독특한 학습 체험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팬들은 스포츠 기념품과 전시품을 구경할 수 있는 약 620평 크기의 미주리 스포츠 명예의 전당을 방문해 보세요. 조던 밸리 파크에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미디어콤 아이스 파크, 독특한 인터랙티브 분수, 도보 트레일 등이 있습니다. 공원 바로 옆에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더블 A 리그팀인 스프링필드 카디널스가 경기하는 해몬스 필드 야구장이 자리해 있습니다. 골프를 좋아한다면 경치가 좋은 리버컷 골프 코스 등 5개의 공용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사광이라면 66번 국도 여행과 더불어 히스토리 뮤지엄 온 더 스퀘어, 와일드 빌 히콕 총격지, 윌슨스 크리크 국립 전적지 방문을 잊지 마세요. 전적지에서는 남북전쟁 전시물을 관람하고, 도보, 자전거 또는 자동차로 셀프 가이드 트레일 투어도 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역사 박물관에는 선사 시대부터 1900년대에 이르는 현지 오자크스의 역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150여 채의 유서 깊은 주택, 독특한 상점과 식당을 둘러볼 수 있는 월넛 가 역사 지구도 역사광들에게 인기 명소입니다.

순수 미술과 문화도 스프링필드의 중요한 볼거리입니다. 스프링필드 미술관은 미국 전역에 있는 예술가들의 경진 대회인 '워터컬러 USA'를 매년 개최합니다. 유서 깊은 랜더스 극장은 스프링필드 발레, 스프링필드 심포니, 스프링필드 오페라, 스프링필드 리틀 씨어터 쇼를 관람할 수 있는 도시 공연 예술의 중심지입니다. 후아니타 K 헤먼즈 홀은 브로드웨이 연극에서 어린이 공연까지 다양한 고급 예술 공연을 선사합니다.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행사로는 '퍼스트 프라이데이 아트 워크'가 있습니다. 매달 열리는 이 행사에서 수십 개의 상점과 갤러리를 투어할 수 있습니다. 최근 새로 단장한 유서 깊은 길리오스 극장은 특색 있는 공연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공식 스프링 여행 정보

공식 스프링 여행 정보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