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음악, 바비큐, 분수로 유명한 캔자스 시티는 호황을 누리던 시절과 친절하고 유쾌한 사람들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른 창의적인 도시입니다. 번성하는 예술계와 최고의 박물관, 멋진 쇼핑가는 세련된 이곳 문화의 활력소입니다.

캔자스 시티를 여행한다면 꼭 시간을 들여 해볼 만한 13가지 필수 경험을 소개합니다.

캔자스 시티 스타일 바비큐 맛보기

세계 바비큐 수도 캔자스 시티에는 게이츠 앤드 브라이언트 같은 전설적인 식당부터 주민들이 즐겨 찾는 작은 식당까지 100개가 넘는 바비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라이브 재즈 연주 감상하기

재즈로 넘쳐나는 캔자스 시티에서는 40개가 넘는 지역 클럽에서 다양한 재즈 음악을 정기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캔자스 시티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수 둘러보기

200개 이상의 분수가 있는 캔자스 시티는 분수의 도시로도 유명한데, 아마 로마를 빼면 어떤 도시보다 많은 분수를 자랑할 것입니다.

아메리칸 로열 대회 참석하기

"바비큐의 월드 시리즈"라고도 부르는 아메리칸 로열은 지구 최대 규모의 바비큐 대회로 매년 가을 캔자스 시티 웨스트 보텀스에서 개최됩니다. 

컨트리 클럽 플라자에서 쇼핑하기

1922년에 문을 연 미국 최초 야외 쇼핑 지구로 자동차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15블록 규모에 스페인 풍의 건축물과 황홀하게 아름다운 분수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18번가와 바인가 둘러보기

아메리칸 재즈 뮤지엄과 니그로리그 야구 박물관에서 이 유서 깊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지역의 역사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치프스 경기에서 테일게이트 파티 즐기기

캔자스 시티는 스포츠로도 이름이 높지만, 더욱 유명한 것은 경기 몇 시간 전에 도착하여 NFL 경기장 주차장에서 만든 요리로 파티를 즐기는 팬들의 전통입니다. 

크로스로즈 예술 지구 둘러보기

미국 최대 규모의 예술 구역 중 하나인 이 지구에서는 60개가 넘는 아트 갤러리와 상점이 매월 첫째 금요일에 늦은 시간까지 문을 엽니다.

미국 국립 1 세계대전 박물관 관람하기

1926년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이 박물관 및 기념비는 미국 의회에서 지정한 "미국 국립 제1차 세계대전 박물관"입니다. 67미터 높이의 타워 꼭대기에 오르면 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셔틀콕 옆에서 피크닉 즐기기

약 0.09제곱킬로미터 면적의 넬슨 앳킨스 미술관의 조각 공원에서는 각각 높이가 5.5미터에 이르는 4개의 배드민턴 "셔틀콕"을 비롯한 야외 예술품과 함께 영국 외부에서 최대 규모인 헨리 무어 조각품 모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시 제임스를 통해 개척 시대의 서부 체험하기

제시 제임스와 프랭크 제임스가 살던 집을 방문해 보세요. 평화로운 시절 최초로 대낮 은행 강도 사건이 벌어진 제시 제임스 은행 박물관도 놓치지 마세요.

연하장 제작 과정 견학하기

J.C. 홀은 1910년에 YMCA 지부에서 신발 상자에 넣은 연하장을 팔면서 홀마크를 시작했습니다. 한 세기가 흐른 지금 세계 최대 연하장 회사의 이면을 살펴보고 홀마크 방문자 센터에서 전문가들이 실물 카드를 만드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모든 책임은 내가 진다"라고 했던 이유 알아보기

제2차 세계대전을 끝내기 위해 원자폭탄을 투하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냉전이 시작하는 순간까지 미국의 제33대 대통령 해리 S. 트루먼은 격동의 세월을 이끌었습니다. 트루먼 대통령 박물관 및 도서관과 트루먼 생가를 비롯해 미주리 인디펜던스에 있는 트루먼의 고향을 둘러보세요.

캔자스시티, 미주리의 공식 여행 사이트

캔자스 시티 컨벤션 관광협회

디스커버 아메리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님은 등록되었으므로 회원님의 여행가방에 여행 아이디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작하기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비밀번호 재설정 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가 성공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세요.

탐험 시작하기